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초대장

게임 개막식 초대


1 부 : 게임 개막식 초대

친애하는 부모와 친구 :
안녕!
단기 향기, 시원하게 보내는 금빛. 이 행복하고 평화로운 날, 쑤저우 외국어 학교는 제 16 회 대회를 열었습니다.
소련의 모든 선생님들과 학생들은 게임 개막식에 참석해 주시고, 가을의 햇살 아래있는 아이들의 우아한 춤과 아이들의 행복한 성장을 목격하는 음악의 속도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활주로에 어린이의 스포츠 기억을 쓰게하고 박수 소리가 자녀의 행복한 꿈을 기록하게하십시오.
게임 개막식에서 학교는 에어로빅, 자전거, 롤러 스케이트, 비행 비둘기 및 기타 공연을 조직했습니다. 해외 팀에서는 팬 춤과 집단 리듬 댄스를 부모에게 보여줍니다. 학부모는 방문을 환영합니다.
나, 너, 우리 모두, 함께 바다 바깥의 푸른 하늘을 응원하자!
해외 소주 외국어 학교
2019 년 10 월 10 일

제 2 부 : 게임 개막식 초대

친애하는 친한 친구 :


학교, 가정 및 사회의 3 차원 통합의 유기적 인 통합을 실현하고 학부모 님들이 학교의 교육 철학과 학교 운영 특성을 더 잘 이해할 수 있도록하기 위해 2010-2011 학년 충칭 바 수오 초등학교 가을 학기 개회식에 진심으로 초대합니다. 좋은 근무 준비, 시간에 참석.

개관 시간 : 2019 년 11 월 23 일 14:00

개장 장소 : 충칭 바유 중학교 체육관

참고 :

1. 학부모는 13:30 이전에 학교의 작은 운동장에 도착해야하며 수업이 끝나면 Bayu Middle School의 큰 운동장으로갑니다.

2. 행사의 순서를 지키기위한 의식, 자습을 문명화하고 관찰하며 학생들에게 좋은 예가 되십시오.

3. 부모님 께 펜을 가져오고 피드백 양식을 작성하라고 요청하십시오.

충칭 바슈 컨트리 스쿨

2019 년 11 월 22 일


제 3 부 : 게임 개막식 초대

학부모와 친구들은 먼저 "초대장"의 내용을 읽고 게임의 프로그램과 요구 사항을 미리 이해하고 미리 준비해야하며 초대장은 게임이 시작되기 전날 보내질 것입니다. 모션 프로그램

첫째, 개회식

1. 공 및 드럼을 여는 것 6. 선수 대표가하는 연설 11. 소규모 체조 "유 토끼 봄 축제"

2, 선수는 필드 7, 부모 대표의 연설 12, 중류 계급 무술

3, 플래그 팀 필드 8 입력, 선수 종료

4, 기상 의식 9, 중류 체조 "단결은 힘"

5, 감독의 연설 10, 큰 그룹 체조 "회춘 향해"

둘째, 부모 - 자식 스포츠 대회 게임

1, 작은 클래스 공 2, 중산층 장애물 3, 큰 클래스 따기 사과

4 집을 짓는 작은 클래스 5, 볼을 쏠 중간 클래스 6, 큰 클래스 스케이트 보드 릴레이

7, 작은 클래스 부모 - 자식 수송 무 8, 중산층 부모 - 자식 애벌레 9, 큰 클래스 부모 - 자식 점프 로프

10, 양 11로 다시 작은 클래스 부모 - 자식, 중간 클래스 부모 - 자식 바퀴가 12를 실행, 큰 클래스 부모 - 자식 축하 수확

셋째, 부모 - 자식 리듬과 시상식

1. 부모 - 자식 리듬과 시상식

2. 금메달 배포




1. 미리 도착하십시오 : 아침 8시 30 분에 집에 아기와 함께 집에 입장하십시오. 그리고 Guiyuan National Small Playground에서 선생님을 찾으십시오.

2, 아이들의 옷 : 겨울 의류 자켓과 바지, 흰 운동화를 착용하고 가을 옷 셔츠와 어린 이용 정원 조끼를 착용하십시오.

3. 학부모 준비 : 유치원에서는 각 가정을 위해 작은 의자를 준비하고 모든 부모님이 집회소에 입장하여 아기의 이름이 담긴 의자를 발견했습니다. 다른 부모는 놀이터 주변의 계단에 앉아 있어야합니다. 경기에 참가하는 학부모는 유니폼 티셔츠와 자체 스포츠 바지와 신발을 착용해야 대회에 참가할 수 있습니다 운동 및 안전의 편의를 위해 귀중품을 휴대하지 마십시오 사진 또는 비디오 촬영을 위해 자리를 비우지 마십시오. . 자신의 식수와 종이 타월을 가져 오십시오.

4, 치어 리더 슬로건 : 그때, 호스트의 전화를 울려주십시오.

아기가 응원하고 있습니다. 중학교 학년 치어 리더 슬로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중산층 어린이들은 고통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중산층의 아이들은 피곤한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호랑이 같은 중학생

중간 변속은 정상이 아닙니다!

중간 근무에서 일하기가 쉽지 않습니다! 집단 : 그래!

중류 계급 무술 수업에서 치어 리더 팀의 슬로건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술 종류, 무술 종류 : 그것은 평범하지 않다!

무술 과목, 무술 과목 : 가장 높은 기술!

5, 문명화 된 참여 : 아이들을위한 좋은 본보기를 만들고, 현장을 청결하게 유지하고, 순서를 지키고, 겸손하게 "우정 첫째, 경쟁 초"를 작성하십시오.

