좋은 문장 Daquan > 담론 Daquan

친구의 말씀을 축복 함 2019


1. 좋은 꿈을 꾸기를! 매일 좋은 기분! 태양이 매일 새롭기 때문에 매일 대면하게 용감하라.

2. 고통은 다른 것, 행복은 너의 것, 일시적인 문제, 친구는 영원한 것, 사랑은 조심스럽게 다루어진다. 세상은별로 중요하지 않다. 나는 노래를 부르지 않은 그 노래처럼, 수세기 후에 색을 좋아한다. 나는 너와 영원히 친구가되고 싶어!

3. 나는 한 점을 놓치고, 한 점을 돌보고, 한 지점을 간병하고, 한 점을 돌보고, 한 지점을 행복하게하고, 한 점의 온기와, 한 점의 축복과, 친밀감과, 관용의 한 지점과, 한 점을 소중히 간다!

4. 나는 이층처럼 조밀하게 이끼처럼 내 마음의 바닥을 그리워한다. 낮 시간에 당신을 그리워합니다.

5. 어제의 고난을 없애라! 오늘의 행복을 결정하라! 내일의 행복을 되찾아라! 영원한 사랑을 구해야한다! 세상의 증오를 피하라! 아름다운 분위기를 고수하라. 환상적인 풍경을 복사해라. 당신의 매력적인 미소를 지어 라! 행운을 비네!

6. 스트림에서 흘러 나가는 행복, 돌아가는 고통은 돌아 보지 않고 감정의 의도는 오랫동안 지속되며 무자비하고 부도덕 한 바다가 흐르고 바다는 해변을 바꿀 수있는 물이없고 사람들은 외롭지 않는 친구가 없으며 친구들 만이 더 소중하기를 바란다. 이봐 요!

7. 나는 보름달을 보며 너를 쳐다 본다. 친애하는, 밝은 달빛에서 나는 같은 신인 너를 보았다.

8. 당신의 하루가 아니라, 푸른 색이 아닌! 당신의 꽃이 없으면, 아름답 지 않습니다! 당신의 식사가 없으면, 향긋하지 않습니다! 당신의 잠을 자지 않으면, 달콤하지 않습니다! 왜요, 아직도 돌아 오지 않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9. 모든 파도가 해변으로 오는 것은 아닙니다. 모든 별이 밤에 오는 것은 아닙니다. 밀 묘목을위한 모든 drizzle이 온 것은 아니며, 내 뉴스 레터 만 당신을위한 것입니다!

10. 부주의 한 순간에, 당신은 내 시야에 자연스럽고 우아하게, 내 마음을 부드럽게 끌어 당겼습니다. 당신의 모습이 내 삶의 초점이 될 것입니다.

11. MRT를 기다리는 데 5 분이 걸리고, 영화를 보러 3 시간, 보름달을 놓치기 위해 한 달, 봄에 가기 위해 일 년이 걸립니다. 누군가를 그리려면 평생 걸립니다.

12. 가을의 아침 감사합니다. 차가운 추위에 빠져보고 싶습니다. 가을의 밤 별에 감사 드리며, 달콤한 감미롭지 않은 잠을 챙겨 주시고, 분명한 미소에 감사드립니다. 행복에 빠지게하십시오!

13. 꿈과 같고 바람은 사라졌지 만 여전히 내 생각을 숨기고 축복을 보낼 수는 없습니다.

14. 인생은 지구를 산산히 부숴 야 할 필요가 없으며 행복은 좋다 우정은 달콤한 말을 필요로하지 않고 생각 만하고 돈은 차 위에있을 필요가 없다, 그것으로 충분하며 친구는 전세계에있을 필요가 없다.

15. 너무 늦었 어, 졸려! 너를 생각하고있어! 어떻게 지내니? 나에 대해 생각해? 너 내일 나아질거야!

16. 내 마음과 내 주위에있는 내 사랑은 내 사랑이고, 같은 감정은 내 가슴 깊은 곳에 묻혀있을뿐입니다. 인생은 힘이 없지만 축제의 인사가 보상받을 수 있기를 바랍니다. 나는 또한 주변에 한 편 있기를 바랍니다.

17. 누락은 나를 성숙하게 만들고, 놓치면 희망이 생기고, 놓치면 나를 술에 취하게하고, 놓치면 환상이 생기지 만,보고 싶지 않은 것이 더 좋다.

18. 차는 삶의 맛을 가지고 와인은 감정을 가지고 있으며 과거와 미래의 교대는 잃어버린 사람들의 모임이다. 동행 할 사람이 없으며 커피만으로는 부족하다는 비난을 받고 도로는 피곤하고 비가 내린다. 깨진 것, 오직 친구 만이 가장 소중합니다!

