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감 따옴표 > 유명한 따옴표

부모 교육의 유명한 단어


1. 어린이의 교육은 사람들의 실패 나 행복과 고통을 결정하는 학습 수준이 아니기 때문에 지능과 점수에만 초점을 맞추어야하는 것이 아니라 성격의 건강 수준을 결정해야합니다. 행동 습관은 성격 개발에 영향을 미치는 핵심 요소 중 하나 일뿐입니다.

2. 행동은 반복적으로 습관과 습관을 반복적으로 형성하고 질적 인 변화를 가져옵니다.

3. 좋은 습관은 아이가 저장하는 수도로서 가치를 계속 부가 할 것이고, 그 사람의 인생은 그 이익을 누리게 될 것입니다.

4. 부모와 교사 만 좋은 교육 습관을 키우고 자녀 또는 학생은 좋은 습관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5. 아이들의 나쁜 습관의 80 %가 집에서 형성됩니다.

6. 부모는 정서 교육이 육아 교육의 도덕 교육보다 항상 중요하다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7. 아이가 현재의 성적보다 미래에 어떤 종류의 사람이 될 것인지를 개발하는 것이 항상 더 중요합니다.

8. 부모는 자녀가 성장할 수있는 공간과 잘못된 방향을 안내하고 올바른 방향을 조장 할 수있는 여유 공간을 제공해야합니다.

9. 자녀를 사랑한다고해서 자녀를 이해해야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자녀와 친구가 되려면 교육이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10. 아이들은 인생이 학교 다. 모든 것이 연구와 탐구의 대상이 될 수있다.

11. 아이들의 학습은 독서와 글쓰기 및 다양한 기술에 국한되지 않습니다.

12. 교육의 과도하고 느린 지연은 어린이의 정상 심리적 발달을 망칠 수 있습니다.

13. 모든 산업 분야에서 성공을 향한 첫 번째 단계는 특히 유년기 학습에 관심을 가져야한다는 것입니다.

14. 교육은 아이들의 관심과 습관에 대한 심리적 탐구로 시작해야합니다.

15. 부모는 자녀 교육에도 자신을 교육하고 있습니다.

16. 부모는 자녀, 특히 어린이에게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자연 교사입니다.

17. 어린 아이들의 지식과 학습에 대한 열망은 교회의 제한된 지식보다 훨씬 의미가 있습니다.

18. 부모는 평생 동안 자녀를 동반 할 수 없으므로 아이들의 사회적 인식과 독립적 의식을 함양해야합니다.

19. 이성의 시대에 도달하기 전에, 아이는 그 생각을 받아 들일 수 없지만 이미지만을 받아 들일 수 있습니다.

부모가 자녀를 교육하는 과정은 또한 지속적인 지각과 학습의 과정입니다.

21. 교육 기술은 기량을 키우는 것이 아니라 깨어나서 고무시키는 것입니다.

22. 사람의 능력을 극대화하는 방법은 감사하고 격려하는 것입니다.

23. 부모는 자녀들이 일상 생활에서 행동하는 가장 초기의 계발 교사입니다.

24. 자녀의 조부모는 교육 경험이 제한적일 수 있으며 이러한 제한된 교육 경험은 조부모의 사랑과 방종으로 인해 유용하지 않습니다.

25. 부모는 자신의 힘으로 계속해서 진전하고 자녀를 존경하고 존중해야한다. - Jiang Jing

26. 가난한 사람들의 아이들은 일찌기 집으로 향하게되지만, 사람들은 "사람들이 단명하다"는 것을 경계해야합니다.

27. 모든 청각 장애 아동은 부유 한 아동이지만 모든 부자 아동이 청각 장애 아동이 아닙니다. 고대부터 영웅에는 많은 어려움이있었습니다.

28. 누구든지 아이를 "처녀처럼 조용한 토끼처럼 움직이게"만들 수있는 사람은 누구나 교육의 비밀이있다.

29. 자녀가 이해하고 순종하는 타협을 이해하고 이해할 수있는 사람은 교육의 열쇠를 멈추게 할 것입니다.

