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국가 小 作文 > 1 학년 작문 > 내러티브

첫 번째 연설


인생에서 처음으로 항상 새롭고 기억에 남는 시간입니다. 처음으로 우리의 성장 발자취는 획기적인 사건입니다. 단조로운 밤하늘을 꾸미는 별처럼 처음으로 하나씩. 하나씩, "처음"은 항상 우리에게 영감을 가져다 줄 것입니다. 제게 가장 큰 계시가 첫 번째 연설입니다.

마지막 학기 였음을 기억합니다. 학교에서 스피치 콘테스트를 열었습니다. 뜨거운 오후였습니다. 체육 수업을 끝내고 서둘러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그 날을 지켜본 사람들은 너무 많지는 않았지만 나는 아직도 조금 긴장했습니다. 결국 그것은 제 첫 연설이었고 첫 연설이었습니다.

저는 강연을 시작했고 연단에 갔었는데 처음에 선생님과 판사에게 팀 행사를주었습니다. 그리고 나서 나는 존경받는 지도자, 교사, 반 친구들, 모두 오늘 연설 주제로 말했습니다. 예 ... "처음에는 작은 토끼가 내 마음 속에서 춤추는 것처럼 내 마음이 계속 뛰었습니다. 내 몸이 땀을 흘리고있다. 목소리가 떨리는 것 같습니다. 그러나 판사가 나를 보면서 끄덕이고있는 것을 보았을 때, 나는 두려워하지 말고, 스스로 할 수 있다고 믿는다 고 격려하고 싶었습니다. 나는 갑자기 긴장을 멈추었습니다. 연설 과정에서 연설은 매우 부드럽습니다. 시간이 분과 시간으로 전달되었습니다. 마침내 필사본을 마쳤습니다. 갑자기, 나는 안심했다. 천천히 무대 아래로 걸어 갔다.

이 연설을 통해 저는 영감을 얻었습니다. 당신이 무엇을 하든지 결과가 좋든 나쁘 든 상관없이 그것을 완성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선한 사람이라면 교만하지 않고 열심히 일해야하며 이상적이지 않은 사람은 최선을 다하는 것이 최선이므로 낙담하지 마십시오! 다음 번에 더 잘해보십시오. 그리고 사람들이 자신감을 얻고 성공할 수 있도록 격려하십시오!

1 학년 : 1234555j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