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초대장

스포츠 리더십 초청


1 부 : 스포츠 지도력 초청장

유닛 리더 :
안녕!
도시의 노인들의 스포츠와 문화 생활을 풍성하게하고, 노인을위한 스포츠 활동의 광범위한 개발을 촉진하고, 노인의 육체적 정신적 건강을 향상시키기 위해, 연구는 4 월에서 2019 년 6 월까지 난중에서 제 6 차 노인 대회를 개최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우정, 건강, 협력 및 상호 이익이라는 교리를 기반으로 한이 회의는 기업이 기업 문화를 해석하고 높은 출발점과 높은 명세로 자신을 홍보 할 수있는 플랫폼을 제공합니다. 경쟁 기간 중, Lanzhou의 많은 언론 매체가이 행사를 홍보하기 위해 주도권을 잡을 것이며, 이는 언론이 오래 지속될 홍보 효과를 확산시킬 수있게 해줄 것입니다.
첫째, 회의의 책임 단위
주최 : 난중시 스포츠 국, 난중 인적 자원 및 사회 보장국, 중국 공산당 난중시위원회, 난중시 노동위원회, 난중 스포츠 협회, 란저우 시니어 시니어 스포츠 협회.
실시 단위 : Lanzhou Senior Citizen Sports Association.
추진 단위 : 난중 Tengxiang 스포츠 문화 개발 유한 회사
후원사 : 관련 사업부.
2. 스폰서하는 유닛이나 개인에게 실행 유닛이 제공 한 조건
컨퍼런스의 경쟁 환경과 스폰서의 실질적인 이익을 보호하고 상호 이익 원칙을 반영하기 위해 대회 기간 동안 스폰서 십 금액에 따라 스폰서 또는 개인에게 다음과 같은 프로모션 조건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시행 단위와 홍보 단위는 라디오 및 TV 매체, 인쇄 매체 및 온라인 매체에 연락하여 자원을 공유합니다. 회의 주최자는 회의와 함께 브랜드 홍보 및 이미지 홍보를 받게됩니다.
특별 게스트로서 스폰서 유닛의 책임자 또는 개인을 개회식과 폐회식에 참석하도록 주선합니다.
개회식과 폐회식에서 사회자의 보고서 단어는 후원 단위 또는 개인을 나타냅니다.
원칙적으로 스폰서 유닛 또는 개인은 주로 현금을 제공하고, 할인 될 수있는 스폰서 스포츠 장비 또는 기타 물리적 인 물건을 환영합니다. 성취 특성, 세심하고 더 섬세합니다. 조직위원회는 최대한의 열정과 최선의 노력으로이 회의를 특성, 건강 및 의사 소통이있는 독특한 행사로 만들 것입니다. 우리는 귀하의 참여를 기대하며 귀하의 행사 공유를 기대합니다! 나는 우리의 협력이 당신에게 큰 수익과 장기적인 영향을 줄 것이라고 믿습니다!


2 장 :

