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초대장

어린이 게임 초청


1 부 : 어린이 게임 초청

친애하는 부모와 친구 :
어린이와 학부모 간의 감정을 높이고 자녀의 강인한 몸을 키우고 화합, 협력 및 경쟁에 대한 인식을 제고하기 위해 본교는 10 월 중순과 10 월 말에 학부모 - 자녀 체육 대회를 개최합니다. 어린이와 부모는 따뜻하게 참여하도록 초대됩니다. 다음은 각 클래스의 이름과 규칙입니다. 가입하기 전에주의 깊게 읽어보십시오.
A : 작은 클래스 게임 : 작은 비행기 : 아이가 다시 부모님의 두 다리는 부모의 허리에 삽입됩니다, 부모는 양손으로 아기의 가슴을 드래그, 아이가 팔 측면을 수평하게 될 것입니다, 부모는 빨리 끝까지 뛰었습니다. .
2 : 중류 계급 게임 :
1. 드리블 (Dribbling) : 부모는 끝에서 공을 가져 가고, 시작 지점에서 끝 지점까지 달리고, 부모는 공을 어린이 손의 작은 분 지에 넣고, 어린이는 시작 지점에 공을 놓고 지정된 위치에 놓습니다. 공이 지정된 시간에 승리합니다. .
2. 점프 서클 : 서클 두 개를 준비하고 한 서클에서 다른 서클로 점프합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부모는 서클을 어린이의 뒤쪽에서부터 앞으로 앞으로 차례 차례 이동합니다.
3 : 큰 클래스 게임 :
1. 자동차를 밀어 넣으십시오 : 부모님은 양손으로 아이들의 발을 잡고, 아이들의 손은 땅에 있고, 부모와 아이들은 동시에 우승하는 동시에 앞으로 나아갑니다.
2. 공을 잡으십시오 : 각 그룹에 10 개의 공을 놓고 지정된 위치에 서십시오. 게임이 시작된 후, 부모와 어린 아이들은 다른 가족의 공에 빠르게 다가 가며, 정해진 시간 내에 공이 예상보다 많습니다.
3. 큰 신발 착용 : 부모님은 신발을 벗고 끝에서 앉는다. 아이들은 부모님의 신발을 신고서 출발 지점에 서있다. 암호를들은 후, 아이들은 부모를 떠나 부모에게 간다. 부모들은 신발을 신은 후에 빨리 아이들을 안는다. 출발점에서 유아용 신발을 착용하십시오. 우승자가 우승자입니다.


2 장 :

친애하는 부모와 친구 :
안녕! 활력의 샘이 와서 우리는 365 명의 유치원에서 당신을 만나기 위해 매우 흥분된 분위기에 있습니다. 작은 손을 들고있는 큰 손이 함께 응원합니다! 테마 부모 - 자식 게임! 아이들이 행사에서 교육과 깨달음을 받도록하십시오!
첫째, 행사 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활동 목적 :
1. 힘의 목표 : 스포츠의 기쁨, 경쟁의 즐거움, 규칙과 협력의 정신을 경험하십시오.
2. 능력 목표 : 어린 아이들이 부모와 함께 게임을하고 걷고 던질 수있는 능력 개발.
3, 지식 목표 : 걸음 걸이, 표결 및 장애물 및 기타 기본 행동 실행 학습;
4, 부모 - 자식 목표 : 부모가 자녀의 신체 발달에주의를 기울이고, 스포츠 활동을위한 취미를 개발하고, 자녀의 미래를위한 좋은 운동 습관을 확립하도록 촉구하십시오.
행사 시간과 장소 : 2019 년 4 월 29 일, 8:00 am 유치원 운동장


제 3 부 : 게임에 초대

우리 공원은 광저우 아시안 게임을 2019 년 5 월 30 일 오후 4시에서 6 시까 지 열리는 XX 축하 어린이 게임을 개최 할 기회로 삼고 있습니다. 우리는 부모님과 친구들이 축하 행사에 와서 참여하도록 진심으로 초대합니다. 어린이 휴가.
부모 - 자식 게임 프로그램 1, 4:00 - 4:15 prelude ceremony
1. 시장에 진입하는 선수
2. 국기를 높이기 위해 국가를 연주 함 : 모든 직원이주의를 기울임
3. 연설 연설
4. 토치 중계 2, 4 : 20-4 : 50 조기 운동 3, 5 : 00-6 : 00 부모 - 자식 게임.

1. 오늘의 복장 : 어린이는 흰색 반소매 티셔츠, 진한 파란색 데님 바지, 운동화를 착용하고 부모는 흰색 또는 밝은 색상의를 착용하고 슬리퍼없이 부담없이 입을 수 있습니다.
2. 학부모는 3:30에 정시에 공원에 입장해야 선생님의 조직과 준비가 용이합니다.


4 장 :

학부모 :
광저우 아시안 게임의 소집을 충족시키고, 스포츠에 대한 아이들의 흥미와 취미를 향상 시키며, 자녀의 체력을 향상시키고, 어려움을 두려워하지 않고 아이들의 양질을 기르고, 어려움을 극복하며, 어린이들의 스포츠 활동에 대한 참여와 열정을 향상 시키며, "아시안 게임 포옹 어린이의 마음"은 부모 - 자식 게임의 주제입니다. 게임 개막식 당일 우리는 진심으로 당신을 방문하고 교환하도록 초대합니다.
첫째, 행사 시간 : 2019 년 11 월 12 일, 오전 9:30 - 오전 11:30
둘째, 이벤트 위치 :
달랑 타운 센터 유치원 놀이터 3. 초대 지도자와 손님들 : 달랑 타운의시 교육청과 교육청 지도자, 시립 유치원, 여러 마을과 거리 교육 사무소의 유치원 교사, 유치원 지도자, 선생님, 중앙 유치원 615 명의 부모.


제 5 부 : 어린이 게임 초청

친애하는 부모님 들께 :
안녕! "유치원 교육 개요"에는 명확하게 다음과 같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어린 아이와 어른 사이의 공동 생활, 의사 소통, 탐험 및 게임은 배우는 중요한 방법 중 하나입니다."
부모와 자식 활동은 주요 유지 기반으로 혈연 관계에 기반을두고 있으며, 어린이와 부모의 상호 작용 내용은 핵심 내용이며, 아이들의 다양한 능력을 일방적으로 개발하고 아이들이 자연인의 사회적 전환을 완수하도록 돕습니다. 현재 양육 교육에서는 종종 부모가 무시합니다. 이는 가까운 친자 관계 및 자녀의 신체 및 정신 건강 증진에 큰 손실입니다. 부모님이 학부모 - 자녀 게임의 방법과 방법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배우도록 돕기 위해 우리 공원은 "I Sports! 나는 건강합니다! 나는 행복합니다!"부모 - 자식 게임을 수행하기 위해 공원의 모든 아이들을 조직 할 것입니다. 어린이와 학부모의 건강한 발달을 촉진하기 위해 부모와 자식 간의 이동의 즐거움을 체험하고, 가정 간의 감정을 고양 시키며, 자녀의 협조 정신과 영예를 기르며, 교사는 매우 흥미로운 부모 - 자녀 활동, 모든 부모님을 초대하십시오.
이벤트 테마 : 나는 운동 중이다! 나는 건강하다! 나는 행복하다!
활동 시간 : 2019 년 1 월 11 일 오전 8시 30 분 - 오전 10:30
장소 : 유치원 놀이터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