30. 부모가 자녀를 위해 건전한 성격을 키우고 싶다면, 편안하고 조화로운 가족을 만들어야합니다.

31. 부모가 양육하기 전에 스스로 배우고 가르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32. 유아 교육은 아이들의 좋은 습관의 개발에 더 많은주의를 기울여야한다.

33. 집에서 부모와 자녀는 동등한 지위를 유지하고 자녀로부터 조언을 구합니다.

34. 부모는 자녀와 발생한 일이나 발견 된 문제의 혼동을 기록하기 위해 수첩을 준비해야합니다. 자주 녹음하는 과정은 실제로 자신을 생각할 수있는 간단한 과정입니다.

35. 부모님은 모든 것을 스스로해서는 안되며 자신을 돌보는 능력을 박탈 당해야합니다.

36. 코골이는 아이들의 교육 문제를 해결할 수 없으며 부모의 열망을 해소합니다.

37. 부모는 학교와 교사에게 모든 교육을 제공해서는 안되며, 1 년에 가정의 절반을 지출하기 때문에 육아 교육은 학교 교육만큼 중요하고 더 중요합니다.

부모의 첫 번째 사명은 자녀들을위한 좋은 가정 환경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부모는 할 일이별로 없으며 자녀를위한 좋은 가정 환경을 제공하고 유지해야합니다. 좋은 부모가되는 것은 가족 환경 주의자가되는 것입니다. 가족 환경은 좋고, 아이들은 좋으며, 가족 환경이 고장 나면 아이는 문제가됩니다. 때로는 아이가 아프며 아이가 아니라 약을 복용해야하는 부모입니다.

39. 자녀를 다른 방향으로 바라 보으면 자녀의 장점과 성장 포인트를 알 수 있습니다. - 쉬 진린

40. 조산아를 출산시키지 말고 조기에 입학시키지 마십시오. 태아가 조기에 태어날 수없는 이유는 태아가 외부의 다른 사람들과 상호 작용하기 전에 태아가 충분한 저항을 가질 수 있도록 태아가 엄마의 자궁에서 적절하게 보호되어야하기 때문입니다. 아이들은 가족 중에 적절한 보호가 필요하고, 밖에 나가서 다른 사람들과 상호 작용할 수있는 충분한 자기 관리 및 자기 학습 기술이 있어야하기 때문에 조기에 학교에 입학해서는 안됩니다. 한약에 대한 말은 다음과 같다 : "경쟁하는 기억, 악마는 그것을 할 수 없다."

41. 부모를 사랑하는 사람은 다른 사람들을 더 사랑하고, 인생을 사랑하며, 세상을 사랑할 것입니다. - 조 징보

42. 학교 교육은 항상 학생들의 지식 학습을 중요시하며 "지식 기반"의 측면에 서있다. 부모 - 자녀 교육은 "성격 - 신체 기준"의 측면에 서 있어야하고 어린이의 성격과 신체에 더주의를 기울여야한다. 가족은 집에 있고 학교는 집에 있습니다. 하느님 께서 하느님 께 돌아 오신다면, 카이사르는 카이사르로 돌아옵니다.

43. 정신 학대는 아이들의 자부심과 자신감에 치명적인 영향을 미칩니다. - 장 지엔 헤

44. 성격의 좋은 표준은 "문명의 정신"이며, 건강의 기준은 "야만과 그 몸"이며, 학습의 기준은 "자습"이다.

효과적인 학습은 외주 학습이며, 비 효과적인 학습이 학습의 초점이다. 아이의 학습은 잘못되었지만 그 원인은 아이의 감정이나 몸에 있습니다. 부모는 직접 물과 영양분을 "야생 잎"에 던져주는 정원사와 마찬가지로 어린이에게 배우도록 지시합니다.

46. ​​학업 성취는 인간 성장의 빙산의 일각이다. 빙산 아래에는 그 사람의 성격과 몸이있다. 성격과 몸은 학업 성취의 두 가지 기준점입니다.

