비서 지식 > 기타 서한

회사 교육 환영


파트 1 : 회사 연수 환영 단어

친애하는 지도자, 신입 사원, 좋은 아침 모두!

우선, 성장하고있는 주택 프로젝트에서 모든 신입 사원이 큰 팀에 합류하는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나는 인적 자원부 xx에서 왔으며, 매우 영광 스럽습니다, 오늘의 훈련은 저에게 주최되며, 저는 모든 사람들의 지원과 협력을 얻길 바랍니다! 고마워요!

오늘부터, 당신은 *** 그룹의 중요한 구성원이되었습니다, 당신은 회사의 신선한 피, 당신은 또한 회사의 미래입니다. 이 큰 가족의 각 구성원들과 서로를 존중하고, 서로를 이해하고, 어린이 날 노래에서 서로를 배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여기, 회사의 훈련은 지속적으로 승진, 위치에 관계없이 개선을위한 동일한 기회가 있습니다. *** 뛰어난 직원을위한 우수한 플랫폼 및 개발 공간을 제공하며,이 중요한 과제에 자랑스럽게 얽혀 있으며,이 새로운 직원 교육의 훈련에 공동으로 참여하고 있습니다. 빈 컵을 사용합시다. 정신과 겸손은 각 강사로부터 배우며 미래의 일을위한 견고한 토대를 마련합니다.

우리 그룹은 모든 사람들이 마케팅 부서의 마케팅 부서의 위치에 대한 높은 책임과 고품질, 고품질 및 창조적 인 방식으로 업무를 수행 할 것을 요구합니다. 우리는 더 많은 일을하고 능숙 해지고 능동적으로 행동하고 사고 방식을 생각해야합니다 장비와 전력 부서의 장비와 장비는 사고의 모든 환상과 모든 부분에서의 착각을 잃을 것이며 인내심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인내, 타워에 모래 축적, 대형 장치에 송곳니.

회사는 항상 고객 만족을 추구하며 직장에서의 말과 행동은 자신의 이미지가 아니라 회사 이미지를 나타냅니다! "적극적이고 열정적이며 능동적이며 빠르고 정확하며 안전한"행동 규범으로 작업을 완료해야합니다. National Primary School 개인 학교 기반 교육 요약

우리는 진실하게 당신이 정직한 품질, 열정, 강인함, 예의, 빠른 효율성, 혁신적인 아이디어 및 팀 정신을 갖고 회사의 큰 무대에서 당신의 역할을 수행하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귀하의 추가로 인해 회사가 더 나아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은 유명한 브랜드가되어 사회에서 좋은 평판을 얻습니다. 동시에 뭔가를 얻고 향상시킬 것입니다!

같이 일하게!


파트 2 : 회사 교육 환영 메시지

우선, 성장하고있는 정주 Xihua Medical Devices Co., Ltd.에 오신 것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오늘부터, 당신은이 사업의 중요한 구성원이되었습니다. 당신은 회사에 신선한 피를 주사하고 있습니다, 당신은 회사의 미래입니다.

회사의 인재, 존중하는 지식과 재능의 존중은 이미 Zhengzhou Xihua Medical Devices Co., Ltd.에서 꽃 피었습니다. 저는이 큰 가족의 각 구성원과 함께 서로를 존중하고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평생 동안 열심히 일하는 동료 동료들에 대한 상호 인정 및 인정. 여기에서, 어떤 직책과 상관없이, 귀하는 승진 기회를 균등하게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교육이 지속적으로 추진되어 왔습니다. "일상 업무 발전!"은 우리의 경험입니다. "인재 중심"인재 전략을 바탕으로 회사는 뛰어난 근무 환경과 치료를 제공 할뿐만 아니라 개인의 잠재력을 극대화하고 자신의 가치를 발휘하는 우수한 직원을위한 완벽한 개발 공간을 제공합니다. 사회를 위해 부를 창출하는 동시에 재산을 창출합니다.

