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초대장

3 학년 학부모 회의 초청


1 부 : 3 학년 학부모 초청장 수필

친애하는 부모님 들께 :

안녕!

3 학년은 인생의 가장 중요한 해입니다. 내년 고교 입학 시험을 치르는이 치열한 경쟁에서 봄 산들 바람과 끝없는 기쁨, 그리고 일요일 산이라는 이름의 평생 후회가있을 것입니다. 우리 부모는 자녀들이 큰 미래를 원하기 때문에 사랑이 깊어 질수록 더 많이 찾는다 고 말할 수 있습니다.

자녀를 Hengheng Town 중학교에 보내는 부모는 큰 눈을 의미하지만, 자녀가 이상적인 고교문에 들어가기를 원합니다. 결과의 이상은 또한 그들이 열심히 일하는지, 인내심이 있는지, 그리고 교사와 부모의 보살핌과 발전을 포함하는지에 달려 있습니다.

시간은 화살 같고 년은 셔틀과 같아서 고등학교 입학 시험에서 불과 6 개월 밖에 걸리지 않는다는 것을 의미합니다.이 짧은 기간 동안 부모와 교사는 자녀를 더 보살펴야하며 항상 서로에게 연락해야합니다. 상황을 교환하고, 생각과, 삶과, 학습 역학에 뒤지지 않도록 적시에 적절한 교육과지도를하고, 연구와 진전을 촉진하십시오. 이를 위해 학교는 11 월 26 일 오후 6시에 멀티미디어 교실에서 학부모 면담을하기로 결정 했으므로 일정에 따라 참석하시기 바랍니다.

우리는 당신을 기다리고있을 것입니다!

Qiheng 타운 중학교
2008-11-20


제 2 부 : 제 3 회 생일 파티에의 초대

친애하는 부모님 들께 :

안녕!

우선, 장기적인 관심, 이해, 지원 및 업무에 대한 신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몇 년이 지날 때처럼 밝고 자녀의 3 년생 생활이 끝나기도 전에 졸업하기까지는 6 개월이 넘지 않아 아이들은 첫 번째 교차로를 마주하게됩니다. 졸업 후 도로 선택은 자녀의 평생 방향에 분명히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Wang Zi Cheng Long"과 "Women Cheng Feng"은 모든 부모의 소원이며 어린이의 성장은 당신과 우리의 공동 노력을 요구합니다. 이번에는 부주의하지 않아야합니다!

아동의 삶의 마지막 단계에서 부모와 교사는 자녀들에게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야하며, 연락을 강화하고, 자녀들의 생각, 학습 및 생활 역 동성에 뒤지지 않도록 적절한 교육과지도를 할 수 있어야합니다. 더 건강한 삶을 살고, 개선하고, 최상의 태도로 졸업을 축하하고, 고등학교 입학 시험을 가장 좋은 조건으로 인사합니다. 이를 위해 2008 년 12 월 6 일 오후 2시에 학교 3 층 졸업생 부모님 회의가 학교 4 층에서 개최 될 예정입니다.

학생들의 책임은 우리의 사명이며 자녀들의 책임은 귀하의 의무입니다. 이러한 이유로 바쁜 스케줄에서 시간을내어 정시에 학부모 회의에 참석하십시오.

서동 학교
2008-11-28


제 3 부 : 3 학년 학부모 회의 초청

친애하는 부모님 들께 :

안녕! 우선, 협조 해 주시고 협조 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3 학년의 교육과 교수법은 항상 학교 일의 최우선 과제였으며, 학교 전체의 교사와 학생들의 중점 사항이었습니다. 중학생의 생활과 학습 또한 부모의 마음에 영향을 미칩니다. 학생들의 발전 잠재력을 완전히 자극하기 위해 학생들이 재능을 개발하고, 부모님이 편안함을 느낄 수있게하고, 사회를 만족하게하십시오. 학기 초부터 3 학년 교사와 학생들은 열심히 노력하여 탁월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하프 타임 기간 동안 학교와 가정의 교육 자원을보다 잘 통합하기 위해 교사, 학부모, 학생 간의 상호 이해와 의사 소통이 촉진 될 것입니다. 학교 연구에 의해 결정됩니다 : 3 학년은 2019 년 11 월 21 일 저녁 5:30에 "미래에 중점을 둔 분석"이라는 주제로 3 학년 학부모 회의에서 열릴 것입니다.

손을 잡고 서로 협력하여 자녀를위한 더 나은 내일을 만듭니다!

장소 : 2 층 강당

팁 :
1. 사전에 관련 사항을 정리하고 제 시간에 회의에 참석하십시오.
2. 차량을 주차하십시오.
3. 행사 중 전화를 진동 상태로 조정하십시오.
4. 휴식을 취하는 모임 장소에서 흡연.

2019 년 11 월 18 일, Fuling Guozhong


제 4 부 : 제 3 회 생일 파티에 초대

학생 부모 :

시간은 화살처럼 날아오고 태양과 달은 마치 셔틀과 같습니다. 자녀의 3 학년 학습 생활이 끝나고 있습니다. 자녀를 교육하고 자녀의 중요한 기간을 교육하고 관리하기 위해 학교와 협력하기 위해 2019 년 6 월 5 일 7시에 학교가 결정할 것입니다. 30 학년 학생들의 학부모 회의가 학교에서 열렸습니다. 이 학부모 면담에서 우리는 학교의 학업 성취도, 감정적 인 질, 의지, 취미 습관 및 취미, 취미, 취미를 완전히 이해하도록하고 학교와 협력하여 자녀를 위해 최선을 다할 수있는 방법을 알려줄 것입니다. 다음 학기의 교육 및 관리, 학교에 대한 귀하의 의견과 제안을 듣고, 고등학교 입학 시험의 2019 개혁과 관련된 작업과 정보를 자세히 설명하십시오.

각 학생의 책임은 우리의 사명이며 자녀를 책임지는 것은 귀하의 의무입니다. 그 시간에 바쁜 일정으로 소중한 시간을 보내고 제 시간에 학부모 면담에 참석하십시오.

새로운 졸업생 구직 네트워크
2012.6.2


제 5 부 : 3 학년 학부모 회의 초청

친애하는 학생 부모님 들께, 안녕하세요. 학교 업무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 지원, 이해 및 신뢰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고등학교 입학 시험이 곧 예정입니다.이 중요한 순간에 학부모 면담에 참여하는 데 소중한 시간을 갖기를 바랍니다. 학교에서 자녀의 학업을 지키고 선생님과 강사와 이야기를 나눠보십시오. 우리는 여러분의 도착을 고대합니다! 특정 시간 : 4 월 27 일 오후 1시. 장소 : 2008 년 4 월 25 일 강음시 Wenlin Middle School 학교 강당.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