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기타 서한

파일 확인 환영


파트 1 : 보관 메시지 환영 메시지

친애하는 지도자, 전문가 : 어떻게 지내!

두꺼운 봄, 무제한 봄이 봄 시즌의 갱신, 우리가 "이중 기준"의 생산 국에 대한 작업을 만들 수있는 지방 전력 회사의 정식 승인을 환영 매우 기쁘게 안전하고 문명이 우리의 Wudu 군 전력 당국은 웅장한 행사는 우리 사무소의 안전한 생산과 문명화 된 작업이 과학적이고 표준화되고 표준화 된 과정에 들어 났음을 나타냅니다. 우리는 우리 국의 업무에서 상사의 무한한 기대와 신뢰를 깊이 느끼고 있습니다. 여기 Wudu 카운티 전력국을 대신하여 주 및 지방 수준의 지도자들과 전문가들에게 따뜻한 환영의 뜻을 표합니다.

2002 년, 나는 국은 룽난 전력 당국의 정확한지도하에 끊임없는 노력의 6 개월 이상 글로벌 직원을 통해 작품을 제작하는 "이중 잣대"안전하고 문명 생산을 시작하고 모든 측면에서 전례없는 진전을 달성, 좋은 달성 결과는 총 703 점의 지방 회사에서 승인되었습니다. 그러나 우리의 안전 관리 문제로 인해 12.26 사고가 발생했으며, 반세기 동안의 열심히 일하는 것이 즉시 사라졌습니다. 이것은 우리 국의 업무에 실패한 것이며, 우리 국의 보안 업무에 아직도 많은 허점이 있다는 것을 충분히 보여줍니다. 우리는 깊이 반영하고 수정하고 교정해야합니다.

2003 년, 우리는 2002 년의 작업을 바탕으로 좌절감을 심각하게 반영하고, 경험을 요약하고, 안전하고 문명화 된 생산을위한 "이중 기준"을 종합적으로 작성했습니다. 새로운 시스템을 구축에서 관리를 강화하고, 규칙 및 규정의 엄격한 구현 시작, 부동 생산 안전 관리, 구현하는 가난한 보안 책임, 근로자 안전 의식 현상을 제거하는 노력을, 컴퓨터 및 기타 고급 장비의 구입에서, 직원 교육 시작을 강화하고, 전반적인 품질을 개선하기 위해 노력하고; 마케팅 네트워크의 건설, 컴퓨터 인보이스의 구현, 비즈니스 콘센트의 설립, 건설의 작업을 강화, 지속적으로 서비스의 품질을 개선하고, 편안하고 유리한 전력 마케팅 환경을 만들려고 노력합니다. 동시에, 그것은 2002 년 "Double Standard"창설의 부적절 함을 보완하고 개선했습니다. "Double Standards"를 통한 작업의 창안은 2003 년 안전 생산에서의 우리 작업의 원활한 진행과 경제적 이익의 증진을 효과적으로 촉진했습니다. 이 모든 것이 지방 회사와 Weinan Electric Power Bureau의 올바른 리더십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으며,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현재 국은 우리의 지방 지도자 및 전문가 방문, 건설의 개발에 결정적인 순간이며, 헤아릴 수없는 원동력 국의 개발과 건설을 가져올 수밖에 없다, 생산 및 문명 생산 국이보다 과학의 안전, 사양, 표준. 하나의 단위로 만들어, 우리의 작업은 여전히 ​​높은 수준과 장관 "표준"에서 큰 격차, 우리는 진심으로 모든 지도자들과 우리의 작업 비판하고 가치있는 조언의 전문가를 환영가 많은 질문이 있습니다. 우리는 양심적으로 시행하고 정류를 심화하며 끊임없이 개선하여 우리 국의 안전과 문명화 된 생산을 새로운 수준으로 업그레이드 할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나는 모든 지도자와 우두 (Wudu) 여행이 부드럽고 행운이 있기를 바란다.

고마워요.

2 부 : 파일 검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지도자, 저명한 손님 :

우선, 3000 명의 간부와 XX 전원 공급 회사의 직원을 대신해서 우리 회사를 방문한 모든 지도자와 손님들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저희 회사는 100 년의 역사와 XX 전력망의 백본을 갖춘 전국의 초대형 전력 공급 기업으로서 XX 지역의 산업 및 농산물 생산 및 사람들의 생활 전기 및 XX 전력망으로의 전력 전송을 담당합니다. 2005 년 판매 된 전력량은 302 억 kWh로 전국 상위 10 위를 차지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우리 회사는 기업의 내부 개혁을 심화시키고 "스타 수준의 일류"활동을 수행했으며 안전 생산 수준과 경제적 이익은 지속적으로 개선되었으며 하북성과 주 전력 회사의 "이중 문명"선진 부문으로 평가받습니다. 2004 년에는 상급자에 의해 "별 3 개"전원 공급 장치 기업으로 선정되어 2005 년 State Grid Corporation으로부터 "National First Power Supply Enterprise"로 선정되었습니다.

