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초대장

비즈니스 회의 초대


파트 1 : 비즈니스 미팅 초청 에세이

우리 회사는 프로젝트 협력 문제에 대해 귀사와 예비 협상을 한 후 협력 문제에 대한 조사를 실시하고 다음 사항을 고려했습니다.
1.이 프로젝트는 국가 산업 정책에 부합하며 시장 전망과 개발 공간이 좋다.
2.이 프로젝트는 양측의 발전을 크게 촉진 할뿐만 아니라 두 곳의 협력을 크게 촉진하여 경제 및 사회적 편익을 증대시킨다.
3. 프로젝트는 우리 지역에서 좋은 자원 우위를 가지고 있으며 협력을위한 기본 조건을 가지고있다.
우리 회사는이 프로젝트가 협력의 기본 조건에 부합하며 비즈니스 협력 협상을 수행하기위한 기반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구체적인 협력 문제는 양 당사자에 의해 더 자세하게 논의되어야한다. 귀하의 법정 대리인은 초대장을받은 후 비즈니스 조사를 위해 대표자를 회사에 보내고 실질적인 기본 틀을 협상합니다. 우리 회사는이 사업 조사의 전체 비용을 부담합니다. 정확한 시간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순서를 촉진하기 위해, 우리 회사는 개인적으로 귀하의 회사와 협력을 논의합니다.


2 장 :

친애하는 회원 및 관련 회사 :
심천 기업이 국제 시장을 탐구하고 다양한 외국 산업의 생산 및 시장 개척 정보를 이해하고 국제 경제 및 무역 교류 및 협력을 강화하기 위해 심천 보안 지구 창조 산업 연합회는 스리랑카 상무부에 초청되어 2019 년 12 월에있을 예정입니다. 비즈니스 방문과 경제 및 무역 협상을 위해 스리랑카에 기업을 조직하십시오. 이 방문은 스리랑카 상공부 관계자의 말을 듣고 스리랑카의 상황을 소개하고 스리랑카의 투자 환경을 완전히 이해하기위한 외국인 투자 정책 및 투자 협력 프로젝트를 활용하고 스리랑카의 공장, 기업 및 통합 무역 시장을 방문하여 스리랑카의 변화와 경제 성과. 검사 과정에서 스리랑카의 문화 명소도 방문되어이 비즈니스 방문의 내용과 여정을 풍부하게합니다.
우리는 모든 산업 협회, 기업 및 관련 기관을 적극적으로 초청합니다. 이 이벤트에 참여하는 인원이 제한되어 있으므로 가입하십시오! 등록 기한은 2019 년 11 월 20 일입니다.


제 3 부 : 비즈니스 미팅 초청

2019 년 교육부 교육부 전자 정보 과학 교육 협동위원회 회의가 4 월 5 일부터 10 일까지 구이 양시의 아름다운 화시 경관에서 열릴 예정이며, 그 때 전자 정보 공학 전공 교수 학습 협의회 실무 협의회가 개최 될 예정이다. Guiyhou 대학에서 주최하는 이번 컨퍼런스는 과학 발전 개념으로 고등 교육 발전을 이끌어 내고 국가의 "11 차 5 개년 계획"에 관한 전자 공학 및 중장기 발전 계획을 더욱 심화시키기위한 것입니다. 정보 과학 기술 전문 교육 및 교수법 개혁을 통해 국가 건설을위한 양질의 재능을 갖춘 인재를 양성합니다.이 회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국가 전자 정보 과학 및 엔지니어링 전공을위한 전례없는 행사가 될 것입니다. 리더십, 전문가, 학자 및 대학의 실험실 지도자로부터 300 명이 넘는 사람들이 컨퍼런스에 참석했습니다. 귀하의 비즈니스와 제품을 홍보하기 위해이 컨퍼런스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이 회의는 학교 및 장비 공급 업체와 교육 실험 시스템 제공 업체 간의 교류를 강화하기 위해 부스 부스를 마련하여 10-15 분간의 컨퍼런스 프레젠테이션을 제공하고 제품을 홍보합니다. 필요에 따라 제품 세미나를 구성하여 교환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홍보 및 제품 기회 표시.


