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초대장

대학 행사 초대


1 부 : 대학 활동 시상식에 초대

친애하는 고용주 :

수년 동안 졸업생 채용에 대한 귀하의 지원과 졸업생 들께 감사드립니다. 새해에 계속해서 깊이 협력하고 귀하의 비즈니스가 번영하고 계속 빛을 발할 수 있기를 진심으로 기원합니다.

Shenyang Jianzhu University는 공학, 경영, 과학, 문학, 농업, 법학 및 예술에 대한 노동 기반의 조화로운 발전으로 건축, 토목 공학, 기계 및 기타 분야로 구분되는 주 및 대학 수준의 고등 교육 기관입니다. 2019 년 Liaoning Province 정부와 주택 도시 개발부 (Ministry and Housing and Urban-Rural Development)는 베이징에서 선양 (Shenyang) 대학을 짓기로 합의했다. 2002 년에는 교육부의 승인을받은 박사 과정을 공동으로 승인했으며, 2019 년에 국무원 학술위원회에서 새로운 박사 학위를 받음으로써 프로젝트 건설 부문 수여를 받았다. 현재 박사 과정은 5 학년으로 20 학점 2 차 분야 설립을위한 박사 과정에는 공학, 경영, 과학, 농업, 법학, 예술 등 여섯 가지 분야를 다루는 1 개의 공동 훈련 박사 과정, 15 개의 1 급 석사 학위 과정 및 60 개 이상의 2 차 석사 학위 과정이 있습니다. . 2019 년에 교육부는 우수한 학부 졸업생을 석사 학위를 위해 추천하도록 학교 승인을 받았습니다. 학부 교육은 총 42 개의 전공 과목으로 6 개 부문의 19 개 중등 학급을 포함하고 있으며, 현재 2,000 명의 박사 과정 학생 및 석사 과정 학생을 포함하여 1 만 6,000 명의 전임 학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중 2013 년에는 약 3,500 명의 졸업생이 있습니다. 학교 창립 이래 6 만여명의 건설 산업 인재를 양성하여 국가와 사회에 각자의 직무를 수행하는 데 탁월한 공헌을 해왔으며 대다수의 졸업생은 훌륭한 정치적 질, 우수한 전문 지식 및 강력한 실무 능력을 갖추고 있습니다. 탁월한 기능은 일반적으로 고용주가 환영합니다.

우리 학교의 졸업생을 효과적으로 고용하고 고용주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며 고용주와 졸업생 간의 완전한 이해와 심층적 인 의사 소통을위한 양방향 선택 플랫폼을 성공적으로 구축하기 위해 학교는 10 월 초부터 11 월 말까지 시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2013 년 졸업생을 캠퍼스 채용 활동에 착수하도록 조직했습니다. 활동 기간 동안 학교는 이전의 대규모 이중 선택 회의를 전문 중소형 이중 선택 및 고밀도 특별 채용 박람회로 대체하고 동시에 캠퍼스 비디오 채용 네트워크 플랫폼을 열어 고용주와 졸업생에게보다 편리하게 제공 할 것입니다. 원격 비디오 모집 네트워크 채널.

● 구체적인 준비

특별 취업 박람회에 참여하는 유닛은 3 일 전에 사무실에 연락하여 채용 허가를위한 시간과 장소를 정하기 위해 사업 라이센스, 단위 설명, 수요 정보 및 기타 관련 자료의 사본을 제공해야합니다. 캠퍼스 모집 활동은 수수료를 청구하지 않습니다. 귀하의 단체가 일자리 박람회에 편리하지 않은 경우 비즈니스 라이센스, 장치 설명, 수요 정보 및 기타 관련 자료의 사본을 팩스 또는 이메일로 당사 사무실에 보내주십시오. 비디오 채용 졸업생이 필요한 고용주는 사전에 저희에게 문의하십시오.

● 연락처

주최 : 심양 건설 대학 입학 및 취업 사무실

연락처 : Li Tan

연락 전화 번호 및 팩스 : 024-24692695

전자 메일 : [email protected]

주소 : 심양 지안 쯔 대학 입학 및 취업 사무실, 심양 웨이 난 신구 웨이 난 이스트로드 9 번

우리는 진심으로 당신의 회사가 우리 학교에 와서 졸업생을 선택하도록 초대합니다, 심양 대학교 건축학은 여러분의 방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2 부 : 대학 활동 초청

중등 학교 및 후보자의 학부모 :

대다수의 지원자가 대학의 교육 수준과 종합 대학의 수준을 깊이 이해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입학 정책을 정확하게 파악하고 각 학교의 등록 정보를 숙지하며 그들이 꿈꾸는 대학을 선택하고 학교 및 전문 자원 봉사자를 과학적으로 합리적으로보고합니다. 노스 웨스턴 폴리 테크닉 대학 (Northwestern Polytechnical University)은 2019 년 6 월 26 일 노스 웨스턴 폴리 테크닉 대학의 우정 캠퍼스에서 "캠퍼스 오픈 데이 (Campus Open Day)"와 2019 년 입학 상담 활동을 개최 할 예정입니다. 그때 우리는 하얼빈 공과 대학, 북경 항공 우주학과 및 산업 정보 기술부, 동지 대학교 및 북경 대학교, 칭화대 학교 및 기타 주요 대학들과의 뛰어난 협력 관계를이 행사에 초청합니다.

