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초대장

한국 기업 유치


Part 1 : 한국 비즈니스 초청 에세이

7 월에는 한국의 마포 자원 재활용 시설이 환경 보호와 에너지 절약 교환소 방문을 위해 관련 중국 단위를 초청했다. 1) 서울시는 환경 보호, 에너지 절약, 폐기물 분류 및 쓰레기 재활용에 관한 대화를 가졌다. 2) 한국 폐기물 처리장과의 방문 : 쓰레기 수거, 교통 관리, 폐기물 처리장 방문.
중국 전화 : 13570033776
국제 전화 : 00852-68735687


2 장 :

친애하는 선생님 / 부인,
중국 자선 단체 및 기타 국내 자선 단체들과 국제 공동 옹호 협회 (International Joint Advocacy Association)와 미 - 중 무역 대표단이 2003 년 11 월 9-11 일 베이징에서 "다국적 기업 및 다국적 기업에 관한 다국적 포럼"을 공동 출범했다.
포럼은 고위급 포럼과 공공 복지 프로젝트 전시회의 두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고위급 포럼은 주로 중국의 공공 복지 사업의 현상, 기회 및 도전, 현대 공공 복지 사업의 다국적 기업 / 기업의 역할, 지위, 다국적 기업과 공공 복지 기관 간의 협력 관계 및 공공 복지 기관의 관리 능력 평가 메커니즘을 포함한다. 공공 복지 프로젝트 전람회는 각 회사 및 다양한 공공 복지 기관이지도, 텍스트 및 시청각 자료 형식으로 전시회 및 교환을 실시하는 포럼과 동시에 개최됩니다.
중국이 세계 무역기구 (World Trade Organization)에 가입 한 것은 특히 제 16 대 중국 공산당 전국 총회의 지침에 따라 다각적 인 사회를 건설하고 사회 경제적 개혁을 개선함으로써 다국적 기업 및 중국 공공 복지 사업체의 협력과 발전을위한 새로운 기회를 제공 할 것입니다. 기회. 저는이 포럼이 중국의 공공 복지 사업의 현상, 기회 및 도전을 더 깊이 이해하고 폭 넓은 접촉과 교류를 통해 파트너십과 협력 체제를 구축 할 수있는 좋은 기회를 제공 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
이 포럼에 참석하는 대표단은 국내외 다국적 기업 / 기업 100 여명, 공공 복지 기관 대표 80 여명, 연구 부서 및 관련 기관 120 여명 등 다양한 부서에서 참석할 예정이다. 이 회의에 참석할 정부와 관련 부서의 지도자들이있을 것이며, 이는 정부와 중국의 공공 복지 사업에 대한 관련 당사자들의 중요성과 관심을 충분히 보여줄 것입니다.
저는 여러분과 여러분의 조직이이 포럼과 전시회에 참가하도록 진심으로 초대하고, 중국의 공공 복지의 위대한 근원에 새로운 공헌을하기를 진심으로 희망합니다!
적극적인 참여를 기대합니다!


제 3 장 : 한국 기업 유치

참가자는 한국 정부로부터 초청장을 요구받으며, 그렇지 않은 경우 관련 부서는 정부 문화 교류 활동을 주선하지 않습니다.
내용 포함 :
교통 : 정주 - 출구 - 한국 유조선, 한국 교환 특수 차량.
숙박 시설 : 한국의 Four Flowers Hotel 또는 Resort에서 4 박 숙박, 유조선에서 2 박 숙박.
식사 : 한국에서 4 스페셜, 유조선에서 4 스페셜, 8 급식.
어트랙션 : 여정에 포함 된 관광 명소 티켓.
가이드 : 전체 팀 리더 서비스 및 현지 중국 여행 가이드가 설명합니다.
팁 : 한국의 현지 운전 기사 가이드 및 유류 할증료.
보험 : 여행사 책임 보험 및 여행 해외 사고 보험.
비자 : 단체 여행 비자 수수료.
활동 : 중국과 한국 간의 문화 교류 활동 비용.


4 장 :

접수 : 순덕 가전 상공 회의소 회원사 직함 : 2006 한국 전자 전시회에 초청 친애하는 선생님 :
한국 무역 투자 진흥 공사 광저우 사무소는 광저우에있는 한국 정부의 대표 사무소로서 한국과 중국 간의 경제 및 무역 교류를 촉진하고 양국 간의 경제 및 기술 협력을 강화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2006 한국 전자전은 2006 년 10 월 17 일부터 21 일까지 한국 국제 컨벤션 센터에서 열린다. 올해의 주제는 "혁신적인 디지털 솔루션"이다. 한국 전자전은 1969 년부터 37 년의 역사를 지니고 있으며 한국 전자전 분야에서 최대 규모의 종합 전시회입니다. 한국 기업 외에도 KES2006은 미국, 유럽, 일본 및 중국을 비롯한 전 세계 200여 개 이상의 해외 기업 및 고객이 참여하는 대규모 글로벌 전시회입니다. 한국 기업과 해외 기업 간의 경제 교류 및 협력을 증진하기 위해 중국 업계 전문가들이 한국에서 개최 된 행사에 초청되었습니다. 이것은 중국 기업들이 무역 채널을 확장하고 파트너를 찾는 훌륭한 기회입니다.
이벤트의 구체적인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시 기간 : 2006 년 10 월 17 일 ~ 21 일 주최 : 한국 정부, 산업 자원부, 경기도, 한국 전자
산업 협회, 무역 진흥 공사 전시 규모 : 32,157 평방 미터. 이번 전시회는 해외 바이어 6,000 명 이상과 국내 관객 210,000 명 이상을 유치 할 것으로 기대된다.
전시 장소 : 한국 국제 컨벤션 센터 전시 범위 :


제 5 부 : 2012 대한민국 우수 상품 전시회 초청

한국과 중국의 우호 협력과 교류를 더욱 증진시키기 위해 한중 수교 20 주년 기념일에 한국 무역 투자 진흥 공사 남경 대표 사무소와 충남 정부가 6 월 14 일부터 6 월 15 일까지 남경 금릉에서 열린다. 호텔의 중산 홀에서 "2019 대한민국 우수 제품 전시회 컨퍼런스"가 개최되었습니다.
한국 무역 투자 진흥 공사 남경 대표 사무소는 중국 정부의 비영리 단체로서 한국의 공식 무역 진흥 기관입니다.
1962 년에 설립되어 50 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충청남도는 한국 중부 지방에 위치하고 있으며 인구는 150 킬로미터 이상이고 인구는 206 만 명이다. 10 년 전 서울의 개발 원의 확장과 확장에 힘 입어 전통 농산물 생산이 지배적 인 충남은 반도체, 석유 화학, 자동차 부품 및 기타 산업을 모아서 산업화로 나아 갔으며 현재 국내에서는 GDP가 2 위를 차지하고있다. 2008 년에는 "충청남도 우수 제품전"을 상하이에서 개최했습니다. 모든 관련 회사는 난징에서 열리는 행사에 초대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