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기타 서한

직장 회의 환영


파트 1 : 에세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친애하는 지도자, 저명한 손님, 친구 :

가오 펭은 xx로 가득 차고 바람과 태양은 조화로운 노래를 부릅니다. 오늘 저는 고령자를위한 교육을 위해 함께 모여 노인들의 일에 종사하고있는 모든 군구와 마을의 지도자들과 즐거운 시간을 갖기를 아주 행운입니다. 먼저, xx 타운십 당위원회, 전국 인민 대표 대회 및 정부의 지도자들에게 진심으로 환영의 인사를 전하고, 현장 회의에서 모든 참가자들에게 진심으로 인사드립니다.

XXX Township은 2003 년부터 대담한 조정을 통해 구조 조정, 재정 자원 개발, 사회 사업 개발에 중점을 두 었으며 전반적인 업무를 촉진했습니다. 불과 4 년 만에 우리는 카운티의 선진 타운이되었습니다. 2006 년에는 2367 만 위안의 세금을 실현하여 Chaling County의 첫 번째 마을이되어 2000 만 위안 이상의 재정 및 세수입을 올렸으며 올해 1 월부터 4 월까지 세수입은 1,380 만 위안으로 카운티 군 세금의 50 %를 차지했습니다. 이 마을에는 광물 제련, 농산물 가공, 불꽃 놀이, 폭죽 제조의 세 가지 기둥을 이루는 16 개의 산업 기업이 소개되었습니다. 농업 생산은 깊은 호지에 초점을 둔 돼지 사육 지역 인 홍차오 (Hongqiao)와 산화 (Sanhua) 중심의 겨울 야채 재배 지역을 중심으로 면화 지역을 형성했습니다. 다산 및 포괄적 인 관리를위한 프로젝트는 수년간 고급 단위로 평가되었습니다. 문화와 노화는 독특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시골 문명의 건설은 계속해서 새로운 차원으로 도약했습니다 .3 년 동안 도시 문명 건설의 선진 단위로 3 개의 문명 건축물이 평가되었습니다. 늙은 일, 노인 학회, 노인 교육, 노년기 운동 및 차세대 보살핌이 마을에서 완전히 수행되었으며, 지방,시 및 카운티에서 고급 단위를 수여 받았습니다.

우리는 "정당과 정부의 지도력, 사회 참여, 온 국민을 돌보는 것"을 고수하고, 항상 노령화를 중요한 위치에두고, 작업 메커니즘을 혁신하고, 지도력을 강화하고, 노인이 "노인, 노인, 노인, 노인을 수행하도록 조직합니다 나는 재미 있고 배우는 측면에서 많은 일을 해왔다. 우리는 선도 기관을 완성하고, 생계 정책을 사용하고, 연금 조치를 시행하고, 사회적 덕을 적극적으로 촉진하고, "조화로운 가정을 만들고 노인을 존경하는 모델이되기 위해 노력하는"일련의 활동을 적극적으로 시작하고 노인 협회와 노년 학교 건설 투자를 늘렸다. 또한 노년 작업의 공동 개발을 촉진하기위한 장기 메커니즘을 수립하고 개선 할 수있는 기타 시설. 우리는 13 개의 노인 협회와 11 개의 노년 학교를 마을에 설립했으며, 노인의 80 %가 노인 협회의 회원이되었습니다. 노인 학교는 노인들을위한 교육을 실시하고 다양한 유익한 활동을 수행 할 계획입니다. 고령자 협회가 이끄는 Xx Village는 구식 학교를 설립했을뿐만 아니라 당구실을 세우고 독서실을 세우고 표준 게이트 코스를 세우고 타운 드럼 팀과 목표 팀을 세워 마을 학교를 설립했습니다. 노인 교육은 선도적 인 역할을 수행했으며, 2006 년 뛰어난 성과로 "노인을위한 국가 모델 마을"을 수상했습니다. 우리는 고령자를 돕고, 장애인을 돕고, 학생들을 돕기위한 기금을 마련했습니다. 우리는 모든 삶의 열정적인 기부금을 널리 받아 들였습니다. 마을 금융은 지역 고령화위원회의 작업 비용을 매년 보장하고 노인들의 일상적인 필요를 보장합니다.