19. 눈 조각은 날으는 춤의 흔적이며, 움직임이라고 생각되며, 축복으로 축복을 받고 행복하고 행복한 해가 될 것으로 기대됩니다.

20. 아름다운 꽃 꽃다발이 있는데, 실종은 감정의 승화이며, 축복을 보내라. 오늘 행복해지기를. 금년에 너는 매끄럽다. 너는 이생에서 행복하다.

21. 때때로 당신을 돌보는 사람들과 때때로 당신을 그리워하는 사람들이 있음을 알고 싶습니다. 빛나는 별처럼 웃고 애타게하는 것이 당신의 눈입니다. 내 마음에 장식되어있어 밤에 빛난다.

22. 친구들, 친밀감이 넘치고 친근한 연인, 언젠가는 당신이 그리워요. 이틀 만에 많이 보지 않아요, 며칠 동안 그리워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행운을 빈다.

봄에는 백화의 꽃이 피고 달이보고있다. 당신의 마음에 문제가 없다면 그것은 인생에서 좋은 때입니다. 맑은 아침, 여유롭게, 꿈, 마음, 꿈, 행복한 마음, 아가야!

24. 내가 당신 편이든 아니든, 천사 수위의 마음은 떠나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평생 동안 행복을 빌기를 바랍니다.

25.이 뉴스 레터를 받으면 내가 잊어 버린 잔디와 행운의 풀도 받게 될 것입니다. 풀을 잊으면 어려움을 잊을 수 있습니다. 행운의 풀은 당신에게 행운과 행복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26. 아침에 전화를 켜면 내 축복을 볼 수 있고, 마음 속에 장미가 생기고, 하루 동안 행운을 가져다 줄 것이며 행복을 영원히 바란다.

27. 바람과 비의 거리에서 간판이 얼마나 오래 매달릴 수 있는지, 사랑하는 오래된 노래, 몇 곡을 기억할 수 있는지, 나와 같은 친구가 있는지 잊지 말고 영원한 행복을 기원합니다.

28. 좋은 친구들은 단순하고 단순하며 좋은 우정은 분명하고 상쾌하며 오랫동안 좋은 친구가 되십시오. 좋은 우정을 갖고, 축복받은 친구 몇 명이 정말 행복합니다. 나는 매일 햇볕이 잘 피우길 바랍니다.

29. 집은 은신처가 된 항구이고 친구들은 거품이 많은 해안입니다. 집은 비와 폭풍을 막았고, 친구는 햇볕에 달콤한 마음을 보냈습니다. 어떤 가족도 시원하지 않고 친구도 밝습니다.

30. 나는 너를보고 기쁘다. 하늘에 수천의 별이있다. 하나는 내 마음이다. 생각할 때 별을보고 싶다. 불면증을 댈 때 별을 셀 것이다. 나는 기꺼이 유령을 기다릴 것이고, 좋은 친구들은 매일 행복해 질 것이다.

31. 간린에게 보내는 메시지는 내 마음을 움직이기 위해 비트로 조금씩 우정이 많지 않고 진실은 금처럼 귀중합니다.

32. 당신의 모든 움직임이 나를 놀라게 할 것입니다. 나는 행복이 하늘로부터 떨어질 것이라고 기대하지 않았습니다. 행복이 모든 친구들에게 행복을 가져다 줄 것을 진심으로 바랍니다.

33. 당신이 창문을 열고, 내 축복이 바람과 함께 들어올 것이고, 당신은 장막을 열고, 내 축복이 태양과 함께 들어올 것이고, 나는 당신의 공간을 열 것이며, 축복은 나를 따라갈 것입니다. 문에 들어서 라.

34. 나는 일어 났고 당신을 놓쳤다. 나는 당신에게 간단한 메시지를 보냈다. 나는 며칠 동안 그것을 보지 못했다. 나는 매일 당신에게 좋은 기분을 기원한다.

35. 나는 하늘에 떠있는 흰 구름과 같이 너를 그리워하고, 더 흐르는 물처럼, 멈추고 싶어한다.

36. 마음을 열고, 포장을 내리고, 손끝이 날며, 겨울의 침묵을 깨고, 깊은 인사와 함께 따뜻함과 따뜻함을 느껴보십시오. 그래서 서로의 꿈을 포용하고, 포용하고, 포용합시다!

37. 어떤 사람들은 산속의 호수가 지구 표면에 흘리는 눈물이기 때문에 내 편에있는 눈물은 당신 편에 누워있는 물이라고 전합니다.

38. 행복은 산시의 쌀 식초, 사천의 후추, 한국의 김치, 미국의 햄버거, 행복이나 보살핌, 내가주는 미소, 나는 행복의 맛을 좋아한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