회사 발전의 역사를 통틀어 각 업적은시기 적절하고 정확한 과거 데이터 제공과 불가분의 관계에 있습니다. 1996 년의 XX 지진에서는 XX 발전소가 완전히 만연했고 XX의 복원으로 전기가 필요했습니다. 설계 및 시공 방법을 따랐다면 사람들이 기다리지 않았을 것입니다. 우리가 처음 생각한 것은 아카이브였습니다. 많은 수의 아카이브를 사용했습니다. 효과적인 기술 데이터, 전원 복구의 건설, 시간을 절약하고 신속하게 전원 공급 장치를 복원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XX의 경제 건설이 급속도로 발전했으며, XX의 경제 발전에 적응하기 위해 다수의 아카이브를 협의하고 이러한 아카이브를 기반으로 전력망의 개발 상황을 종합적으로 분석하고 XX 전력망 개발 계획을 수립했습니다. 21x 세기 XX 전력망의 개발을위한 토대를 마련했습니다. 시장 경제의 심화와 함께, 전력 건설 용지의 문제에 대한 우리의 회사는 재산권과 분쟁은 어떤 장소에서, 우리는 경제적 손실을 방지하기 위해 기업 수 있도록, 법에 따라 기업의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제공 히스토리 데이터 파일을 사용하여 발생.

아카이브를 사용하여 기업에 이익을 가져다줌으로써 아카이브 작업은 기업의 전반적인 업무에서 매우 중요한 부분임을 인식하고 기업의 다양한 기간에 다양한 상황, 업적, 경험 및 생산 및 건설 활동의 교훈을 기록합니다. 이를 통해 우리는 올바른 의사 결정, 과학 계획 및 기업의 건설 및 개발에 대한 우회를 할 수 있으며, 기업의 발전 내역을 완전히 이해하고, 경험을 토대로하고, 학습을 배우고, 경영을 강화하고, 기업의 전반적인 발전을 촉진 할 수 있습니다. 지난 몇 년 동안 우리 회사는 파일 구축에 1 백만 위안을 투자했으며 파일 목표 관리에 중점을두고 파일 업그레이드 작업을 열심히 파악했다고합니다. 2002 년에 창고가 개축되고 아카이브 직원의 힘이 풍부 해졌으며 분류 개요의 요구 사항에 따라 2 만 권이 넘는 인벤토리 파일이 재구성되었고 파일 관리 수준이 크게 개선되었습니다. 우리는 2 차 표준을 통과 한 후 국가 수준을 목표로 삼아 멈추지 않으면 서 아카이브 작업을 표준화하고 개선하고 근대 경영이 취약한 문제에 초점을 맞추어 아카이빙 현대화 하드웨어의 구축을 강화했습니다. 한 사람을 만나기 위해 마이크로 컴퓨터를 구입하고 복사기, 캠코더, VCR, VCD 머신, 다이얼러, 스캐너 등과 같은 장비를 추가했습니다. 동시에 Tsinghua Unisplendour의 파일 응용 소프트웨어가 선택되고 파일 작업이 문서의 통합을 실현하는 홀로그램 관리에 이르렀으며 2004 년 초 전국 수준으로 승격되었으며 2005 년에는 국가 기록 보관소 업무의 고급 단위로 평가되었습니다.

우리가 아카이브 작업에 대한 약간의 연구를했지만, 아카이브 작업에 대한 우리의 이해의 깊이 때문에, 아카이브의 전반적인 관리 레벨은 아직 더 개선되지 않았습니다. 파일 근대화가 특정 투자를하고 일부 기능을 개발 했음에도 불구하고 기업의 생산 및 운영에 필요한 노력을하기 위해 이러한 기능을 최대한 활용해야합니다. 오늘날 아카이브의 일을하고있는 주정부의 지도자와 전문가들은 우리 회사를 방문하여 가이드하여 일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그 자체로 큰 격려와 아카이브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우리는이 기회를 아주 소중히하고 지도자와 전문가로부터 겸손하게 배워야합니다. 끊임없이 업무를 개선하고 아카이브를 새로운 차원으로 만들기 위해 노력합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모든 지도자와 전문가가 더 가치있는 의견을 제시 할 것을 환영합니다. 고마워요!

3 부 : 보관 메시지 환영 메시지

변방의 역사, 기록 보관소는 기초를두고 있습니다. 아카이브는 인간 활동에 대한 진정한 기록이며, 사람들이 객관적 법률을 이해하고 이해하는 데 중요한 토대입니다. 아카이브를 통해 과거를 더 잘 이해하고 미래를 예견 할 수 있습니다. 기록 보관소 원인은 당과 국가의 발전과 높은 원인을 위해 없어서는 안될 부분입니다. 경제와 사회의 지속적인 발전으로 아카이브 전체에 대한 인식과 아카이브의 법적 개념이 점차 강화되고 있으며 아카이브의 사회적 기능이 점점 더 두드러져 사회 경제적으로 점점 더 중요한 역할을하고 있습니다.