Northwestern Polytechnical University는 중등 학교 지도자, 교사, 후보자 및 학부모가이 협의에 참여할 수 있도록 따뜻하게 환영합니다.

시간 : 2019 년 6 월 26 일 오전 8시 30 분 - 오후 17시

장소 : 서안 폴리 테크닉 대학 남측 교육 도로, 서안 127 Youyi West Road

캠퍼스 오픈 일에 참여하는 대학 및 대학 :

하얼빈 공과 대학, 하얼빈 공학 대학, 북경 공과 대학, 북경 공과 대학, 난징 공과 대학, 난징 공과 대학, 북서 공과 대학, 북경 대학, 칭화 대학, 중국 과학 기술 대학, 복단 대학, 절강 대학, 천진 대학, 동지 대학교, 남 중국 공과 대학교, 대련 공과 대학교, 동남 대학교, 중경 대학교

연락처 정보 :
주소 : Xi'an West Road, No. 127 우편 번호 : 710072
전화 : 88460206 88460207 88460208 88460209
팩스 : 029-88492310


제 3 부 : 대학 활동 초청

저는 수년 동안 우리 졸업생들의 보살핌, 지원 및 사랑에 대해 고용주의 모든 고용주 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시간이 흐르고 천화 치우시 (Chunhua Qiushi)는 눈 깜짝 할 사이에 올해의 수확을위한 시간입니다. 여기에서 우리는 진심으로 당신이 밝고 번영 한 직업과 번영을 기원합니다! 또한 우리의 협력을 서로에게 더 높은 차원으로 축복 해주십시오.

Jiangxi Science and Technology Normal University는 중국에 설립 된 고등 직업 기술 전문 학교 중 최초로 직업 교육 교사 연수를위한 고등 교육 기관이며 직업 교육 교사를 양성하는 유일한 장시성 복합 학부 대학입니다. 주로 교사, 일반 교사 및 적용 전문가를 교육합니다. 졸업생의 고용 개선을 적극적으로 촉진하고 졸업생들의 취업 시장 발전을 적극적으로 촉진하고 고용주와 졸업생을위한 "양방향 선택"플랫폼을 구축하기 위해 우리 학교는 2019 년 9 월에 시작됩니다. 2013 년 졸업생 더블 셀렉션 캠페인에 대비했습니다.

우리는 모든 고용주가 사전에 모집을 위해 우리에게 연락 할 것을 환영하며 고용주와 함께 더 나은 미래를 만들기 위해 언제든지 모든 고용주가 뛰어난 재능을 선택하도록 진심으로 초대합니다!

1. 2013 년 장시 과학 기술 대학교 졸업생의 기본 상황

2. 시간표 :
특별 직업 박람회 : 2019 년 9 월 18 일부터 각 유닛은 10 일 전에 약속을 잡을 것입니다.

3. 활동 연락처 및 방법 :
화 화 : 0791-8381242713970036321
이메일 : [email protected]
주소 : 장시성 남창시 홍차오 우시 589 퀘푸 애비뉴 589 번 장 과학 과학 기술 대학교 입학 및 취업 사무실
우편 번호 : 330038

4, 고용주의 수요 계획, 제발 시간을 온라인으로 광고 할 수 있도록 팩스, 우편 또는 이메일을 보내 주시기 바랍니다.

