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二 作文 > 说明 文

인생의 초안은 없습니다. 흔들릴 수 있습니다.


인생은 놀이와 같습니다. 어떻게 할 수 있는지, 어떻게 끝내는 지보십시오.

자신의 삶에서 스스로를 잃고 스스로를 놓아주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일단 삶이 시작되면, 그것이 옳든 그름이든, 우리는 끝까지 가야만합니다. 우리가 시작하면 우리는 다시 시작하지 않을 것입니다.

자신의 삶에 맞서고, 두 번 생각하고, 후회하지 않게하고, 잘못된 선택을하십시오.

단 하나의 생명, 생명, 생명이 없습니다.

그것이 중요하지 않다고 말하는 많은 사람들이 있습니다, 어떻게 그것을 전달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울 때, 모든 것이 당신을 다시 선택하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당신이 자신을 식별 할 때, 왜 포기 하느냐, 인생은 당신 자신의 것입니다. 당신이 포기할 이유가 무엇입니까.

꿈없는 삶은 인생이 아닙니다.이 세상에서 큰 소리로 말할 수있는 사람은 꿈도 없습니다.

인생은 신중하게 묘사되어야한다. 적어도 완벽하게 신중하지는 않아도 신중하게 묘사되어야한다.

인생의 과정에서 열심히 일했고, 당신은 그것을 지불했습니다. 당신이 원하는 것을 얻지 못하더라도, 적어도 당신은 자신을 후회하게하지 않을 것입니다.

많은 사람들이 내일까지 희망을 버리고 내일을 주며 실제로는 잘못된 것입니다.

내 자신의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내일 머물 수 있는지 물어보고 싶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내일 주어질 수 있는지 묻고 싶습니다.

인생에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쓰러졌고, 땅의 흉터는 포기하기로 결정했습니다.

고문도, 흉터도, 소위 생명입니까?

인생은 흉터없이 완료 될 것인가?

굴릴 여지가 없으므로 자신의 성공과 희망에 도달하십시오.

어제, 어제 전날, 시간이 지남에 모든 것이 이루어졌습니다.

삶의 여정은 게으른 것이 아닙니다. 게으르면 희망을 갖지 않을 것입니다. 그러나 당신은 시간의 세계에 머물러있을 것입니다.

인생의 길은 모든 좌절에도 불구하고 피할 수없는 일입니다. 포기하는 것이 아니라 무엇을 고집 할 지 선택할 수 있도록하는 것입니다.

포기할 때, 포기할 때, 다시 포기할 때, 그것은 이미 당신의 시야를 벗어났습니다.

어리석은 얽힘을 없애고, 얽히게 할 시간이 얼마나 될까요?

당신이 그것을 얻을 때, 그것을 간직하기로 선택하십시오. 당신이 그것을 소중히하지 않으면, 당신은 항상 눈물에 작별 인사를합니다.

햇빛의 색깔과 빛은 언제나 강하고 끈기있는 사람들을위한 것입니다.

인생은 항상 아름답습니다. 그 아름다움을 어떻게 보여줄지보십시오.

인생은 언제나 훌륭합니다. 당신이 쓰는 법과 페인트하는 법을보십시오.

평생 플레이 할 수있는 초안이 없습니다. 펜을 쓸 때 모든 것이 시작되었습니다.

인생의 모든 것을 신중하게 묘사하고 끝내야합니다.

쉬 저우시의 12 중학교, 둘째 날 : Liu Shaowei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