제 4 장 : 개막식 초청

친애하는 부모님,
안녕! 대망의 제 4 회 동계 올림픽이 개막됩니다. 게임은 개장식, 폐막식 및 경쟁 주간, 3 대 이벤트로 나뉘어 진행됩니다. 게임 개회식과 폐막식의 날에 와서 진심으로 초대 받으십시오. 부모님 들께서 자녀들을 응원 할 좋은 시간을 마련해주십시오.

첫째, 행사 시간 : 12 월 25 일 오전 9시 30 분에 시작

둘째, 개방 과정의 첫 번째 섹션 : 첫째, 부모의 워밍업 - 스티커 2, 깃발 팀 플래그 3, 각 클래스의 선수가 네 번째, 플래그 다섯, 감독의 연설 여섯을 입력하고자 회장은 오프닝 일곱 번째 발표, 선수 대표 연설 여덟, 부모 대표 연설
프로그램 성능의 두 번째 버전 : 1, 대형, 대형 체조 성능 2, 부모 프로그램 "격렬한 치어 리더 팀"3, 작은 클래스 "행복한 작은 천사"4, 중류 "행복 풀리"5, 댄스 클래스 "키스 재스민 "6, 두 번째 클래스"버니 버니 "7, 큰 클래스 학년"비행 동그라미 "8, 중류 클래스 9, 무술 클래스 10, 작은 클래스 부모 - 자식"손 잡고 "8, 중류"행복 풀리 "12 체조 성능 빅 클래스 부모 - 자식 운동 "베이비 어서"13, 중류 "리틀 워리어"14, 공 운동 "스포츠 소년"15, 부모 회전 타이어 경쟁

셋째, 관심이 필요한 관련 문제 :
1. 게임은 개회식과 폐회식으로 나누어지며 각 어린이들은 게임 프로그램에 참여하게됩니다. 아이들의 훌륭한 공연을 기대해주십시오!
2. 개회식과 폐회식 날에 스쿨 버스가 아이들을 정상적으로 데려 올 것입니다. 아이들을 데리러 오는 아이들은 8:30에 아이들에게 공원에 아이들을 보내달라고 요청할 것입니다.
3, 드레스 코드 : 클래스의 전반적인 효과를 얻으려면 정원 옷에있는 각 프로그램의 선생님이 지정한 옷을 입고 아이들을위한 노란색 정원 옷과 운동화를 착용하십시오. 같은 : 흰색 스웨터 또는 검은 스웨터, 흰색 스타킹 등등.
4. 행사 당일 9시 15 분에 이관 카드와 스포츠 모임을 입구로 가져 와서 문에 서명하여 수업의 슬로건을 받아 수업에 참여하며, 공연에 참가한 학부모는 9시에 의상을 착용합니다.
5. 개회 및 폐회 하루가 지나면 부모는 자녀들을 데리러 카드를 가지고 집으로 돌아가 부모님들에게 어린이들을 위해 공연을 보면서 응원 할 시간을 주도록 요청할 것입니다.
6. 부모님은 문명화 된 관객이되고, 아기를위한 모범을 보이고, 자녀들의 프로그램을 즐기고, 관객의 시선으로 다른 어린이의 공연을 관람하십시오. 모든 프로그램을 시청 한 후에 부모님은 떠날 수 있습니다.
7. 스포츠 회의에서 전문가가 촬영 및 디스크에 기록하도록 요청했는데 촬영의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이벤트가 진행되는 동안 부모님은 카메라 앞에서 걷지 말아야합니다.
8, 아기의 기분에 영향을 미치지 않기 위해, 활동은 끝나지 않았어, 부모님이 모든 프로그램이 끝난 후, 부모가 아이를 데리러 수있는 후에 아이를보고 클래스에 가지 말아 주시기 바랍니다.
9. 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십시오. 대담한 공연은 아이들에게 좋은 본보기가 될 것입니다. 각 쇼가 끝나면 아이들을 위해 응원하기 위해 연료 스틱을 사용하십시오.
10. 어린 시절부터 아이들의 공적 도덕성을 키우고 스포츠 경기장의 레이아웃을 유지합시다. 장면의 풍선, 어린이 그림 및 기타 유치원 용품을 벗지 말고 아이들에게 좋은 본보기를 보여줍니다.
11, 아이들은 또한 자신의 감정을 가지고, 자녀가 공연 때 아이의 이름을 외치지 말아주세요, 아이가 잘못되거나 공연이 좋지 않을 때, 부모는 임의로 공연 장소로 가서는 안됩니다.
12. 유치원에는 금연 구역이 있습니다. 공원에서 담배를 피우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13. 경쟁 중에는 부모님이 수업 석에 앉으셔야합니다. 아기의 손목 시계에 영향을주지 않으려면 어린이 옆에 가지 마시고 가지고 다니는 어린이를 돌보고 운동장에서 어린이의 손이 닿지 않도록주의하십시오. ~합니다.

귀하의 자녀, 제 아기, 아기의 기부금은 귀하의 확인이 필요합니다. 개회식과 폐회식에서 만나기를 기대합니다!


제 5 부 : 게임 개막식 초대

친애하는 엄마와 아빠, 조부모님 :

안녕!

연례 겨울 스포츠 모임이 다시 도착했습니다. 우리는 조부모, 아버지 및 어머니를 모두 참여시켜이 행복한 바다에 통합하기 위해 함께 운동하고 놀 수 있도록 진심으로 초대합니다.

시간 : 2019 년 11 월 19 일 오전 8:30

위치 : 유치원 놀이터

1 년에 한 번 놓치지 마십시오!

충양 군 흉자 Hom Experimental Kindergarten

2019 년 11 월 16 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