47. 인간 성장은 "잠재력 감소의 법칙"을 따른다. 100 도의 잠재력으로 태어난 아이가 0 세부터 이상적으로 교육을 받으면 100 도의 능력을 가진 사람으로 성장할 수 있으며, 5 세부터 교육을 시작하면 교육 수준이 매우 좋을지라도 80 도의 능력을 가질 수 있으며, 10 세부터 교육을 시작하면 기껏해야 60 도의 용량 만 가질 수 있습니다. 이것은 나중에 교육이 시작될 때 아동의 능력이 실현 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 키무라, 오랫동안

48. 빈곤은 교육 자원이며 부는 또 다른 진보 된 교육 자원이다. 보다 발전된 교육 자료는 더욱 발전된 교육 기술을 필요로합니다. 부유 한 가정은 진보 된 교육 기술이 없다면 자녀의 성장에 재앙을 가져올 것입니다.

49. 잘 훈련 된 부모는 자녀가 아주 어렸을 때 항상 참을성있게 자녀의 조언을 구하기 시작했습니다. 잘 훈련 된 학부모는 "Voltist"입니다 : "나는 당신의 견해에 동의하지 않지만 나는 당신의 말을 할 수있는 권리를 지키겠다고 맹세합니다."

50. 성공적인 교육은 "호랑이 아버지에게는 개가 없습니다"이며 실패한 교육은 "어머니는 약하다"입니다. 자기 계발 부모는 항상 자기 관리 능력과 자기 학습 능력의 배양을 아이들 교육의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51. 아이들을 "자급 자족"하게 만드는 비밀은 아이들에게 선택할 자유를주는 것이다. 자유로운 선택은 책임감으로 이어집니다. 아동이 자유 선택의 권리를 상실한 경우, 그가하는 일이 다른 사람들에 의해 완전히 강제되고 지시된다면, 그 아동은 "대처"하고 "관류"하는 법을 배웁니다.

52. 부모로서, 당신은 그 자녀의 내적 경분에서이기려고 노력해야합니다. - Jiang Jing

53. 자녀의 힘을 이해하고 높이 평가하고 자녀가 자신의 힘으로 인해 성취감을 갖도록하십시오. 아이들이 성취감과 열의와 열정에 열의를 느끼게하십시오.

54 세의 전후의 엄격한 관리, 아이들의 부모로서, 점차적으로 13 세의 전후로 아이들의 친구가되게하십시오. 효과적인 교육이 최우선이며 비효율적 인 교육이 가장 중요합니다. 효과적인 인센티브는 5에서 9이고, 비 효과적인 인센티브는 9에서 5입니다.

55. 아이의 성장에는 동반자가 필요하며, 아이 만이 아이를 이해할 수 있으며, 아이의 동반자 만이 자라기 위해 동행 할 수 있습니다. 아이들은 거인 인 성인이 자기 자신을 이해할 것을 결코 기대하지 않으며, 아이들은 겸손한 성인을 그들의 친구로 결코 대하지 않습니다. 부모는 혼자서 태어날 수 있지만 자녀를 혼자있게 할 수는 없습니다. 형제 자매가없고 파트너가없는 경우, "유일한 아이"라는 자녀는 단 한사람뿐 아니라 오랫동안 외로움에 빠지게됩니다.

56. 성공적인 육아 교육은 부모의 자녀에 대한 깊은 이해와 자녀의 부족이 아니라 자녀를 받아들이고 존중하는 데서옵니다. - 뤼빈

57. 맹자의 어머니는 세 번이나 움직 였고 루소는 "에밀"을 나라로 데려왔다. 아이가 성숙한 합리성과 판단을 내리기 전에, 아이는 너무 많은 파트너를 가질 수 없으며, 아이는 동반자의 나쁜 습관을 경계합니다.

58. 부모가 얼마나 위대한 지간에 자녀의 교육은 실패하고 전체 삶이 실패합니다.

59. 좋은 부모는 아이들을 보면서 아이들이 자발적으로 성장하게하고, 나쁜 부모는 아이들을 위해 일을하고 아이들을 수동적으로 자라게합니다.

60. 좋은 엄마는 아들을 친구로 여깁니다. 나쁜 엄마는 아들을 애인으로 여깁니다.

