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증명서

[부티크] Guangfa 은행의 소득 증명서


제 1 조 : Guangfa 은행의 소득 증명서

중국 은행 심천 지점 :

본인은 _____________________이 본부의 고용인이며 결혼 상태 ____________를 _________ 년 동안이 단위에서 일하고 있으며, 가장 높은 학업 자격은 __________________이며 현재 우리 부서에서 _______________ 지위를 유지하고 있음을 증명합니다. 지난 해의 직원 평균 월 소득은 ____________________입니다. 직원의 현재 신체 상태는 _______입니다.

이에 따라 위의 인증서가 정확하고 사실임을 보증하며, 위의 인증서가 사실과 일치하지 않으면 은행의 경제적 손실이 발생하며 모든 법적 책임을 부과합니다.

이로써 증명됩니다.

단위 공식 도장 또는 인사과 장

관리자 :

년, 월, 일

제 2 조 : Guangfa 은행의 소득 증명서

광둥성 개발 은행에 :

본인은 __________이 (는)이 부대의 직원이며 _____ 년 동안 본부에서 근무하고 있음을 증명합니다. 현재 __________________ 위치에있는 단위입니다.

본인은 해당 연도의 직원의 현재 총 수입이 ____________ 위안임을 증명합니다.

이 부서는 위의 급여가 사실임을 약속합니다. 실제 상환 능력이없는 직원은 대출금의 원금과이자를 반환 할 수 없으며,이 부대는 공동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이로써 증명!

제 3 조 : Guangfa 은행의 소득 증명서

Mr. 씨는 회사 직원이며 고용 기간은 1 년입니다. 은행에 개인 주택 융자를 신청하기 때문에 은행에서 요청해야합니다.

직원은 일 년 후부터 내 부서에서 일하고 있으며 현재 업무와 직무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지난 해 평균 월평균 소득 원, 기타 소득 위안 및 월 소득이 합산되었습니다.

이로써 증명됩니다.

이 부서는 상기 인증서의 진본을 책임집니다.

단위 이름

부대 주소 :

부서 직원 및 노동부 연락 전화 번호 :

단원 및 노동부 담당자에게 연락하십시오 :

고객 서명 :

년, 월, 일

소득 확인 기록의 증명 : □ 전화 모드 □ 현장 모드 □ 기타 방법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