모두가 매우 운이 좋았습니다. 우리 시대에는 직업 훈련이 없었고, 직장에 합류 한 후에도 상황을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많은 우회 길을 갔다가 그 역할을하지 못했습니다 ... 이제 직장에 합류 한 후에 저는 직업 훈련을 받았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얻고 더 빨리 역할 역할을 수행 할 것입니다. 우리 회사는 직업 훈련을 중요하게 생각하고 준비도 잘하고 있으며, 훈련을 통해 가능한 한 빨리 역할을 바꾸고 주에 들어가 새로운 직업에 적응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여기에 회사의 다양한 교육 또한 위치에 관계없이 지속적으로 홍보됩니다. 모두 승진 기회가 주어지며 우수한 직원이 개발할 수있는 좋은 플랫폼을 제공하고 자랑스럽게이 중요한 일과 얽혀 있고 열정이이 원인을 둘러 쌉니다. 신입 사원 교육에서 각 강사로부터 빈 마음으로 배우고 우리의 미래를위한 확고한 기반을 마련하십시오.


파트 3 : 회사 교육 환영 단어

우선, 성장하는 가족 인 *** 회사에 가입하실 것을 매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오늘부터, 당신은이 사업의 중요한 구성원이되었습니다. 이 회사의 인재 중심의 인재와 존중의 지식과 재능은 이미 회사에서 생겨났습니다.이 큰 가족의 각 구성원과 함께 서로를 존중하고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Ruichang은 평생 동안 열심히 일하는 회사 동료들에게 감사하고 동의합니다. 여기에서, 어떤 직책과 상관없이, 귀하는 승진 기회를 균등하게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교육이 지속적으로 추진되어 왔습니다. "일상 업무 발전!"은 우리의 경험입니다. "인재 중심의"인재 전략을 기반으로 Ruichang은 뛰어난 근로 환경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개인의 잠재력을 극대화하고 자신의 가치를 발휘할 수있는 우수한 직원을위한 완벽한 개발 공간을 제공합니다. 사회를 위해 부를 창출하는 동시에 재산을 창출합니다. *;

우리와 함께하시는 것을 환영합니다!

모두가 매우 운이 좋았습니다. 우리 시대에는 직업 훈련이 없었고, 직장에 합류 한 후에도 상황을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많은 우회 길을 갔다가 그 역할을하지 못했습니다 ... 이제 직장에 합류 한 후에 저는 직업 훈련을 받았습니다. 더 많은 정보를 얻고 더 빨리 역할 역할을 수행 할 것입니다. 지회는 처음으로 중앙 집중식 직업 훈련을 실시했으며, 병원 지도자들은 큰주의를 기울여 좋은 준비를했습니다. 나는 훈련을 통해 역할을 바꾸고, 주에 들어가며, 새로운 일에 적응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연수는 2 일간 진행되며 내용이 풍부합니다. 젊은 직원이 참여하도록 권합니다.

두 가지 주요 내용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습니다. 이론은 없습니다. 실용적인 것입니다. 포스트의 역할을하기 위해서는 어떤 정신과 철학을 사용해야합니까? 두 번째는 Renai 지부 건설과 개발의 "네 가지 기본 원칙"입니다.

첫 번째 내용 : 게시물의 역할을 입력하기 위해 어떤 정신과 철학을 사용해야합니까?

신규 신입 사원이 입사함에 따라 다양한 출처, 자격, 신분, 직위, 각자의 인생 목표 및 경력이 다르지만 산업 특성에 따른 단위로서 신입 사원의 기본 요구 사항은 동일해야하며 모든 직원 두 사람 모두 좋은 태도와 올바른 생각으로 새로운 일과 도전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이 기본 요구 사항에는 다음 5 가지 사항이 있어야합니다.

