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文文 > 5 학년 구성 > 작문

이것은 나다.


나는 둥근 얼굴과 둥근 눈을 가지고있다. 수업 시간에 악명 높게 생동감 넘치고 유쾌하지만 유령을 두려워합니다. 저는 6 살 또는 7 살 때부터 좀비, 좀비, 뱀파이어, 늑대 인간 등을 보았습니다. 내가 그것을 보았을 때 두려워하지는 않지만 나는 내 인생에서 두려운 삶을 살고있다.

토요일 밤, 조부모님은 나갔고 그 다음날 다시 와야합니다. 조부모님이 방금 떠났을 때 나는 나무의 그늘에 무서워서 눈을 감고 늑대 인간, 뱀파이어, 좀비가 내게 다가올 장면이 생길 것입니다. "도와 줘!"나는 두려워서 도움을 줄 수 없었다. 나는 따뜻한 침대를 나와야했다. 나는 TV를 열어야했다. 문을 두드리는 소리를 들었고 문을 열려고 할 때 우연히 시계 12시를 흘끗 보았습니다! 나는 갑자기 11시에 누군가가 보낸 뉴스 레터를 기억했다. "오늘 밤 유령이 빛나고 악마가 소리 지르며 유령이 나를 부르는 소리를 듣는다."라고 말했을 때 나는 그것이 단지 사람들의 장난이라고 생각했을 때 나는 단지 내가 "전화"를 부를 때, 나는 회보를 삭제했다. 하느님, 어떻게해야합니까? 나는 생각한다 : 좀비는 더러운 아이들을 먹지 않으며, 뱀파이어는 십자가를 두려워하고, 좀비는 양파를 두려워하며 숨을 쉬는 사람들은 없다. 늑대 인간은은 총알이나은 제품을 두려워한다. 이것에 대해 생각해 보았을 때, 나는 냄비에서 흙을 한 손에 들고 얼굴에 묻어 버렸고, 어렸을 때 가진은 팔찌와 유리 십자가와 양파를 가져갔습니다. 그런데 침대로 달려가 이불에 몸을 숨기고 숨을 멈 췄고 '오,'문이 열리고 발소리가 계속 내 침대로 들어갔다. 갑자기 유령이 말했다. "아직 자고 있는데 나는 크게 될 수있다. 식사를해라, hehe. "나는 생각했다 : 무엇, 그것은 나를 먹고 싶어한다. 나는 무엇을해야만 하느냐? 나는 갑자기 침대에서 뛰어내어 닫힌 눈으로 말했다 : "솔로몬의 환생, 유령, 손가락으로 나를 만지면 죽을거야!"이 순간, 다시 '유령' "솔로몬은 사람처럼 보이고 스스로 옷을 입기 싫어. 무엇을하고 싶니?"나는 내 사촌을 바라 보았다. 조부모님은 나 자신을 돌볼 수 없다는 것을 두려워했다. 나는 내 사촌에게 와서 나를 보러달라고 부탁했다. 내 사촌은 먹는 '큰 식사'가 실제로 내 간식이라고 말했다.

이번에는 내 얼굴을 잃을 수도 있지만, 어쨌든, 나는 너무 겁이 난다.

5 학년 도시, Yibin, Cuibing District, Zhongxiao Street : Cai Guiyuan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