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1 학년 작문 > 독서

바다로 가려면 읽으십시오.


"바다로 가라."
최근에 저는 "바다로 가라"라는 책을 보았습니다. 내가 처음 그것을 얻었을 때, 책의 표지는 나를 깊게 끌어 들였습니다. 푸른 바다에있는 두 마리의 돌고래가 서로 쫓고 있고, 흰 파도가 튀고, 요트가 바람에 항해하며, 갈매기는 바다에 있습니다. 호버를 뒤집어서 ... 나는 책을 열고 풍미와 함께 그것을 볼 때까지 기다릴 수 없어.
이 책을 읽기 전에 나는 바다가 무한하다는 것을 알았을뿐입니다. 그녀는 모든 것을 포함하고, 땅과 평평하며, 하늘과 땅과 연결되어있었습니다. 나는 노래를 부를거야. "어렸을 때, 어머니는 바다가 내 고향이라고 말했다."내 마음 속에서, 바다의 법칙은 이것과 같습니다 : 해저는 깊고 깊으며, 바다는 길고 길다. 바다가 특히 짠 것이지만 하늘이 만나는 곳은 매우 파란색과 파란색이며 바다가 가장 아름답습니다.
중국에 몇 개의 영토가 있습니까? 당신은 분명히 960 만 평방 킬로미터라는 말을 할 것입니다. 그렇다면 당신은 매우 틀립니다. 중국은 육지 면적이 960 만 평방 킬로미터가 아니라 육지와 해상 360 만 평방 킬로미터, 총 1260 만 평방 킬로미터에 이른다.
바다는 삶의 요람, 문명의 요람, 푸른 색의 귀중한 창고 그리고 인류의 궁극적 인 목적지입니다. 이 책을 읽은 후에, 나는 물이 인간 진화에서 가장 중요한 요소 중 하나임을 깨달았습니다. 바다는 우리의 두 번째 어머니입니다. 사람들은 또한 많은 자원을 개발하기 위해 해양 개발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바다는 우리 활동에서 빼놓을 수없는 부분이며 우리와 불가분의 관계입니다. 일상 생활에서 우리는 난징의 "해저 세계", 시장의 해산물, 물고기 박물관 등과 같이 바다에 접근 할 수있는 곳이 많습니다. 바다는 21 세기 약국이며 미래의 곡물 창고입니다. 바다의 개발과 이용은 점점 더 커져서 해양 자원의 고갈과 생태 환경의 심각한 오염으로 이어질 것입니다. 우리는 바다를 보호하기 위해 함께 노력해야합니다.
인간, 합리적으로 해양 자원을 사용하고 개발하게하십시오. 두 번째 어머니, 바다의 젊음을 영원히 머물게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