1. "환자 우선"이라는 개념을 수립하십시오. "환자 중심의", "환자는 우리의 식량과 의복 부모", "사람 중심의", "환자의 필요를위한 모든 것"등 다양한 설명이 있습니다. 병원의 모든 작업의 ​​출발점과 목표는 다음과 같습니다. 환자를 위해 설계된이 서비스는 병원의 모든 업무를위한 출발점이며, 진단 및 치료의 품질과 효율성을 높이기 위해 다양한 시스템이 마련되며, 간호 프로세스 및 3 대 1 검사의 최적화는 환자의 진료의 질을 보장하고 병원의 모든 측면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많은 세부 사항을 포함한 작업은 환자의 요구를 반영합니다. "환자 우선"이라는 개념은 병원 문화의 가장 중요하고 핵심적인 부분이며 모든 직원의 업무 책임, 계획, 의사 결정 및 일상 업무 세부 사항에 반영되며 모든 직원의 생각과 사고에 뿌리를두고 있습니다. 문제에 대해 생각하고 문제를 다룰 때 "환자의 필요"를 고려하여 자신의 입장에서 말하고 행동 할 수 있으며, 말과 행동은 "환자 우선"개념을 반영함으로써 모든 구성원의 합의와 행동이되어 병원 문화가됩니다.

2. 전반적인 계획 및 팀워크의 개념을 수립하십시오. 지점 위치에있을 때, 독립적으로 일할 수있을 때, 자신이 완전히 "독립적으로"처리하고 있다고해도, 모든 프로세스를 직접 완료 할 수는 없으며, 모든 부서에서이를 지원할 수있는 힘이 있습니다. 당신은 침술, 마사지, 수술 등 ... 당신은 모든 연결을 고갈시킬 수 없습니다. 당신은 단지 하나의 링크 일뿐입니다. 전체적으로 개인입니다. 분업은 그 특성입니다. 따라서 전반적인 상황과 팀 정신을 강조하는 것이 특히 중요합니다. 마오쩌뚱 의장은 항상 "조직에 대한 개인적인 순종, 부하 직원의 복종, 그리고 중앙당의 모든 구성원에 대한 복종"이라고 말했습니다. 스케줄, 휴가, 배정, 학습 및 훈련, 주택 배정 등이 작업을 매우 빨리 접하게 될 것입니다. 모순에 직면하여 전반적인 개념과 팀 정신이 반영 될 것입니다.

3, 직장의 규칙을 이해하고, 열등한의 경쟁과 생존의 감각을 수립하십시오. 학교에서 사회로, 단위로, 실제로, 당신은 직장에있는 사람입니다. 우리 모두는 안정된 일과 삶을 찾고 부와 부를 찾지 않고 따뜻하고 포화 상태를 추구합니다. 그러나 큰 실수를 저 지르면 결국은 역효과를 낳을 것입니다. "나무는 조용 해지고 바람은 멈추지 않습니다."직장에 들어가면 마치 "물에 대항하는 것"과 같습니다. 전진하지 않으면 퇴각합니다. 적자의 경쟁과 생존은 직장의 영원한 규칙입니다. 물론 의료 산업은 기술 집약적 인 단위이기 때문에 재능의 상대적인 안정성은 개발 및 자체 요구에 도움이되지만 재능의 경쟁과 제거 또한 일반적입니다. 첫째, "병원"은 의사를 지원하는 것이 아니라 사회의 요구 때문에 두 번째로 현재 직업은 본질적인 사유 재산이 아니므로, 어느 날 당신은 경쟁 병원에서 퇴장 당합니다. 나는 침착하게 대처해야한다는 사실을 인정하고 받아 들여야하며, 자신의 일과 삶을 다시 선택하고 배치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4. 학습과 지속적인 개선이 항상 당신의 일과 삶의 주제가되도록하십시오. 아버지의 세대에는 흔히 "오래된 삶에 대해 배우기 위해 산다"라는 말이 있습니다. 그래서 아버지는 평생을 배우고 있으며, 나이가 들면 "고등 대학교"에 가야만합니다. 현재는 "산전 교육"과 같은 교육 방법이 훨씬 발전하고 있습니다. "태아"가되면 조기 교육을 받기 시작하고 대학을 졸업 할 때까지 공부하고 있지만 충분하지는 않습니다. 일을 마친 후에도 공부하고 공부해야합니다. 유학, 상담, 자습, 서신, 짧은 훈련, 독서, 학습, 독서, 독서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공부하고 공부할 수 있습니다. 학습과 지속적인 개선은 항상 당신의 일과 삶의 주제입니다. 왜? 사회적 진보 요구, 경쟁 요구, 진보와 완벽 요구의 개인적 추구, 그리고 더 중요한 것은 오늘날의 정보 사회에서 지식의 갱신주기가 점점 짧아지고 정보는 폭우와 홍수 후에 사람들이 압도적 인 지식과 많은 지식이 곧 쓸모 없게 될 것입니다. 끊임없이 학습하고 끊임없이 업데이트함으로써 시대의 최전방에서 뛰고 자신을 무적으로 만들 수 있습니다.

