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대학 입학 시험, 100 일 스프린트


친애하는 학생, 여학생 :
안녕!
우선, Yingcaiyuan의 모든 선생님과 학생들을 대신해서, 나는 당신의 도전을 받아 들일 것입니다! 용감한 칼의 정신은 당신이 나를 데리고 확신을 가지고 맹세 할 것이라 확신합니다.
나는 고난과 마지 못해서 두려워하지 않기 때문에 당신을 존경합니다!
당신이 말했듯이, 대학 입학 시험은 우리가 꿈에서 멀리 한 발자국 떨어져있을 때 잃어버린 고통과 고통을 깨닫게했습니다. 그러나 - 우리는 다음과 같이 말하고 싶습니다.
만족스럽지 못한 점수에 직면하여 우리는 더 의식적입니다.
명예 훼손에 직면하여 우리는 동산의 부활에 대해 더 많은 자신감을 갖게되었습니다.
다른 사람들의 눈 앞에서 우리는 사람들이 인상적으로 보일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는 것 이상입니다!
대학 입학 시험은 우리에게 혼란과 무력감을 가져다 주었고 점점 더 성숙한 마음을 갖게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들, 대학 입시를 경험하지 않은 사람들은 무엇을 깊이 이해할 수 있습니까?
대학 입학 시험의 한 사람으로서, 우리는 다음 사항을 알고 있습니다 :
대학 입학 시험은 지식에 대한 경쟁뿐만 아니라 영적 경험이기도합니다.
대학 입학 시험은 보트를 깨기위한 용기가 필요할뿐만 아니라 내려 앉는 태도를 요구합니다.
대학 입학 시험은 성공을 이야기하는 입술에 매달려있는 것이 아니라 꿈꾸는 것, 꿈은 기적을 일으킬 수 있습니다!
대학 입학 시험은 일관되고 일관성이 있어야하며 실용적인 지구력이 필요합니다!
업적에 직면하여 우리는 영원한 후진성이 없다고 단호히 믿습니다.
따라서 우리 잉카 위엔의 모든 재능이 당신과 비교 될 것입니다!
우리는 더 많은 인내와 불굴의 용기를 가진 사람보다 더 많은 인내력을 갖고 싶습니다!
우리는보다 인내심이 있고 앞으로 나아갈 용기가있는 사람보다 자신감있게되고 싶습니다!
우리는 승리의 끝에 미소 지을 수있는 사람을 붙잡을 수있는 사람보다 당신과 더 집중하고 싶습니다!
서리 칼은 또한 명나라 이후 하늘에 대학 입학 시험의 전장을 부수기 위해 열심히 일해야합니다. 우리는 확고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