61. 인간에게는 가장 어려운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다른 사람들을 "지배하는"방법이고 다른 하나는 다른 사람들을 "교육하는"방법입니다. - 강 독일어)

62. 아이를 까다롭게 먹는 사람은 부모가 누구인지에 관해 이야기하는 부모에게서 시작됩니다.

63. 부모는 자녀의 교육 문제에 대해 혼란 스러울 때 교사의 이웃이나 교육 전문가에게 질문 할 수 있습니다.

64. 젊은 중국계 부모는 자녀를 훈련 기관으로 보내거나 보내고 배우는 데 수천 달러를 지출하지만, 자녀 양육 교육에는 거의 참여하지 않는다.

65. 만약 당신이 위의 20 가지 학부모 교육 맥을 완료했다면, 탁월한 자녀를 얻을 수있을 것입니다.

좋은 인격은 훌륭한 인격보다 낫다.

67. 아기의 감정은 세상을 반영합니다.

68. 재능은 천연 꽃과 나무와 같아서 다듬기 위해 사용됩니다.

69. 어린이의 합리성은 끊임없이 커지고 있으며, 먹이를주지 말고 안내해야한다.

70. 인생의 모든 세부 사항들은 아이들을 잘 사용하는 한 아이들을 교육시키는 데 사용될 수 있습니다.

71. 인생에서의 학습은 어린 아이들을위한 가장 효과적인 학습 방법입니다.

성격 형성은 유아기부터 시작됩니다.

73. 만약 당신이 정말로 당신의 아이를 사랑한다면, 당신은 그를 "바다를 지나는 것"으로 보내야합니다.

74. 상상력과 전시는 어린이들이 쉽게 통합되고 교육받을 수 있도록 해준다.

75. 적절한 시간에 이야기를하는 어린이들을 이끌어내는 것이 아이들을 적극적으로 이끌어내는 좋은 방법입니다.

76. 동화의 의미를 결합하여 아이들이 생각하고 탐구하도록 유도하는 것은 단순히 말하는 것보다 더 심오합니다.

77. 간결하고 간결한 동화에는 종종 풍부한 지식과 심오한 진실이 담겨있다.

78. 부모는 점차적으로 문제를 해결하는 독립적 인 습관에 대해 독립적 인 사고를 전개하여 아동의 자신감을 구축해야한다.

79. 어린이 교육의 주된 기술은 어린이가해야 할 일을 게임으로 바꾸는 것이다.

80. 하나의 성공 = 1 % IQ - IQ) + 99 % EQ - 감성 지능).

81. 모성애는 세상에서 가장 신성한 느낌이며, 이런 느낌에 가장 이해하기 쉬워야합니다.

82. 아이들은 자녀들에게 무한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으며, 부모가 그것을 파고 인도해야한다.

83. 교사와 학부모가 조정되는 한, 교육의 시너지가 형성 될 수있다.

84. 책 지식보다는 부유 한 상상력이 중요합니다.

85. 아이들의 세상에서 모든 것은 생각과 감정과 같습니다.

86. 운동은 비싸고 식단은 비싸다.

87. 어린 아이는 혼자서 작은 장난감을 만든다. 거친 장난감 임에도 불구하고 나오는 장난감보다 훨씬 즐겁다.

88. 이해와 신뢰가 없으면 우정이 없습니다.

89. 모든 교육은 아이들의 본질에 대한 우리의 이해로 시작됩니다.

90. 부모는 아이들이 지식을 얻으려고 세상을 아는 최초의 학교입니다.

91. 인내심 이외에, 어린 아이들을 교육시키는 것은 또한 방법과 기술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92. 어린이의 유머는 가장 자연스럽고 솔직한 인간 언어로 부모가 발견하고 경험하도록 요구합니다.

93. 보육 과정에는 어려움과 기쁨이 있습니다.

94. 어떤 친구도 건강과 비교할 수 없으며, 적과 병합 할 수 없습니다.

95. 올바른 약이 질병을 치료할 수 있습니다.

96. 양육 교육의 임무는 부모를 양육하는 것으로 시작한다.