5, 종종 감사와 함께, 종종 감사를 느낍니다. 사실, 일상 생활에서 누군가가 감사 나 감사를 표시하기 전에 어떤 유익을 줄 때까지 기다릴 필요가 없습니다. "감사함"은 일종의 생각, 일종의 의식, 마음에서 나오는 아름다운 감정의 일종입니다. 그녀는 당신의 삶에서 행동하고 당신의 성공을 더욱 효과적으로 만듭니다. 사람들은 삶과 너무 많은 사람들에게 감사해야합니다. 우선, 부모의 지원, 효력, 효력, 성실하지 말고, 동료와 부하들에게 감사해야합니다. 귀하의 업무를 지원하고, 귀하의 업무를 지원하고, 지도력에 순종하고, 감사하고, 인내심을 갖고 감사해야합니다. 감사합니다 : 사람들은 당신을 신뢰하고, 인생을주고, 당신을 도울 돈을줍니다 - 감사합니다! 리더십의 경우, 상급자, 감독 및 학장도 감사해야합니다. 사람들이 당신을 홍보하고, 재사용하며, 재능을 발휘할 무대를 제공하고, 감사 드려야합니다! 조직을위한 병원에 또한 고맙게 여긴다 : 단위는 당신에게 침착하는 장소를 주었다. 그래서 당신이 그것에 대해 생각한다면 당신은 너무 많은 사람들과 당신을 감사하게 만드는 것들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항상 감사하는 한 평소와 같이 사람들을 살도록하고, 실제 말과 행동을 사용하여 주변 환경에 영향을 줄 수 있으며, 모두가 조화로운 생활 환경을 조성 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내용 : Renai 분지 건설과 개발에서의 "네 가지 잔재"

1. 대학 및 첫 번째 부속 병원의 두 플랫폼에 의존하는 인내심. 흔들리지 않습니다.

2. "두 개의 사각형을 고집하지 말라"는 "오래된 전문가 광장과 유명한 한약 광장"이라는 브랜드를 계속해서 건설하라.

3. Renai Branch가 항상지지하고 준수했던 "효과적인 치료 효과, 저렴한 가격 및 고품질 서비스"라는 훌륭한 전통을 고수하십시오.이 전통은 "세 가지 훌륭한 전통을 고집하지 않습니다"입니다.

4. 변화가없는 레나이 지부의 한의학의 전통적인 특성을 고수하십시오.


제 4 장 : 회사 연수 환영 단어

우선, 성장하는 가족 인 *** 회사에 가입하실 것을 매우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오늘부터, 당신은이 사업의 중요한 구성원이되었습니다. 이 회사의 인재 중심의 인재와 존중의 지식과 재능은 이미 회사에서 생겨났습니다.이 큰 가족의 각 구성원과 함께 서로를 존중하고 이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Ruichang은 평생 동안 열심히 일하는 회사 동료들에게 감사하고 동의합니다. 여기에서, 어떤 직책과 상관없이, 귀하는 승진 기회를 균등하게 누릴 수 있습니다. 또한 다양한 교육이 지속적으로 추진되어 왔습니다. "일상 업무 발전!"은 우리의 경험입니다. "인재 중심의"인재 전략을 기반으로 Ruichang은 뛰어난 근로 환경을 제공 할뿐만 아니라 개인의 잠재력을 극대화하고 자신의 가치를 발휘할 수있는 우수한 직원을위한 완벽한 개발 공간을 제공합니다. 사회를 위해 부를 창출하는 동시에 재산을 창출합니다. *;

가입을 환영합니다! 나는 당신이 회사에서 밝은 미래를 바란다.