장시 과학 기술 대학 입학 전형 사무국
2019 년 9 월 14 일


제 4 장 : 대학 활동 초청

친애하는 xxx Mr. / Ms .:
최근에는 환경 오염 및 식품 안전 사고와 같은 공공 복지 사례가 지속적으로 발생하고 있으며 여러 사법 기관, 특히 다양한 수준의 사법 기관이 광범위한 연구와 실험을 진행하고 있으며 일부 NPC 대리인과 관련 당사자는 민사 소송법에서 반복적으로 제안하고 있습니다. 공익 소송 시스템을 강화하십시오. 수정안에 관한 전국 인민 대표 대회 상설위원회의 결정은 2019 년 8 월 31 일에 제 11 차 중화 인민 공화국 인민 대표 대회 상설위원회 제 28 차 회의에서 채택되었다. 새롭게 개정 된 "인민 검찰 법"이 추가되고 "공익 소송"조항이 도입되었습니다. 이 간단한 절은 큰 의미를 지니 며 공공 복지 사법 보호 메커니즘에 대한 수문을 열어 법에 대한 오랜 공익 소송을 종식시킬 것입니다. 물론, 그러한 간단한 조항, 케이스의 범위, 원고 자격, 프로그램 보안 등과 같은 몇 가지 핵심 쟁점이 있습니다. 우리는 생각하고 해결해야합니다. 결국, 어떤 주제가 공익에 대한 권리가 있습니까? 공익을 행사할 수있는 조건은 무엇입니까? 어떤 경우에 공익 소송 사건입니까? 공익 소송이 효과적으로 수행되도록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등등. 입법은 알려져 있지 않습니다. 이러한 핵심 이슈를 더 명확히하고 세분화하지 않으면 공익 소송의 사법 운영은 여전히 ​​어려울 것입니다. 법의 지배를 포괄적으로 촉진하기위한 당국과 국가의 관련 지침과 정신을 구현하고, 공익 소송에 관한 연구를 강화하고, 공익 소송 학자와 실무자 간의 교류와 협력을 촉진하고, 절차법 개정의 새로운 상황 하에서 공익 소송에 직면 한 이론 및 실제 문제를 탐구한다. 중앙 사우스 대학 법대는 "공익 사업의 실행"세미나를 개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이 분야의 연구 결과를 고려하여 우리를 방문하십시오. 관련 사항은 다음과 같이 통보됩니다 :

첫째, 회의 주제

이 회의의 주제는 "공익 사업의 구현"입니다. 세미나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공익 소송의 범위
2. 공익 소송을위한 원고 자격
3. 공익 소송에서의 진찰 기관의 지위와 역할
4. 공익 소송에서 판사의 사법 이니셔티브
5. 공익 소송에서 변호사의 지위와 역할
6. 공익 소송에 대한 증거 규칙
7. 공익 소송의 보장 메커니즘
8. 공익 소송의 시행을위한 혼란 및 출구
9. 공익 소송 사건 분석
10. 공부할 가치가있는 기타 관련 문제

둘째, 회의 시간과 장소 등록 시간 : 2109 년 9 월 22 일 중앙 사우스 대학 법과 대학 210 회의실을 대표하여 오전 8시.
모임 시간 : 2019 년 9 월 22 일, 8 : 30-12 : 00. 점심 식사 후, 회의가 열릴 것입니다.
장소 : 중남 대학교 법학 대학원 210 호실.

3. 참가자는 참가자가되어야합니다 : 공익 소송 교육 및 연구에 종사하거나 참여하고자하는 전문가 및 학자, 공익 소송 입법, 법 집행, 사법 및 공익 소송 변호사 및 미디어 언론인 편집자의 관여에 종사하는 전문가 및 학자.

담당자 : Zhang Bao, [email protected]
연 Yunqiu, [email protected]
주소 : 중앙 사우스 대학 법대 Schoolal Code : 410083
센트럴 사우스 대학교 법과 대학
2019 년 9 월 7 일


제 5 부 : 대학 활동 초청

비즈니스 대학 졸업생 :

올해 하 샤다 (Ha Shangda)는 학교 창립 60 주년과 심천 동창회 6 주년을 맞이했습니다.
하얼빈 심천 동창회 연합회는 "범 - 주강 삼각주, 홍콩 및 마카오"지역에서 동문들의 아마추어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하기 위해 항상 "녹색, 건강 및 의사 소통"의 원칙을 고수하고 동문을위한 평생 학습과 지속적인 개선 시스템을 구축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건강, 레저, 쾌적하고 조화로운 환경, 비즈니스 커뮤니케이션 및 협력을위한 완벽한 플랫폼, 보완 자원 및 조화로운 공생의 네트워크 형성, 동창들이 건강하고 우호적 인 우정을 유지할 수있는 행복한 장소를 제공합니다. 또한 동창을 홍보 및 연락하고, 모교에 관한 정보를 전파하고, 모교의 성장과 번영을 촉진하고, 범 - 펄 삼각주 지역의 동창들의 건전한 발전을 촉진합니다. 심천 동창회는 다음과 같이 동창회 6 주년 행사에 참석하여 집회를 개최합니다 :

활동 시간 : 2019 년 8 월 18 일

활동 준비 :

1. 8 월 18 일 13:30에 심천 인민 빌딩의 무도 회장,
관련 문서를 받고 수수료를 지불, 티 파티;
2. 17:00 저녁 식사가 시작됩니다.
3. 심천 동창회 회장이 연설을했다.
4. 심천 동창회 활동, 동창회 활동 및 문화 공연이 산재 해있다.

연락처 :
Jia Guilong : 13927406837, QQ 40844663, 이메일 : [email protected]
Zheng Zhenwei : 13510961001, QQ 178276062, 이메일 : [email protected]
왕 양 : 13828443177 QQ21936635 이메일 : [email protected]
마지막으로, 나는 모교의 번영을 기원합니다! 나는 동창들이 건강하고 행복하게 지내기를 바랍니다.

하얼빈 상업 대학 심천 동창회
2019 년 8 월 1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