Mo Daosang의 저녁, 하늘은 아직 가득 찼습니다. 고령자는 국가와 사회의 소중한 자산이며, 고령자에게 훌륭한 직업을 제공하는 것은 우리의 의무이며 의무입니다. 우리는 노년과 노년의 일에 계속 주목하고 좋은 일을 할 것입니다. 동시에 우리는 노인 동창들이 노년기에 살고, 노인을 배우고, 적극적으로 열을 내며, 일을 지원하기를 바랍니다.

마지막으로, 나는이 회의가 성공적으로 개최되기를 기원하며, 카운티의 모든 노인 친구들이 재미 있고, 건강하며, 행운이 있고, Shoubi Nanshan을 원한다.

고마워!


제 2 부 : 실무 회의에서 환영 인사

친애하는 지도자와 전문가 :

안녕하세요!

햇볕이 잘 드고 따뜻한 봄에 저는 우리 지방의 여러 도시와 카운티의 지도자와 전문가를 초대하여 임상 교육 회의를 방문하게 된 것을 매우 영광으로 생각하며이 대학을 대표하여 최선을 다해 보내드립니다. 오랜 시간 동안 당신의지지와 관심에 따뜻한 환영과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나는이 회의가 완전히 성공하기를 바랍니다.

우리 학교는 풀 타임 단기 대학으로, 1941 년 7 월에 새로운 제 4 군에 의해 창립 된 화종 보건 학교였습니다. 1958 년 옌 청의과 대학과 옌 청의과 대학에서 설립되었으며, 1964 년에는 국가 경제로 인해 조정되었습니다. Yancheng Health School은 2005 년 3 월에 설립되어 Vocational and Technical College로 업그레이드되었습니다. 지난 수십 년 동안 학교 운영 규모는 지속적으로 확대되어 왔으며 해방과 군사 건설을위한 캠퍼스는 총 600여 가구, 총 건축 면적은 24 만 평방 미터, 총 자산은 3 억 위안, 교육 장비의 총 가치는 3 천만 위안입니다. 현재 일반 교육에는 7,400 명이, 성인 교육에는 2,500 명이 있습니다. 366 명의 교원이 있습니다. 우리 병원은 중국 직업 교육 협회 건강 교육 전문 위원장을 맡고 있으며, 간호 전문직 종사자 부족 교육 기지입니다.

지난 70 년 동안이 도시는 물론 전체 주와 전국에 걸쳐 약 2 만 명의 건강 및 기술 인력을 양성 해 왔으며, 졸업생들은 고용주로부터 인정을 받고 사회에서 칭찬을 아끼지 않고 노력하여 양질의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일부 졸업생 재교육을 마친 후 나는 석사 학위와 박사 학위를 얻었으며, 많은 졸업생이 1 차 의료계의 중추가되어 평범한 직책에서 특별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현재 현존하는 많은 지도자들과 전문가들은 우리 학교의 동창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인재 채용의 새로운 특징에 부응하여 "취업 중심 취업 및 취업 중심 취업"전략을 수립하여 국내외 인턴들과 164 개 인턴쉽을 개방하기 위해 내외부의 많은 의료기관과 적극적으로 협력 해 왔습니다. 103 채의 집. 다양한 병원의 지원과 신중한 교육으로 학생들의 실습 능력과 사회 적응력이 크게 향상되어 병원 입학 및 취업은 좋은 자세를 유지하고 있으며 사회적 신용도가 비교적 높습니다.

올해는 대학 발전을위한 가장 중요한 해이 며, 전문 대학의 인재 양성 평가와 단과 대학 평가의 평가를 충족시켜야하기 때문에 대학 발전에 대한 압박은 엄청난 압박과 전례없는 도전에 직면 해 있습니다. 전체 병원은 두 가지 주요 평가를 중심으로 집중적 인 준비를하고 있으며, 현재 지도자와 전문가가 도착한 것은 우리 연구소의 평가 작업에 대한 강력한 지침입니다. 이 회의를 통해 대학과 병원 간의 의사 소통 및 교류가 한층 강화 될 것이며 전문의의 지침에 따라 우리 병원은 임상 교육 내용 및 수술 절차를 표준화하고 관련 전문 기술 교육 기지를 구축하고 보건 직업 교육의 발전을 모색 할 수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도로, 우리 병원에서 건강 직업 교육의 활발한 발전을 촉진합니다.