제 5 장 : 회사 연수 환영 단어

친애하는 지도자들, 저명한 인사들, 동지들 :

가을의 바람은 시원하고 날짜는 즐겁습니다. 열매 맺은 결과를 얻는이 아름다운 계절에 우리는 아름다운 Zaoxiang xx에 모여 도시 광고 심사관의 훈련 수업에 참여했습니다. 여기 산업 및 상업을위한 xx 카운티 행정을 대표하여 xx에서 aa City Advertising Examiner의 교육 워크숍에 따뜻한 축하를 전합니다. 다양한 형제의 도시 및 카운티의 산업 및 상업 부서 및 여러 기업 및 교육 기관에서 온 동료

부대원들은 따뜻한 환영을 표하며 진지한 인사를 나눴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산업 감독 및 상업 행정이 직면 한 광고 감독 작업 및 특수 정류 작업은 매우 무거웠습니다. 시 당국의 당위원회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모든 수준의 산업 및 시정촌시 행정부는 우의 부총리의 중요한 지시와 지방, 시정부의 지도자들의 중요한 연설의 정신을 양심적으로 구현하여 센터, 의료, 건강 식품, 의학, 화장품, 미용에 중점을 둡니다. 서비스 광고에 중점을두고 장기적인 운영 사고를 확립하고 업적을 확대하며 국가의 광고 검토 및 관리의 관련 규정에 따라 관련 부서, 하위 카테고리, 분기 별 및 단계별로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가짜 및 불법 광고 특별 수정 작업을 단속하기위한 심층적 인 노력을 계속하고, 중요하고 중요한 몇 가지 사례를 조사하고 광고 홍보 및 관리가 효과적으로 강화되었고 광고 행동이보다 잘 규제되었으며 광고 시장의 질서가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그러나 시정부,시 인민 정부 교정 사무실,시 보건국,시 식품 의약품 안전청이 공동으로 발간 한 "2007 년 1 분기 및 2/4 분기 주요 매체 광고 발표 모니터링에 관한 고시"에 따르면, 이 도시의 광고 캠페인에서 무시할 수없는 몇 가지 문제가 여전히 남아 있으며, 관련 법규를 위반하는 의료 및 마약 광고는 반복적으로 금지되어 있으며, 최근에는 반발이있어 불법적 인 현상이 여전히 두드러지며 국가가 금지하는 불법 광고는 완전히 제거되지 않았습니다. 사람들의 광범위한 대중의 불만과 분노를 야기했다. 거짓된 불법 광고 수정은 여전히 ​​더 강화되어야합니다.

광고 심사관을 대상으로 한이 전문 교육은 불법 광고 책임 시스템을 발행하고 광고 심사관의 법률 및 규제 교육 및 일상 관리를 강화하고 광고 심사관의 검토 및 확인 능력을 강화하고 언론 매체에 광고를 촉구하도록 광고 미디어 부서를 추가로 구현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심사관 시스템은 미디어의 검토 및 인지도를 높이고 미디어 부서에 자기 규율을 강화하고 사회에 대한 성실성 선언을 공개하며 허위 및 불법 광고에 의식적으로 저항하고 출처에서 허위 및 불법 광고를 석방하지 못하도록합니다. 허위 및 불법 광고 표본 처리를위한 장기적인 메커니즘의 구축을 탐구하고 광고 시장의 포괄적 인 전체 프로세스 감독을 점차적으로 실현하고 광고 업계의 전반적인 신용을 강화하며 소비자의 신뢰를 강화하고 Aa 도시 광고 시장 질서의 근본적인 개선을 실현합니다. 기업이 공정한 경쟁을 펼치고 조화로운 사회주의 사회 건설에 기여할 수있는 좋은 시장 환경 조성.

나는 이것이 도시 광고 심사관 훈련 수업을 성공적으로 마쳤 으면 좋겠다! !

고마워요!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