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文文 > 5 학년 구성 > 작문

따뜻한 국수


어린 시절에 많은 감동적인 것들이 있었고, 내가 기억하게 만드는 것은 밀접한 조반 가게 주인입니다.

평소처럼, 나는 핸드백을 들고 학교 가방을 들고 아침 점에 갔다. 주인은 어색함과 함께 말했다 : "작은 동급생, 당신은 이번에 무엇을 먹나요?" "그릇에 오십시오."내 말투는 매우 둔하고 돈을 넘겨주었습니다. 나는 자리를 찾아 앉아 앉았다. 잠시 동안, 사장님은 뜨거운 얼굴을 들고 미소를 지으며 나에게 말했다 : "얼굴이오고, 먹어!"나는 따라 잡기 위해 사발을 먹고 먹었다. 그냥 도망 갔다. 내가 학교에 도착했을 때, 핸드백이 분실되었다는 것을 기억했지만, 내가 떨어 졌던 곳을 생각할 수 없었다. 며칠 후, 나는 아직도 그것을 발견 할 수 없었다. 나는 생각했다 : 당신이 그것을 잃으면, 당신은 그것을 잃을 것이다. 그러면 당신은 그것을 살 수있다. 점차적으로, 나는이 문제를 내 뒤에 남길 것이다.

더 많은 날이 지난 후, 내가 가게에 가서 국수를 먹기 위해 갔을 때, 여주인이 와서 그녀의 손에 진한 파란색 물건을 들고있었습니다. 나는 더 자세히 봐, 아! 그렇다면 ... 핸드백은 실제로 그녀 안에 있었고, 내 마음 속에 분노가 갑자기 머리에 돌진했다. 그녀는 보통 웃음을 보았고, 기대하지 않았고, 실제로 도둑이었다! 여주인이 내게 다가와서 먼저 나에게 말했다. "작은 동급생, 네가 가진 가방은 여기에서 잊어 버렸다. 나는 며칠 동안 너를 기다렸다. 만약 네가 오지 않으면 나는 그 가방을 집에 가져 가서 그 가방을 너에게 돌려 줄 것이다." 그러고 나서 그 날 테이블에 짐을 꾸 렸고 핸드백을 잊어 버렸기 때문에 나를 찾으러 뛰쳐 나왔지만 이미 사라져 버렸습니다 ... 나는이 말을 듣고 가슴이 쓰르면서 입이 오랫동안 열려있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한마디도 할 수 없다. 원래 나는 그녀를 오해했다. 나는 핸드백을 가져 와서 고마워, 고맙다. 사장님은 정중하게 말했다. "오, 너 감사하고 있니?이게해야 할 일이야. 다음에는 하지마. 잊어 버려! ""좋아. "나는 국수를 먹을 때 갑자기이 국수가 국수 그릇보다 수천 배나 더 수천 배 더 맛있는 것 같았다.이 국수는 따뜻하게 먹고 내 마음을 만든다. 그것은 또한 따뜻하다.

사랑은 고귀하지 않으며 사랑은 겸손하지 않으며 태어날 곳이 없습니다. 세상을 만지고 세상에 만나는 것은 바로 그 순간입니다. 그 순간은 다른 사람들의 마음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

후베이 성 엔시시 엔시시의 다섯 번째 실험 등급 : 후유이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