97. Liu Lianghua의 100 학부모 교육 모토.

98. 아이가되기 위해서는 부모가 물집에 익숙해 져서 자연스럽게 나가게하고 아이들이 자신의 길을 가고 자연의 통로에 물을 넣어 주어야합니다! - Xiao Yu

99. 아동에 대한 감사는 제한적이어야하며, 아동에 대한 처벌은 반드시 측정되어야하며, 명확한 운영 방식을 가져야한다. - 링거

100. 아동이 실수를 범한 경우, 적절하게 처벌 할 필요가 있지만, 아동의 성격을 존중하고 아동의 자존심을 존중해야한다는 전제하에 수행되어야합니다. - 링거

101. 사람을 처벌 할 때 가장 중요한 것은 사람들의 자부심과 자신감을 깨우는 것입니다. 나는 진정한 사람, 착한 사람, 잘못된 사람을 처벌해야하며, 처벌은 더 나은 사람이되어야합니다. - 링거

102. 우리가 어린이들을 칭찬 할 때, 우리는 절충 적이어야하며 진정한 칭찬의 매력을 보여주는 것이 적절합니다. - 장 Shiping

103. 명나라 사상가 왕 슈우렌 (Wang Shouren)은 "소년의 성은 소년과 같아서 수영을해도 기쁘다. 그러나 그는 쇠퇴하고있다. 풀이 싹을 starts기 시작하면 매끄럽고 박살 내고 파멸되면 사라질 것이다."

104. 일부 부모는 자녀가 학습하고 진보 해 주도록 보상하는 것은 극히 잘못이다. 이것은 뇌물 수수와 동일하다. - 동쪽

105. 장기간의 이해의 관점에서 볼 때, 어린이들이 작은 나이의 슬픔을 조금은 아는 것이 나쁜 것은 아니며, 아이들의 관용과 의지를 길러주는 것이 좋지 않으며 건강한 성장에 더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 동쪽

106. 자녀들에 대한 부모의 높은 기대의 결과는 대개 비생산적입니다. - 동쪽

107. 우리의 교육은 학생들이 순종의 규범 적 교육을받지 못하게하고 학생들의 자유로운 사고의 본질을 회복시키는 것입니다. - 미아오 티준

108. 학생들의 사고 공간을 학생들 자신에게 맡기십시오. 물론 교사는 이에 대한 강력한 지침을 제공해야합니다. - 미아오 티준

109. 봉건 사회는 중국 민족의 가장 열정적 인 혁신 정신을 죽이고 "말로만"복종 할 수있는 사람들을 양성하는 것이다. - 미아오 티준

110. 어린이의 마음은 백지처럼 순수하며 진리, 선하심, 아름다움에 의해 부드러워지기 쉽고 허위이며 추악한 오염에 취약합니다. - 장유이

111. 어린이들이 바람과 비에서 싸우는 기쁨을 누리게하고 어린이들이 성장하고 성숙 해지도록 성숙하게하십시오. - 장 Shiping

112. 아이가 조금 고생하게하면, 그는 삶의 달콤함을 느낄 것이다. --Xue Canzhi

113. 자녀가 성장하는 동안 자녀를 자신있게 만드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습니다. - 위안 콰

114. 조기 교육에서 아이들은 조숙 한 생활 속에서 풍부하고 민감한 감정과 욕구를 소중히 간직하고 보존해야하며 아이들의 마음이 성급하게 지능화 될 수 있도록 즉, 추상화, 서적 및 상징화를하지 마십시오. - 之 世田

115. 어린이의 감수성을 보존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그 아이가 자연 속에있게하고 그 아이가 그 주위 세계에주의를 기울 이도록하는 것입니다. - 之 世田

116. 인생의 좁은 순환계를 통해 자녀를 데리고 자연에서 번영하고 행복한 삶을 느껴보십시오. - 之 世田

117. 폭풍우, 압도적 인 눈과 같은 비범 한 환경을 아이들이 경험하게하는 것을 의식하십시오 ...-- 甄世田

118. 남편과 아내가 서로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옳고 그름을 구별하지 못하게 할 것이며, 이것은 좋은 성격의 양성에 도움이되지 않는다. - 조오 수오오

119. 자녀의 말을 들으면 무고한 세상을 보게 될 것입니다!

