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二 作文 > 论論 文


매일, 매년 해마다. 수많은 봄, 여름, 가을, 겨울이 우리 삶에서 조용히 지나갔습니다 ... 봄이 올해의 시작, 사계절의 시작, 자연의 시작 인 것 같으면 나도 궁금합니다.

추운 겨울이 지나면 따뜻한 봄이 지구를 깨우고 추운 겨울에 자고있는 지구상의 생물들을 깨 웁니다. 모두에게 말하고있는 것처럼 보인다 : "자지 마라. 잠자 지 마라. 봄이오고있다. 일년이 지나고 새해가 올 것이다."

주위를 둘러 보니 천천히 천천히 녹는 흰색 은빛, 자연스러운 신발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추운 겨울은 떠나는 것이 싫어서 분노의 눈물을 흘리는 것처럼 보입니다. 봄 언니의 도착을 환영하고, 두꺼운 눈 덮인 코트를 벗고, 엄숙하고 활력이 넘치는 자연으로 바꾸는 것은 자연과 같습니다.

봄에는 여름의 열정도없고 온화한 가을도 겨울의 추위도 없습니다. 봄에는 동물과 식물의 가장 가까운 친척 인 자연의 활력이 있습니다.

겨울이 난장판 인 방은 마치 깔끔하고 더러워진 방으로 바뀌었다. 그러나 봄은 겨울을 비난하지 않으며, 봄은 조용히 포장되어 있습니다. 조용히 포장되고 불만과 증오는 없습니다.

여름이 대담하고 억제되지 않는다고 말하면 가을은 시원하고 시원하며 겨울은 춥고 잔인합니다. 그러면 봄이 여기 있습니다. 활력이 넘칩니다.

봄, 아름답고 아름답고 아름다운 사람들은 인생에서의이 멋진 느낌을 잊을 수 없습니다. 여름이 아니고, 가을이 아니라, 봄이 봄과 같이, 누구와도 비교할 수있는 것은 없습니다. 어쩌면 봄은 영리하고 흥미로 우며 아마도 봄은 귀엽고 매우 귀엽다 ... 아니면 봄이 아름다운 요정이라고 할 수있다. 때로는 필사적이고 동쪽으로 서쪽을 산책하고, 올해를 확인한다. 신선한 풍경.

인생은 아름답고, 사계절은 노래와 같습니다. 새로운 여행을 시작할 때, 겨울이 지나고 새해가 시작될 때, 다음 학기에 공부할 때, 당신은 애매 모호함을 알았습니다. 봄?

Chengyang Shizhong 2 번 : 얀 콩 그귀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