4 장 :

안녕! 중국 정보 경제 학회 전자 상거래위원회와 알리바바 그룹 연구 센터 (Alibaba Group Research Center)가 주최하는 "항저우 사범 대학 알리바바 비즈니스 스쿨 (Alibaba Business School)"이 주최하는 "중국 최초의 전자 보안 상거래 학술 대회"가 11 월 27 일부터 30 일까지 개최됩니다. 지구상의 낙원으로 알려진 전자 상거래 학술회의에 대한 초청은 서호 관광 도시인 항저우에서 개최되었다. 대회 조직위원회는 귀하를 회의에 참석하도록 진심으로 초대합니다.
이 회의는 중국 공학원의 Acinian Ni Guangnan, Xi'an Jiaotong University의 Li Qi 교수, Zhejiang 대학의 Chen Deren 교수, 전자 과학 기술 대학의 Wu Yue 교수 및 Alibaba Group의 수석 건축가 인 Wang Jian 박사가 의장을 맡을 예정입니다. 현장에서 50 명 이상의 유명한 전문가가 주제 발표, 협력 및 교환, 학술 출판을 담당하는 컨퍼런스 프로그램위원회를 구성합니다. 컨퍼런스 스태프의 규모는 약 300 명으로 추산됩니다. 그 때 국내외의 유명한 전문가들이 특별 보고서를 작성하고 관련 기업은 최신 연구 결과를 발표 할 것입니다. 중국 정보 경제 학회, 항주시 인민 정부, 알리바바 그룹 지도자들도 회의에 참석할 예정이다.
이번 컨퍼런스는 국내외 "안전한 전자 상거래"생산 및 연구의 대표자를 제공하기 위해 국내외 대학, 연구 기관 및 기업의 전문가, 교수, 학자 및 엔지니어에게 제공하는 "안전한 전자 상거래"의 최신 연구 분야에 초점을 맞출 것이다. 세계에서 가장 높은 수준의 정보 통신 플랫폼으로,이 분야의 개발에 직면 한 주요 과제와 연구 방향을 탐구합니다.


제 5 장 : 비즈니스 미팅 초대

오늘날 중국에서는 전자 상거래가 핫 스폿으로 자리 잡고 있습니다. 전통적인 제조 회사이든 신흥 금융 회사이든, 전자 상거래는 새로운 비즈니스 관리 방식입니다. 항저우는 "중국의 전자 상거래 수도"로 알려져 있으며 Alibaba, NetSheng Business, Taobao 및 Alipay는 모두 "Made in Hangzhou"로 유명합니다. 현재 항주는 "세계 전자 상거래 자본"과 "인터넷 경제 도시"를 건설하기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이고 있으며, 교육 과학 기술부의 주요 연구 기지 인 절강 성 공과 대학 현대 비즈니스 연구 센터는 2019 년 5 월 10 일 - 11 일에는 항저우의 전자 상거래 및 유통 현대화에 관한 국제 심포지엄을 개최했습니다. 이 세미나는 거시 및 미시, 시장 및 유통, 관리 및 기술, 시스템 및 문화, 법률 및 정책 측면에서 전자 상거래 및 유통 업계의 변화에 ​​관한 많은 문제에 대한 연구 및 토론에 전념합니다. 이번 컨퍼런스에서는 미국, 독일, 캐나다, 덴마크, 일본의 전문가와 학자들이 기조 연설을하고 NetSheng Business Bao, Alibaba, Zhejiang Yiwu China Commodity City Group 및 글로벌 전자 상거래 개발 모델과 같은 잘 알려진 전자 상거래 회사를 초청했습니다. 향후 20 년 안에 순환 산업을위한 기술 혁신과 중국의 발전 전략에 대해 논의 할 것이다.
I. 컨퍼런스의 주요 주제 : 전자 상거래 개혁, 경제 및 사회적 영향 및 시장 동향 전자 상거래 기술, 물류 및 공급망 관리, 고객 관계 관리, 지불 시스템 전자 상거래 보안, 규제 및 정부 감독 향후 20 년 동안의 중국 유통 산업 발전 전략 II 회의 형식이 국제 심포지엄은 컨퍼런스의 기조 연설과 세션의 토론의 조합 형태로 진행됩니다.
위의 주요 주제에서 관심있는 주제를 선택하고 영수증에 논문 제목이나 연설 주제를 분명히 기입 한 후 적절한 시간 내에 제출하여 적절한 휴식 장소를 마련 할 수 있습니다.
2019 년 3 월 31 일까지 WORD 텍스트로 논문을 보내주십시오. 문서 형식 요구 사항에는 중국어 및 영어 콘텐츠 요약, 키워드 및 본문이 포함되며 학술적 규격을 준수하는 각주를 사용합니다.
논문의 저자명, 작업 단위, 직위, 직위 및 의사 소통 방법 등 개인 프로필을 원고에 첨부하십시오.
III. 회의 시간 및 장소 : 2019 년 5 월 10 일 -5 월 11 일 위치 : 중국 절강 성 항주 공상 대학 Xiasha Campus International Conference Centre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