120. 호닝 (Horning)은 자라나는 과정에서 칼슘과 같으며 필수 영양소입니다. - 리 하오

121. 어린이의 강하고 낙관적 인 심리적 성격을 키우는 것은 미래의 삶을위한 강력한 지렛대를 제공 할 수있다. - 리 하오

122. 아이들의 성적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은 학교가 아니라 가족이다. 학부모 교육은 인간 성장의 뿌리이자 기초입니다. "베이컨 교육"입니다.

123. 부모 교육에 문제가있는 경우, 그 아동은 학교 생활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으며, 그 아동은 학교에서 "문제가되는 아동"이 될 가능성이 있습니다.

124. 부모의 책임은 아이에게 두 가지 "유전 적"것들을 제공하는 것이다. 하나는 선천적으로 유전된다. 하나는 내일 다음날 인수됩니다. 교육자는 교육에 대해 낙관적 일 수 있지만 유전의 정도를 고려하지 않는 것에 대해 낙관적이지는 않습니다. 못생긴 새끼 오리는 하얀 백조로 바뀌 었습니다. 주로 못생긴 새끼 오리의 열심히 노력한 결과는 아니지만, 추한 오리 새끼의 어머니는 새끼 오리 새끼 대신에 거위 알을 낳았습니다.

125. 체벌은 "막대기 + 맹세"의 원시 교육으로, 이는 아동의 육체적 정신적 성장에 극히 해 롭습니다. - 쉬 추안 리

126. 아이가 태어난 후에, 부모는 아이가 좋은 "유산을"받아 들일 수 있도록해야한다. "불임"에주의를 기울이는 것은 성장에 적합한 가족 환경을 제공하고 "유전"과 비슷한 수준의 가족 환경의 중요성을 언급하는 것입니다.

127. 어린이들에게 가족 환경은 어머니의 자궁과 비슷하다. 어머니의 자궁은 아이의 첫 번째 궁이며, 가족 환경은 아이의 두 번째 궁전입니다. 아이가 어려운 곳에서 다른 사람들의 고통을 경험하게하고 가능한 한 다른 사람들에게 도움을 제공하고 성취감과 자기 정체감을 얻도록하십시오. 아동의 자기 파괴적인 나쁜 습관을 바꾸는 유일한 방법은 다른 사람의 고통에 직면하게하고 피해자에게 도움을 제공하는 것입니다.

128. 자녀의 성 건강에 대한 부모의 우려는 자녀에게 평생 행복을주는 것과 같습니다. - Ma Wenhui

129. 어린이가 다른 사람들을 도와주는 무력감과 고통을 경험하게하십시오. 아이가 다른 사람들을 도우려고하고 그것에 대해 아무 것도 할 수 없도록함으로써 자신의 "자기 개선 욕구"를 자극하고 자신을 더 강하게 만들고 책임감있게 성장시켜 미래에 더 많은 사람들을 도울 수있게하십시오.

130. 무고하고 행복한 유년기를 아이에게 돌려주고, 아이의 감정을 보존하고 풍성하게해라, 그것은 인간에게 가장 큰 자연의 선물이며, 그것은 아이의 평생의 부이다!

131. 아동의 성장에는 두 가지 중요한시기가 있는데, 첫 번째 중요한시기는 세 살 때입니다. 약 3 세는 어린이의 지적 발달 및 핵심 인물 개발의 핵심 기간이며, 두 번째 주요 기간은 약 13 세이며, 약 13 세는 어린이 청소년 개발 및 독립 생활의 핵심 기간입니다. 부모가 자녀의 "중요한 성장기"를 활용한다면 미래의 교육은 더욱 원활해질 것입니다. "성장의 중요한시기"를 놓치면 끊임없이 고통을 당할 것입니다.

