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초대장

비즈니스 스터디 초청 에세이


파트 1 : 비즈니스 초대 초청장 수필
___________________ 회사 :
우리 프로젝트의 필요성 때문에 우리는 귀사의 전문 컨설턴트를 초대하여 프로젝트에 대한 현장 조사를 실시하며, 그 때 당사자 간의 협력에 관해 논의 할 것입니다.
연구 일자 :
조사 대상자 수 :
조사 내용 :
모든 검사 비용은 당사가 부담하며 검사원의 숙박 조건은 3 성급 호텔의 기준보다 낮지 않습니다.
우리 연락처 :
연락처 정보 :
확인하고 회신 해주십시오.

부대 책임자의 서명 : ___________________
단위 공개 장 : ___________________

년 월 일


2 장 :

우리 회사는 프로젝트 협력에 대한 귀하의 회사와의 예비 협상을 통해 협력 문제를 연구했으며 다음 사항을 믿습니다 : 1.이 프로젝트는 국가 산업 정책에 부합하며 시장 전망과 개발 공간이 뛰어납니다. 크게 양측의 발전을 촉진하고, 크게 경제적 및 사회적 혜택이 큰, 두 장소 사이의 협력을 촉진합니다 3, 프로젝트는 우리 지역에서 좋은 자원 우위를 가지고 있으며, 협력을위한 기본 조건이 있습니다.
우리 회사는이 프로젝트가 협력의 기본 조건에 부합하며 비즈니스 협력 협상을 수행하기위한 기반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구체적인 협력 문제는 양 당사자에 의해 더 자세하게 논의되어야한다. 귀하의 법정 대리인은 초대장을받은 후 비즈니스 조사를 위해 대표자를 회사에 보내고 실질적인 기본 틀을 협상합니다. 우리 회사는이 사업 조사의 전체 비용을 부담합니다. 정확한 시간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순서를 촉진하기 위해, 우리 회사는 개인적으로 귀하의 회사와 협력을 논의합니다.


파트 3 : 비즈니스 초대 초대장

각종 광물 채광, 제련 및 광물 제품 수입 및 수출 기업 :
중국 - 아세안 자유 무역 지대의 설립은 중국 기업들이 동남아 시장에 진출 할 수있는 기회를 무한정 가져왔다. 필리핀은 풍부한 광물 자원과 편리한 운송 조건을 갖춘 중국의 가까운 이웃으로 필리핀을 해외 광물 자원의 개발 및 이용을위한 이상적인 지역으로 만듭니다. 필리핀은 거대한 매장량과 넓은 분포를 가진 세계에서 중요한 광물 자원 국가입니다. 광물 자원은 주로 귀금속 광석, 철 합금, 비금속, 비료, 산업, 보석 및 장식용 등 6 가지 범주로 나뉩니다. 광물 매장량 측면에서 보면 필리핀은 세계 최대의 금 매장량을 보유하고 있으며 구리 매장량은 4 위, 니켈 매장량은 5 위, 크롬 매장량은 6 위를 차지하고있다. 필리핀의 비공개 광산의 총량은 8 천 4 백억 달러 이상으로 추산됩니다. 필리핀 정부는 100 % 외국인 소유 회사가 필리핀 광물 자원의 개발에 종사 허용하고, 약속은 4-8 년간 소득세 휴일, 부품의 무관세 수입 중국어 기업에 가장 유리한 조건을 제공하고, 정보와 고용 직원을 제공 할 것입니다 등록 절차 및 기타 측면에서 특별한주의를 기울입니다.
2007 년 9 월, 센터는 2006 년부터, 필리핀, 중국 광산 투자 협력 사업 대표단의 필리핀 개방 채광권 첫 방문이 된 필리핀을 방문하는 중국 광산 기업을 조직하고, 성공적으로 상호 이해와 협상 등을 촉진 관련 협력. 천연 자원의 필리핀 부서는 초대한다 센터는 구리, 금, 크롬, 니켈, 망간, 철광석 등 광물 자원 투자 및 개발, 무역을 개발하고자하는, 다시 필리핀 중국 광물 관련 사업 2008 년 5 월 구성되며, 광물 채굴 관련 제련, 광물 가공 장비 공급 및 무역 분야의 협력.


