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초대장

지역 문화 축제 초대


제 1 부 : 사회 문화 축제 문화 초대

친애하는 선생님, 친애하는 학생 :
제 6 회 사회 문화 축제의 개회식 및 지역 사회 개발 포럼은 3 월 31 일 16:00에 새로운 교직원 217 개 교실에서 개최됩니다. 올해의 문화 축제는 "Cohesive and Original City Court"를 주제로하며, 모든 학생회가 학교 건축 연도에 스스로 시작하고 견고한 학습 태도와 훌륭한 학습 스타일로 혁신적인 사회에서 일하도록 권장합니다. 문화 축제의 진흥을 통해 "독창성, 독창적 사고, 실천의 용기, 혁신"을 사회에 알리는 분위기가 점차 사회 전체에 형성되었습니다.
올해의 기업 문화 축제는 학생회와 학생회가 주관 한 유스 리그위원회 (Youth League Committee)가 주관합니다. 개학 일에, 대학은 또한 특별하게 다른 걸출한 대학생을 와서 전하기 위하여 초대했다.
교사와 학생들은 방문하여 안내 할 수 있습니다!



2 장 :

친애하는 학생들, 모두들 :
우리 학교는 캠퍼스 문화를 홍보하고 지역 사회의 스타일을 보여주기 위해 5 월 25 일에 학생들이 자신의 강점을 만들고 포괄적 인 기술을 개발할 수있는 폭 넓은 단계를 제공합니다. 이러한 독특하고 발랄한 형태는 남서부 캠퍼스 학생들의 문화적 내용과 학습을 넘어서는 풍부한 전문성에 포함될 것입니다. 이것은 놓칠 수없는 드문 기회 일 것입니다!
Southwest Weiyu Middle School은 당신을 축제의 손님이 될 수있는 가장 사랑스러운 사람으로 초대합니다. VIP 치료를 즐기고 높은 수준의 쇼를 간과하십시오. 예술과 지혜의 충돌을 경험하십시오!




제 3 부 : 사회 문화 축제 초청

북경 공과 대학교 귀하 :
안녕하십니까, 중국 농업 대학 연합 실무위원회는 2019 년 12 월 10 일 오후 7시 중국 농업 대학교의 새 보고서 홀에서 열리는 사회 문화 축제 폐막식에 진심으로 초대합니다.
첨부 파일, 초대장 및 본 영수증에 12 월 5 일 저녁 12시 이전에 영수증을 작성하여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관심있는 학생은 2019 년 12 월 5 일 전에 답장을 보내고 데모 샘플을 제출하여 최종 목록을 검토하고 확인하십시오. 고마워! 우리는 운임을 지불하고 저녁을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제 5 부 : 사회 문화 축제 초청

관련 단위 :
제 5 회 중국 국제 컨벤션 및 전시회 문화 축제는 성도시 인민 정부 및 중국 컨벤션 및 전시 매거진이 공동 주최하며 7 월 24 일부터 28 일까지 중국 청두에서 열립니다. 청두는 오랜 역사를 가지고 있으며 "풍부한 땅"으로 알려져 있으며 중국 서부의 중요한 메가 중심 도시이며 포괄적 인 도시 및 농촌 개혁을위한 파일럿 지역입니다. "5.12"Wenchuan 지진 후, 청두는 여전히 안전하고 여전히 아름답고 여전히 기회가 가득합니다. 30 년의 개혁과 개방을 거쳐 청두는 서부 지역의 운송 및 통신 허브, 물류 및 무역, 금융, 기술 센터, 첨단 산업 기지, 현대 제조업 기지, 현대 서비스 기지 및 현대 농업 기지 건설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중부 및 서부 지역에서 가장 우수한 기업가 환경, 최고의 주거 환경 및 가장 포괄적 인 경쟁력을 갖춘 현대적인 거대한 중심 도시 건설을 추진하고 가속화 할 것입니다.
5 년 간의 중국 국제 컨벤션 및 전시회 문화 축제는 중국 전시 업계에서 가장 중요한 브랜드 이벤트로 발전했으며 "전시회의 축제"로 알려져 있습니다. 제 5 회 컨벤션 및 전시회 문화 축제는 원래의 중국 컨벤션 및 전시 연례 회의, 대규모 문화의 저녁, 전시 문화 전시회, 방문 및 기타 활동을 토대로 전문 교육 및 전시회 지원 등을 추가하고 협력 증진을위한 특별 회의를 개최합니다. 동시에 전시 내용에 따라 전시 내용을 추가하여 전시 문화 축제의 의미와 확장을 한층 강화하고 50 개 도시 전시장, 100여 건의 주요 전시회 및 대형 회의 주최자들 약 1,000 명의 전문가 대표가 참여함으로써 전시회 문화 축제의 응집력과 브랜드 영향력을 크게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제 5 회 문화제는 전시회에 중점을두고 회의 및 축제로 확대되며 내용이 풍부하고 교류가 광범위하며 협력이보다 입체적입니다. 이를 통해 참여 단위 및 전문가를위한 효율적이고 실용적인 커뮤니케이션 플랫폼을 구축하고, 훌륭한 비즈니스 협력 기회를 창출하며 쾌적하고 쾌적한 분위기에서 비즈니스 자원을 통합 할 수 있다고 믿어집니다.
우리는 제 5 회 중국 국제 컨벤션 및 전시회 문화 페스티벌을보기 위해이 행사를 방문 할 예정입니다. 우리는 도시, 협회, 기업, 대학 지도자 및 전시회, 회의, 축제 및 기타 국제 대회 및 전시회에 전념하는 전문가들을 진심으로 초대합니다. 경제 노래의 독특한 매력과 더 현실적이고 실용적인 제 5 회 중국 국제 컨벤션 및 전시회 문화 축제의 빛나는!
실용적이고 개방적이며 열정적이며 즐거운 중국 국제 컨벤션 및 전시회 문화 축제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