132. 배운 것들이 지나갈 때만 아이들이 정말로 자라날 수 있는가? - 구 신

133. "육체적으로 건강 해지기를 원한다면 배고파 고 춥다." 식사 전에 간식을 먹는 것은 금지되어 있으므로 아이들은 충분한 기아를 갖습니다. 거친 나무 통에서 꿀을 마실 수없는 사람들은 불행합니다. 아이들이 가능한 한 많이 초콜릿과 같은 과자를 먹게하십시오. 과자를 먹고 온화하지 않은 어린이는 몸이 나쁘고 성격이 나쁩니다. 아이에게 너무 무거운 옷을 입을 필요가 없습니다. 아이들은 어른처럼 쌀쌀지 않습니다.

134. 약간의 분별력이있는 어린이의 경우, 그에게 표정이나 힌트를 주거나, 잠시 동안 침묵을 지키고, "지금은 소리가 나지 않는다"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 뤼빈

135. 입안에서 평화가 들리지만 손에 큰 막대기가 있어야합니다. 성공적인 양육 교육은 항상 한두 명의 가장 좋아하는 사람과 가장 멋진 사람들을 주위에두고 있습니다.

136. 튜브 먹는 것은 애완 동물을 사육하는 데 적합하며 아이들을 교육시키는 데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137. 보모의 일은 존경 받고 노동력은 신성해야하지만, 보육의 책임은 보모에게 면면 안된다.

138. 빈곤은 중요한 교육 자원이며 빈곤층의 아이들은 집으로 향한다.

139. 생계를 유지하는 부모는 자녀가 부모의 일의 고난과 괴로움을 경험하게해야합니다.

140. 생계를 꾸릴 수있는 부모는 일을하기 때문에 자녀들에 대해 어색함을 느낄 수 없으며, 자녀들에게 방해받지 않아야합니다.

141. 직장 유형 부모는 자녀가 부모의 관찰로 인해 가능한 한 일찍 자기 관리 및 자기 학습 기술을 개발할 수 있도록해야합니다. 가장 조심스러운 학부모는 Sun Wukong의 부모입니다. 잘 교육받은 학부모는 Sun Wukong의 부모와 같습니다. 어린이가 장애물을 스스로 제거하고 자녀가 어려움을 겪게하고 아이들이 어려움을 경험하게하고 자녀가 열심히 노력한 후에 어려움을 해결할 수 없을 때만 아이들을 착륙 시키십시오.

142. 나이가 많은 어린이의 경우 부모는 "속삭이는"형태로 결혼 할 수 있으며, 대부분의 어린이는이 "온건 한"교육 접근 방식을 기꺼이 받아들입니다. - 뤼빈

143. 직업 부모는 집에서 아이를 동반하거나 아이를위한 가정교사를 고용 할 사람이 있어야합니다.

둘 다 사업 부모가 자녀를 동반 할 수 없다면, 조부모 나 보모에게 넘기지 않고 자녀를 위해 전문적으로 훈련 된 교사를 찾아야합니다.

145. 자녀가 "자급 자족"의 게임을하고, 아이가 부모를 떠나 고통의 장소로 나가게하십시오 : 그가 일하지 않으면 그는 굶어 죽을 것입니다. 자녀가 아무것도 얻을 수없는 나쁜 것들을 바꾸는 유일한 방법은 자녀가 부모를 일시적으로 떠날 수있게하는 것입니다.

146. 벌레의 날짜는 빨갛다. 아픈 아이는 조숙하다. 지적인 신비는 성격과 육체적 인 성장의 박탈을 희생 시키곤한다.

147. 한눈에 승인을 받고, 마음이 웃는 미소를 지으며 승인을 받으면 진정한 감정을 격려하고 어린이들에게 칭찬을 표할 수있다. - 장 Shiping

아이들을 여행하고, 하이킹을하고, 공원에 가고, 영화를 보러가는 것이 아이들을 칭찬하는 가장 적절한 방법입니다. - 장 Shiping

149. 부모들의 감정적 인 분위기와 가족의 조화로운 생활 분위기는 어린이의 건강 심리학을 육성하기위한 환경 적 기초이다. - 뤼빈

150. 장기적으로 가족의 부모 간의 관계 또한 미래에 어느 정도의 이성을 가진 진정한 사랑을 확립 할 수 있는지, 그리고 어떤 종류의 가족 생활 방식을 선택 하느냐에 어느 정도 영향을 미친다. - Ma Wenhui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