I. 경기 배경 제 9 회 화북시 스포츠 대회와 제 3 회 스태프 게임은 화이이시 인민 정부 주최로, 화이 스포츠 협회, 화 이북 노동 조합, 화이베이시 교육국이 종합 스포츠 대회를 주최했다. 가장 크고 가장 영향력있는 대규모 행사는 4 년마다 개최됩니다. 대회에는 14 개의 청소년 스포츠 행사, 20 개의 직원 스포츠 행사 및 총 700 개의 금메달을 포함하여 20 개 이상의 참여 프로젝트가 있습니다. 8 월에 시작하여 10 월에 끝난이 프로젝트는 Xiangshan District, Lieshan District, Duji District 및 Tunxi County에서 개최되었습니다.
이 행사의 목적은 안후이 성 공산당위원회와 안후이 성 인민 정부의 "스포츠 개혁과 발전을 가속화하기위한 결정"정신을 완전히 구현하고, 경제 발전과 사회 진보를 촉진하고 모든 시민들의 스포츠 참여를 향상시키기 위해 종합 스포츠 회의의 다기능 기능을 충분히 발휘하는 것입니다. 의식, "국가 휘트니스 프로그램 개요"의 구현을 촉진하고, 우리시에서 경쟁력있는 스포츠의 수준과 수준을 향상시키고, "올림픽 비전 계획"의 포괄적 인 실행에 기여합니다. 경쟁의 개최를 통해 우리는 스포츠 시스템의 개혁을 심화하고, 묘목을 선택하고, 좋은 기반을 마련하고, 자격있는 자격있는 스포츠 예비 인재를 발굴하고 전달하며, 참여의 중요성을 강조하고, 경쟁의 공정성, 개방성 및 공정성 원칙을 준수하고, 경쟁의 효율성 및 경쟁 스타일에주의를 기울일 수 있습니다. , 경쟁 수준, 선의의 스포츠 이미지를 확립하고 우리시에서 스포츠 산업을 번영시키고 발전 시키며 강한 스포츠 도시를 창조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둘째,지도 이데올로기 주체 인 청소년과의 경쟁적인 스포츠 경쟁을 통해 우리시에서 체육 교육의 결합에 따른 훈련 효과를 시험하고, 예비 팀을 훈련시키고, 훌륭한 스포츠 예비 인재를 양성하고, 성인과의 체육 대회를 통해 검토 그룹의 업적을 달성하십시오. 공공 스포츠 활동을 홍보하고 대중화하기위한 목적은 도시가 국가 체육 대회에 참여하고 전체 국민의 스포츠 인지도 및 건강 상태를 향상시키고 국민 생활에서 스포츠의 지위를 향상시킬 재능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셋째, 비즈니스 가치
1. 기업의 좋은 사회적 이미지를 형성하고 정부의 지원, 사회 복귀, 공익에 대한 관심, 홍보 효과가 자연스러운 것, 친화력과 호소력, 스폰서 기업의 공공 이미지를 반영하는 도시 박람회에 참가하는 것은 넓은 관심.
2. 브랜드 인지도를 제고하기위한 제품 전시 및 홍보.
게임은 텔레비전, 라디오, 신문, 웹 사이트 및 기타 미디어를 통해 방송되며 미디어 청중의 수는 무수히 많으며 기업 및 기업의 우수한 제품을 충분히 전시하고 시장을 점유하고 제품을 확장 할 수있는 독점권을 행사할 수 있습니다. 시장 공간.
3. 기업 문화를 강화하고, 기업과 기관의 홍보를 강화하며, 기업과 기관의 경쟁력을 향상시킨다.


제 3 부 : 게임 리더쉽에 대한 초청

지구의 재정적 인 거리 :
올림픽 정신을 고취하고 금융가 지역의 기업 및 기관 직원들의 영광스러운 성과와 업적을 보여주기 위해 10 월 20 일에 Yuetan Stadium에서 Financial Street Sub-district Office, 서성 구 개발 개혁위원회, Financial Street Chamber of Commerce 및 서성 체육국을 공동 개최 할 예정입니다. "재정적 인 거리 지역의 두번째 게임". 이 스포츠 회의는 지역 통합과 조화라는 "녹아 내리는"문화적 개념을 완전히 반영 할 것이며, 올림픽보다 높고, 빠르고 강한 올림픽 정신에서 높은 수준의 높은 수준의 지역 스포츠 이벤트가 올림픽 경기를 위해 개최 될 것입니다. 게임의 폭과 사람들의 특성에 따라 사회적 거리 기능 블록과 거리 관할 구역의 사회적 단위 간의 커뮤니케이션과 교류가 강화되고 각 유닛의 직원의 문화 생활이 풍성 해지고 금융 거리의 전반적인 이미지가 표시되었습니다.
스포츠 회의는 금융 기관의 중앙 정부에서 주정부 기관과 금융가에 주둔하는 기업 및 기관의 행정 단위로 모일 예정입니다. 대회 당일, 그랜드 오프닝 행사가 열릴 예정이며, 그 때 모든 삶의 미디어 및 도시 및 지구 지도자들이 게임을 축하하기 위해 참석할 것입니다. 모든 부대는 대회 조직위원회가 임명 한 인원수에 따라 입회를 조직하고 각 개인의 경쟁 및 단체 프로젝트를 사용하여 회사의 정신 및 절정을 달리는 스포츠 정신을 선보일 것입니다. 게임은 스포츠 클럽의 제목, 현장 구호, 포스터 프로모션, 상금 스폰서 등의 형태로 회사 이미지를 홍보하고, 회사 이미지를 향상시키고, 금융가에서 회사의 가시성과 영향력을 확대하고, 모든 부서의 리더에게 그 중요성을 부탁합니다. 열정적으로 참여를 신청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