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二 作文 > 论論 文

음식을 소중히하다.


속담처럼, "사람들은 하늘을 위해 음식을 먹는다."이 문장은 가짜가 아니며, 먹는 것이 인간의 생존을위한 첫 번째 필요이다! 오늘날에는 중국의 방대한 토지와 자원, 식량 자원이 풍부하고 사람들의 삶은 점점 좋아지며 식량 낭비 현상은 어디에서나 있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마음 속에 "저축"이라는 단어가 점차 무시되고 잊혀졌습니다. 우리가 먹는 데 문제가 없다면, 우리는 저축에주의해야합니까?

우선, 우리는 중국의 식량 상태가 낙관적이지 않다는 것을 알아야합니다. 2000 년에 중국의 곡물, 면화 및 육류 총 생산량이 세계에서 1 위를 차지했습니다. 그러나 평균 인구에 따르면, 1 인당 음식은 362 킬로그램 밖에 없으며 이는 세계 평균보다 낮고 일부 개발 도상국보다 낮습니다. 더욱 충격적인 것은 오늘날 당나라 시대의 당나라 시대보다 몇 배 더 많지 않다는 것입니다. 그러나 급속한 인구 증가로 인당 1 인당 식량은 당나라와 송 왕조보다 200 킬로그램 더 적습니다! ! ! 2000 년 인구 조사에 따르면, 중국 인구는 13 억에 달했다. 중국의 경작지는 어떨까요? 세계 경작지의 7 %에 불과하지만 세계 인구의 22 %를 차지합니다. 많은 사람들을 먹는 문제는 중국의 첫 번째 큰 문제가되었습니다. 오늘날 음식 낭비는 음식을 낭비하는 것이 만성적 인 자살과 같기 때문에 가장 부끄러운 행동 중 하나가되어야합니다! 우리는 중국인이 배가 고팠음에도 불구하고 낭비하고 낭비하는 사람이 점점 더 많아지는 것을 모두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중국 인구는 매년 1200 만명의 순 증가세를 보이고 있으며, 현재 낭비 될 경우 중국인들은 앞으로 굶어 죽을 것입니다.

또한, 우리는 "식사가 힘든 시간"이라는 단순한 느낌을 가져야합니다. 종자 선별, 파종, 제초, 수정, 수확에서 가공에 이르기까지 "중국 음식, 곡물이 얼마나 까다로운 지"누가 각 곡물에 농부 삼촌과 다른 사람들의 노력이 담겨있다! 그러므로 우리는 음식을 소중히 여기는 것이 그들의 노동에 대한 존중의 대상이기도합니다. 그들의 노동력으로 우리는 잘 먹고 잘 먹을 수 있으며 노동과 함께 지진, 홍수, 가뭄과 같은 자연 재해가 올 때 많은 양의 구호 물자를 할당 할 수 있습니다. 그 안에있는 음식은 희생자의 첫 번째 필요가되었습니다. 평소에 결코 안심할 수없는 평범한 음식은 다른 사람들의 짚과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이 될 것입니다!

이것을 보면, 어떤 사람들은 내가 구원을 원한다고 말할 것인데 어떻게 할 수 있습니까? 여기에, 당신의 참고를위한 몇 가지 작은 제안이 있습니다 : 식사를하기 위해 식당에 가셔서, 당신이 실제로 먹고, 너무 사치스럽지 않기를 바라기 때문에 당신이 알게하지 마십시오. 음식점에서 음식을 먹은 후 남은 음식이 있으면 다시 포장하고 먹어야합니다. 부끄러워하지 마세요. 이것은 실제로 영광스러운 일입니다. 식사를 할 때 집에서 얼마를 먹을 지, 식사를 한 후에 다시 먹을 수 있기 때문에 음식을 덜 먹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또한, 먹는 사람의 습관을 개발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으며, 잘 먹지 않으면 그냥 버려야한다고 생각하십시오.

마지막으로, 나는 모든 사람들이 저축을 자랑스러워하고 폐기물을 부끄러워해야한다는 것을 큰소리로 외쳤다. 음식을 소중히하고, 낭비에 종지부를 찍고, 너 자신부터 시작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