최근 수년간, 시의회위원회와 시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우량 아카이브 부서의 신중한지도하에 모든 수준의 아카이브 부서와 도시의 아카이브 직원 대부분이 본선, 주제로서의 개발 및 추진력으로서의 개혁으로 서비스를 취했습니다. 혁신은 법의 지배에 기초를두고 있으며 과학 및 교육 지원, 아카이브 간부 팀의 구성, 아카이브 정보의 개발 및 활용, 정당의 관리를 성실히 수행하고 국가에 봉사하며 사람들에게 봉사하는 데 초점을 둔 출발점입니다. 직업 책임, 시대와 발전, 과학적이고 실용적인, 적극적인, 단합 된 노력은 아카이브 작업의 위대한 발전과 혁신을 촉진했습니다. 아카이브 작업은 현재 도시의 모든 수준에서 당위원회와 정부의 중요한 직원 및 유능한 조수가되어 사용, 신뢰 및 분리 할 수 ​​있습니다.

상사가 우리 업무를 조사하고 안내 할 것을 진심으로 희망합니다.

4 장 : 파일 검사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부양은 역사가 길고 역사가 오래되어 유서 깊은 문화 도시이며 "천황의 본질"과 "천황의 고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1987 년 푸양 현 서 수포에서 발굴 된 용과 호랑이 조개 껍질은 전국 고고 학적 발견의 용례 중에서 가장 빠르며 과학적 측정에 따르면 6460 ± 135 년 전 "중국 최초의 용"이라고 칭찬을 받았다. 그러므로, 그것은 중국 Yanhuang 문화 연구 협회에 의해 "China Longxiang"이라고 명명되었습니다. 오랜 역사와 훌륭한 문화는이 귀중한 문화 유산과 관심의 장소를이 땅으로 남겨 두었습니다. 이 고대와 마법의 땅에서, 로맨틱 한 인물들이 대대로 등장했으며, 유명인의 일화는 뚜렷하게 쓰여졌다. 황태자의 왕자들, 과학 기술 엘리트들, 학자 학자들, 영웅들 그리고 유명 인사들은 모두 자신 만의 스타일을 보여 주며 빛나는 미래를 창조합니다. 푸양은 신민 혁명기 초기에 당의 초기 활동 지역이자 혁명 기지 중 하나였으며, 1924 년 초에 당 활동이 있었고 1926 년에는 당의 풀뿌리 조직이 설립되었습니다. 그리고 점차적으로 산 동성 - 하북성 혁명 기지의 중심으로 발전했습니다. Zhu De, Liu Bocheng, Deng Xiaoping, Chen Yi 및 다른 오래된 혁명가들은 일련의 주요 군사 작전을 여기에서 명령했습니다. 푸양은 1983 년에 지어졌으며 젊은 도시입니다. 푸양시 당위원회와 시정부의지도 아래 샹양 사람들은 개발의 주제를 고집하고 국민 풍요와 도시 강화라는 목표를 강화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했다. 1995 년부터 Xiangyang은 국가 건강 도시, 국가의 정원 도시, 문명 도시의 일을위한 국가 선진 도시, 중국의 뛰어난 관광 도시, 국제 정원 도시, 국가의 역사 및 문화 도시와 최초의 중국 서식지 환경 모델 상, 두바이 국제 개선 생활상 환경 굿 샘플 상과 같은 "6 개 도시와 2 개의 상"의 명예 타이틀.

아카이브 사업은 역사에 대한 책임, 현실에 대한 봉사, 미래에 대한 생각의 고비로운 원인입니다. 사회주의 근대화를위한 기록 보관소를 유지하고 사용하는 것은 우리의 보관 인들의 신성한 의무입니다. 시정부위원회와 시정부의 올바른 지도력하에 시립 문서 보관소 국의 신중한지도하에시의 문서 보관 인들의 공동 노력과 끊임없는 노력 끝에 Xiangyang 문서 보관소가 크게 개발되어 문서 보관소가 업그레이드되고 집행되었습니다. 농촌 건설, 아카이브 홍보, 팀 빌딩, 영성 문명, 도서관 건설, 편집 및 연구 서비스, 학술 연구 및 현대화 분야에서 탁월한 성과를 거두었습니다. 현재 푸양시의 모든 수준의 아카이브 부서와 대다수의 푸 양시 (Fujian City)의 아키비스트들은이 서비스를 핵심 노선으로 유지하고 개발, 개혁과 혁신을 고수하고 법치를 준수하며 과학과 교육을 발전 시키며 아카이브 정보 자원을 적극적으로 개발하고 활용하며 과학 발전 개념을 완전히 구현합니다. 문명적이고 조화로운 태양을 건설하기 위해 조용히 경작되고 사심없는 헌신.

모든 지도자들은 사무국의 업무에 대한 귀중한 의견과 제안을 환영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