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초대장

파티 초대를 환영합니다.


1 부 : 새해 파티 초대

친애하는 지도자, 교사 :
연령대는 비슷하며 연령대가 다릅니다. 2008 년 12 월 17 일 오후 6:30에 Wenhao Hall 관객 홀에서 열릴 예정인 2009 중국 중국 공과 대학 "부와 회합"환영회.
Welcome Party은 학생들의 작업에 대한 요약 보고서이며, 지도자와 교사에게 열심히 노력한 결과에 감사하는 학생의 노력입니다. 교사 Lu Jian의 추천 아래, 올해 우리는 강소 Dafuhao Beer Co., Ltd.의 우정을 후원하게되어 운이 좋았습니다. 그때 멋진 문화적 저녁이 당신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진심으로 초대하십시오!


2 장 :

친애하는 선생님들과 급우들 :
나는 노래하고 도시 법정에서 춤을 추었고, 나는 내 마음으로 새로운 장을 나눴다. Xi'an Jiaotong University City College 2011 환영회는 9 월 29 일 저녁 18:30에 대학생 활동 센터에서 열립니다. 선생님들과 급우들과 함께 멋진 밤을 보내시기를 진심으로 바랍니다.


제 3 부 : 새해 파티 초대

병원의 모든 교사와 학생 :
12 월 19 일 저녁 20시 30 분에 난퉁 대학 본부 캠퍼스의 대학 학생 활동 센터에서 난퉁 대학의 주요 대학생 활동 센터에서 2019 신년 파티가 열릴 예정이며, 그 때 모든 교사와 학생들은 모두 지켜보고 안내 할 것입니다. !


4 장 :

친애하는 동창들 :
모교의 문화 및 예술 축제를 기억하십니까? Alma Mater 문화 예술 축제의 막대한 피날레를 아직도 기억하십니까? 흥미 진진한 불꽃 놀이를 기억하십니까? Huamei Academy에서는 12 월 21 일이 행복한 날입니다. 다채로운 날은 모교가 동창을 "집에 가도록"초대하는 날이기도합니다. 친애하는 동창들, 우리는 당신의 참여를 기대합니다, 당신이 어디에 있든, 당신은 영원히 걱정되는 당신의 모교에 의해 날고있는 연입니다. 귀하의 모교에 인사와 소망을 들어 주시고 종종 집에 가서보고 "집"으로 하여금 당신을 잘 보게하십시오. 관련 활동은 다음과 같이 통보됩니다 :


제 5 장 : 신년 파티 초대

Michigan College Presidium은 미시간 대학의 2019 년 "Brand New, Topping U"환영 파티에 대학의 학부모가 참여하도록 초청합니다. 신입생, 2 학년 및 소규모 교사, 조교 및 교수들에 의해 훌륭한 공연이있을 것입니다!
저녁 시간은 Jing Jing Tang과 함께 2019 년 11 월 2 일 저녁 6시 30 분에 예정되어 있습니다. 고마워!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