여기에서 병원과 학교의 공동 노력을 통해 학교와 병원 간의 협력이 더욱 가까워지고 협력 채널이 더 원활 해지고 협력 분야가 더욱 확대되기를 바랍니다. 특히 교육 경영, 과학 연구, 자원 공유 및 상호 이익의 다른 측면과 윈 - 윈 상황을 달성합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지도자와 전문가가 건강, 번영 및 가족 행복을 기원합니다.


제 3 부 : 워킹 컨퍼런스 환영 단어

지도자와 동무들 :

오늘날, 우리 지역에서 지방 노동 조합 시스템 재무 업무 회의가 열렸습니다. 여기서 나는 진동 관리 지구 당위원회와 관리위원회를 대표하여 지도자들에게 따뜻한 환영과 진심 어린 인사를 전합니다.

Jindong 관리 구역의 전신은 1954 년에 설립 된 Jindong Forest Farm이었습니다. 1984 년 Shuyang County의 Liuxiang Township 타운을 관리했습니다. 2006 년에는 지방 정부위원회와 지방 정부가 진동 관리 구역을 승인했습니다. 관리 지역의 총 인구는 68,000 명이며, 6 개 도시와 1 개 마을, 73 개의 행정촌, 80 만무 이상의 숲과 3,000 명의 간부 및 근로자를 관할합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진동 관리 구역의 모든 수준의 노동 조합 조직과 노동 조합 간부들의 대다수는 노동 조합 연맹의 직접적인지도와 여러 형제 단체의 강력한 지원하에 등소평 이론의 지침과 "세 가지 대표"에 대한 중요한 사고를 고수했다. 지구의 전반적인 활동은 노동 조합의 기능을 진지하게 수행했습니다.이 노동 조합의 노동 조합은 새로운 성과를 거두었으며 우리 지구의 개혁, 발전 및 안정을 도모하는 데 긍정적 인 공헌을했습니다. 우리 지역에서 도시 노동 조합 시스템의 재정 회담이 열렸는데, 이는 우리가 미래의 일을 배우고 상담 할 수있는 좋은 기회였으며, 특히 노동 조합 업무의 모든 측면의 업무를 장려하는 데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진동 관리 지구의 경제적 사회적 발전에 대한 관심과 지원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진동에 관심을 갖고 진동을 계속 지원하고 소중한 의견과 제안을 해주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Jindong 관리 지구의 모든 사람들이 Jindong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Jindong에 관심을 가지기 위해 더 많이 걸어보고 살펴 봤습니다.

4 부 : 직장 회의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친애하는 지도자와 저명한 손님 :

Haohao Qujiang는 파도와 가벼운 바람에 충격을 받았다. 위대한 사람들의 고향에서 개최 된 중국 여성 연맹 총회는 215 만 명의 광안 여성을 대표하여 모든 수준의 지도자들과 손님들 께 진심 어린 감사와 진심 어린 감사의 말씀을 전합니다.

바 나라의 운은 수천 년 동안 퍼졌습니다. Guang'an은 오랜 역사와 뛰어난 인재를 보유한 고지대이며 3000 년의 역사를 지닌 사람들이 세대를 이어 받았다. 사랑하는 동방 박사는 가장 훌륭한 대표자 중 하나 인 Guang'an은 풍부한 자원과 풍부한 자원을 갖춘 비옥 한 토지이며 광물 자원은 매우 풍부하다. 개발 잠재력은 크고 관광 브랜드는 고유하게 부여되며 광안은 기업 발전과 급속한 발전의 천국입니다. 최근 몇 년간 몽골의 상사는 깊은 사랑을 받았으며시 당위원회는 지도력에 대해 우려해 왔으며 형제와 도시는 서로 도움을주었습니다. 도시 여성들은 마음을 터트리고 샤오핑 이론의 기치를 모으고 "4 자아"정신을 키웠으며 과학 발전 전략을 모색했습니다. 새로운 장은 모든 부의 원천을 가득 채우고, 하늘의 피닉스 춤, 밝은 별과 별, 그리고 높은 돛은 여전히 ​​살아 있습니다.

고급 자연 교육 Puze 사람들은 새로운 농촌 건설이 본격적으로 진행되고 있습니다. Hehe Lianyun, 광야의 황야, Danfeng 지점, 더 건설의 이유. 천재의 천재성이 완성되었고 사천강 전체에서 여성 발전 계획이 공모되었으며 현자들의 진정한 수집은 위대한 인물의 고향에 도움이되었습니다. 나는 손님이 있는데, 나는 그것에 대해 자랑하고있다. 나는 행운 인 다.

