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서 지식 > 증명서

급여 소득 증명서를 여는 법


급여 소득 증명서를 여는 법

소득 증명

_______은 ______, 월 소득 _______ 위안을 제공하는 본인의 직원입니다.

감독 단위

______ 년 ____________

소득 증명

성별 작업 단위 이름 위치 지정

행정 업무 카테고리

1 기본급 1 시간급

2 임금 수당 2 조각 임금

다양한 생활 수당 3 가지 생활 수당 3 가지

4 개의 각종 상여 4 개의 각종 상여

총계 : 총계 :

단행본 :

공식 인장 : 책임자 :

년, 월, 일

소득 증명

개인 소득 증명서

은행 통항 지앙 지점

본인은 _________이 _________ 단위이고 _____ 년 동안이 단위에서 일했으며 현재이 단위에서 _________ 포지션을 보유하고 있음을 증명합니다. 현재 직원의 최고 자격은 ________, 신체 조건 _________입니다. 직원의 평균 월 소득은 ____________ 위안입니다.

위의 사실에 위배되고 사실 인 경우 위의 인증서가 사실과 일치하지 않고 은행에 경제적 손실을 가져 오는 경우 해당 부서는 모든 책임을 맡을 용의가 있습니다.

이로써 증명된다.

단위 공식 도장 또는 인사부 장 :

인사부 담당자 서명 :

년, 월, 일

1. 은행에 대한 개인 대출은 조건부이며, 대출시 다음 조건을 갖추어야합니다.

대출을 할 담보가 있어야하며, 대출 기간 동안 대출 금액과이자의 합은 담보의 평가 가격의 1/2을 초과 할 수 없습니다.

대출의 원금과이자를 충당하기에 충분한 장기간 안정적인 소득원을 보유해야합니다.

보증인

제공되는 정보 : 신분증, 세대주 등록증, 혼인 상태 증명서, 소득 증명서, 부동산 보증인 및 보증인 신분증, 가사 등록증, 혼인 상태 증명서 등

2. 대출에 필요한 개인 소득 증명서 은행은 소득 증명서의 표준 서식을 귀하에게 제공 할 것입니다.이 서식에 따라 관련 데이터를 기입하고 본인의 공식 인감을 첨부하십시오.

본부에서 일하지 않고 사업 면허가 없다고 설명합니다.

임금 증명은 귀하의 작업 단위에 의해 증명되어야합니다.

증명의 주된 내용은 월급이 얼마이며, 귀하가이 치료 기간 동안 귀하에게 지불하지 않았다는 것을 증명해야합니다.

세금 증명이 필요하지 않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