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作文 > 5 학년 구성 > 写植

여름 비


여름 비

여름 날씨는 방금 나이가 돌았던 어린 아이처럼 울고 울기를 원하고 웃고 싶을 때 웃고 얼굴을 바꿉니다. 이것은 맑은 하늘이 아닙니다. 이제 어두운 구름, 어둡고 어두운, 땅을 덮고있는 회색 옷감처럼 모든 것이 희미 해집니다. 갑자기 강한 바람이 불고 나뭇 가지가 좌우로 날아 갔다. 나무에 거미가 매달려 일류 연기가 빠져 나간다. 거미줄도 날아간다. 나는 노래를 멈췄다는 것을 알고있다.

갑자기 천둥 소리가 흘러 갑자기 번개가은 뱀처럼 하늘을 뚫었다. 비바람이오고 있습니다. 길가에서 보행자가 급히 당황하고 당황하며 집으로 달려 가고 있습니다.

갑자기 지구가 열리는 것처럼 산사태처럼 천둥이 터지기도합니다. 때가되면 광대 한 콩 크기의 빗방울이 하늘에서 떨어지고 땅에 떨어졌으며 즉시 큰 물체가 젖었습니다. 콩의 바람과 빗방울은 무수한 채찍과 같아서 지구를 때려 눕 힙니다. 비가 점점 더 커지고 있고, 세상은 흰색과 흰색 이여서 하늘이 땅인지 아닌지를 말하기는 불가능합니다. 빗방울은 하늘과 땅 사이의 커다란 비드 커튼을 뽑아냅니다. 이것은 투명하고 반투명합니다.

빗방울이 나뭇잎에 머물러 있었고 빗방울이 유리 창문을 치고 빗방울이 지붕에 떨어지고 연기 구름이 삐걱 거리며 비가 땅에 떨어지고 땅이 열리는 것처럼 보였다. 웃음 딤플. 여름 노래를 만들었 어. 잠시 후, 비가 거리의 시내로 합쳐지면서 빗방울이 뛰어 올라 아름다운 흰 연꽃을 피웠다. 사람들은 집안에 숨어 비를 바라보고 웃으면 서 웃지 만 나오지 않습니다.

잠시 후, 날씨는 좋았고 모든 것이 차분했습니다. 공기가 걸러 진 것 같아서 아주 신선 해 보입니다. 사람들은 신선한 공기를 마시 러 나갔고, 아이들은 놀고 쫓아 다니고 있었고 즐거운 소리가 잎 위에 물방울을 흔들었다. 그가 입을 열었고 아름다운 노래를 부른 것을 알고 거미는 또한 나무로 돌아 왔습니다. 하늘에는 아름다운 무지개가 없지만 나는 여전히이 비가 맘에 든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