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二 作文 > 내러티브

눈물의 순간


슬픈 감정과, 영혼의 끈을 뜯어 내고, 슬픈 곡을 연주하며, 음표는 눈물로 변하여 슬픔을 전합니다.

내 앞에있는 장면은 슬픈 감정으로 가득 차있는 것 같습니다. 나를 눈물의 순간으로 인도하십시오.

"이 아이가 아프다!"귀에있는 의사와 간호사의 목소리가 다시 부러졌다. 그들은 내 어린 시절의 눈에서 거의 동일했고 기절했습니다. 그리고 그들은 뾰족한 바늘로 저에게 왔습니다. 왜 내가 아프다면, 나는 주사를 항상 가지고 있고, 마법의 총알은 없으며, 병이 들게한다! 내 마음 속에, 나는 항상 팬이다! 명상에서, 간호사는 섬세한 나에게 빛의 속도로 주사기를 찔러, 멈추지 않았다. 뒤따라 오는 비명 소리 때문에 눈물이 흘렀습니다. 눈물을 흘리면서 나는 밖에서 모든 일을 처리 할 수없고, 내가 맞은 곳으로 가서 그것을 꺼낼 수는 없습니다. 나는 웃었다, 그 날 진짜 웃음이었다, 단순한 미소. 지난 며칠간 며칠간 눈을 감은 적이없는 어머니는 웃음으로 눈치 채게되었고 그녀는 활력이 넘쳤습니다. 언뜻 보면 바늘을 뽑았는데 간호사에게 전화하는 것이 바빴다. 나는 고통을주고 약화시키지 않았다.

나는 다시 한 번 눈물을 흘렸고 이전의 눈물은 사라지지 않았다. 이번에는 좀 더 불만이 있습니다. 왜 내가 너무 약하고 취약한 지 슬퍼합니다. 나는 세상이 불공평하다는 것을 싫어하고 저에게 아픈 몸을주세요. 왜 내가 그런 잔인한 처벌을 만들어 내야 만합니까? 하늘에 구름을 올려다 보며 자유롭고 여유롭게 떠 다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나는이 침대에 묶여 있고 자연의 숨결을 느낄 수 없으며 식물의 개화기를 느낄 수 없으며 세계의 일화에 감사 할 수 없습니다. 뭔가 흥미로운 풍경, 새로 고침, 아이스크림 먹기, 아이스크림보기, 삽 아이스를 삽화 '요정처럼 행복하지 못하다. 너 자신을 다시 보아라. 지옥의 18 층에 충돌하는 것 같고, 밤낮으로 고통과 고통, 고통에 얽혀 있고, 약간의 유령이 질병으로 침식 된 것 같다. 생각하고, 생각해라. 눈물은 서두르는 것을 멈출 수 없습니다.

갑자기 산들 바람이 불고 내 향수를 잃었습니다. 눈물의 순간이 많이 이해되었습니다. 판타지 어린 시절, 편면 재미! 창문을 보니 모든 것이 분명합니다. 비가 내리지 않고, 검은 구름도없고, 하늘도, 바다도없고, 모든 것이 좋습니다. 달빛의 생각은 눈물의 핵심입니다! 이 모든 것은 슬픔의 선물이며, 눈물의 순간을 이해하게하십시오.

둘째 날 : 유이 누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