4 장 :

이벤트의 머리말 : 충칭, 중국 냄비의 수도, 중국 요리의 수도, 중국 음식과 음료의 수도. 충칭 (Chongqing)은 전국에서 가장 강력한 냄비 산업을 가지고 있으며, 국내에서 가장 많은 현지 맛의 간식을 가지고 있으며,이 지역에서 최초의 강과 호수의 근원입니다. 중국의 식음료 프랜차이즈 시장에서 중경 군은 뛰어난 지역 특성, 수많은 유명한 기업, 초기 프랜차이즈 개발 및 성숙한 시장 프랜차이즈를 보유하고 있다는 점에서 독특합니다.
지난 20 년간, 식품 및 음료 산업은 수많은 전설의 부를 창조하는 산업의 중국의 계속 급속한 발전 중 하나가되었습니다, 또한 다수의 벤처 캐피탈 열정의 개입을 끌고있다. 프랜차이즈 체인 운영의 개념은 취사 산업에 진입하여 취사 업계의 사상 혁명을 촉발 시켰고 취사 산업의 폭발적인 발전을 가져 왔습니다. 잠시 동안 음식과 음료 프랜차이즈 시장은 공존 할 것이고, 투자자는 진실과 거짓을 구별하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약간 부주의하면 손실을 입을 것입니다.
투자가 합리적이어야합니다! 다시 조사하고 조사해야합니다! 일반적으로, 투자자는 종종 혼자 사업에 초대 또는 상대적으로 힘이 쉽게 사업에 참여 좌우하는 본부, 사고와 판단을 방문 아래로 친척과 친구들과 함께, 계약에 서명 러시에 합류했다.
지금은 중국 레스토랑이 네트워크는 음식 산업 투자자 양측이 보안, 무결성 및 공정 거래 플랫폼을 설정으로, 함께, 우수한 급식 사업의 강도를 스스로 구성하고, 공동으로 참여하는 시장 음식의 건강한 성장을 촉진 가입하고자하는 다른 결합입니다.
함께 방문합시다! 비교의 숫자, 신중한 평가, 자유로운 선택! 진짜 금은 화재를 두려워하지 않으며 뛰어난 취사 회사는 자연히 테스트에 견딜 수 있습니다. 투자하여 유명한 음식 및 음료 프로젝트에 투자하십시오! 눈먼 사인을 피하는 것뿐만 아니라 취사 회사가 제공하는 "그룹 구매"특혜 정책을 함께 누리십시오!
2007 충칭의 유명한 레스토랑 가입 프로젝트에 가입하십시오!
검사 시간 : 2007 년 1 월 13 일 - 14 일, 등록 시간 : 2007 년 1 월 12 일


제 5 장 : 비즈니스 스터디 초청

당사는 프로젝트 상호 지원에 대한 귀사와의 비즈니스 협상을 시작한 후 상호 지원 문제 및 사고에 대한 연구를 수행했습니다.
1. 프로젝트의 부동산 정책은 국가에 적합하며 젊은 공간이 될 수있는 좋은 시장 전망이있다.
2.이 프로젝트는 양측의 발전을 크게 증진 할뿐만 아니라 두 곳의 상호 지원을 크게 증진시킬 것이며 경제적 이익과 사회적 이익이 커질 것이다.
3.이 프로젝트는 내 지역에서 좋은 자본 부족을 겪고 있고 상호 지원의 기본 전제가 있습니다.
우리 회사는이 프로젝트의 기초가 상호 지원에 적합하며 사업 상 상호 지원 및 협상의 기본을 가지고 있다고 믿습니다. 특정 상호 지원 문제는 양측 모두에서 더 협상되어야한다. 귀하의 법정 대리인은 초청장을받은 후 비즈니스 조사를 위해 대표자를 회사에 보내고 자연계의 상호 지원을 협상합니다. 당사는이 비즈니스 조사의 전액을 부담하게됩니다.
정확한 시간을 알려 주시기 바랍니다, 배치를 촉진하기 위해, 우리 회사는 개인적으로 귀하의 회사와 상호 지원 문제를 논의 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