모든 지도자와 저명한 손님들이 행복하고 건강한 삶을 살아 가기를 바랍니다.


5 부 : 에세이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친애하는 지도자와 동지들 :

좋은 아침!

5 월은 사랑과 온기가 가득한 계절이며, 5 월 12 일 지나면 중국 최초의 "재해 방지 및 완화의 날"이됩니다. 오늘날이 도시는 헝양 도시 재해 구호 활동 회의를 개최하기 시작했습니다. Changning시위원회, 시정부 및 Changning 민사 국을 대신하여, 나는 회의에 참석하는 모든 지도자들과 동지들에게 가장 따뜻한 환영을 전하고 싶습니다!

Changning은 호안 개발 전략의 중심 인 "One Point, One Line"에 있으며, 바이유 (Baiyue)의 문을 열어 목을 부수고 있습니다. 이 도시는 2,046 평방 킬로미터의 면적과 총 인구 900,000의 27 개 타운 및 스트리트 오피스에 대한 관할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Changning은 "8 개의 보물, 금속의 수도"로 알려져 있으며, "China Oil Capital", "World Lead Capital", "Chinese Fir Bamboo의 고향"및 "Nonferrous Metals의 고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또한 도시에는 "Shanshui Paradise", "Seal Kingdom", "Charming Yaozhai"와 같은 아름다운 경치가 있습니다. Changning은 호남 남부의 진주이며, 개혁의 조류가있는 곳입니다. 이 도시는 훌륭한 경제 기반과 우대 정책을 갖고 있으며, Changning에는 20 개 이상의 외국 및 홍콩, 마카오 및 대만 기업이 뿌리 내렸고 Changning에는 150 개 이상의 국내 기업이 큰 성과를 냈습니다. Changning은 "사람들의 생계에 중점을두고, 재정 프로젝트에 초점을 맞추고 프로젝트에서 투자 유치에 중점을두고 비즈니스 유치 및 서비스 유치에 중점을 두는"전략 목표를 주장합니다. 지난 3 년 동안 재정 수입은 연간 1 억 위안 증가했으며, 전체 경제 산출량은 14 위입니다. Changning 시정부위원회와 시정부는 사람들의 생계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고 사람들은 공공 재정의 보편적 혜택을 누리고 자유로운 대중 교통을 시행하며 농지 수자원을 면제합니다. 도시 건설은 도시의 질을 향상시키고 향상시키고 있으며, 밝은 미래를 향해 발걸음을 벌리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도시는 자연 재해가 빈번하고 경제가 저조한 지역이기도합니다. 재해, 폭 넓은 분포 지역, 빈번한 출현 빈도 및 많은 손실이있는 지역입니다. 우리시의 재해 예방 및 재난 구호 작업은 매우 무겁습니다.

최근 민사 업무는 높은 수준의 민원 부서의 보살핌과지도하에 사람들의 삶에 관심을 기울이고 시민의 권리를 보호하며 국민의 이익을 보호하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고 국민의 번영을 도모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작업의 전반적인 상황, 다양한 민사 업무, 민사 업무가 크게 발전했습니다. 특히, 방재, 완화 및 구호 활동은 만족스러운 결과를 낳았으며, 특히 작년에는 백년 만에 결코 없었던 추위, 눈, 얼음 재앙을 물리 치고 재난 지역의 사회 안정과 경제 발전에 대응 한 Wenchuan 지진 재해 구조 지원 임무를 성공적으로 완수했습니다. 일부 기부.

이 회의는 우리시에서 열렸으며 우리의 미래 사업에 박차를 가하고 격려합니다. 우리는이 회의를 향후 작업에서의 "방재 및 완화"홍보 및 교육 및 방재 및 완화 시스템 구축을 강화하고, 재해 응급 관리 능력 및 응급 구조 능력을 개선하고,시 민정 업무에 대한 재 혁신 기회로 삼을 것입니다.

나는 Changning에게 일을 인도하기 위해 오는 모든 지도자들과 동지들에게 다시 한번 감사하고, Hengyang City Disaster Relief Work Conference를 성공적으로 성공시키기 바란다!

나는 너에게 좋은 건강, 일 잘하고, 행운을 빌어!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