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二 作文 > 论論 文

주장하다


우리가 승리하기를 원한다면, 실패는 성공의 어머니이고 성공은 승리의 신호이기 때문에 끊임없이 노력해야합니다. 또한 지속은 승리가 아니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끈질기에 의지하는 많은 사람들이나 유명 인사가 지금 승리하지 못하고 있습니까? 부패 후에, "역사적인 기록"의 저자 인 Sima Qian은 "역사적인 기록"을 쓰고 마침내이 영광스러운 일을 마쳤습니다. 그가 무엇을 의지합니까? 끈질 기는 것이 아니라 부패를당한 후에 자신감을 잃으면 그는 "역사 기록"을 쓰지 말고 다시이 위대한 일을 볼 수 없으며 그의 생각의 본질을 흡수 할 수 없습니다. 그의 승리의 성공, 가장 중요한 것은 지속하는 것입니다.

나는 이웃이 아주 어린 시절부터 다리를 잃었다는 것을 아직도 아주 분명히 기억하고있다. 처음 엔 실망했다. 그는 용기도 내지 못했다. 근처의 이웃 사람들은 그 아이가 가련하다고 말했고, 왜 불행한 일이 일어 났는가? 그 사람? 우리 쪽 사람들이 아이가 일어 서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을 때, 듣기 어려운 것을 말했을 때,이 말 때문에이 사람은 끝까지 지키고, 열심히 노력하고, 포기하지 않고 계속 붙잡고, 주변 모든 종류의 것들을 겪게됩니다. 그는 많은 성공을 거두었지만 실패했을 때 처음에는 울지 않을 것이지만 그는 계속해서 반복해서 연습 할 것입니다. 피곤하지 않더라도 그는 계속해서 인내 할 것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열심히 일하고 백 배를 더 지불합니다. 열심히 일하기 위해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계속 열심히 노력하지 않았다면 어떻게 성공할 수 있습니까? 이 사건 이후에 저는 많은 것을 이해했습니다. 한쪽 다리가없는 사람은 자신의 노력을 증명할 수 있습니다. 지속되는 한 두려워하지 않으므로 사람들이 더 열심히 일하게됩니다. 이상적.

예를 들어, 주장은 거북이와 토끼 경주와 같지 않습니다. 토끼의 다리는 거북이보다 훨씬 빠릅니다. 토끼가 게임에서이기는 것이 합리적입니다 만, 그 결과는 정반대입니다. 거북이가 게임에서 승리했습니다. 이유는 무엇입니까? 이것은 토끼가 끝까지 붙지 않으므로 다리가 빨리 달리고 길가에서 잠시 자고 있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처음에는 안정된 것처럼 보이지만 거북이는 다르다. 짧은 다리 때문에 오르지 않는다. 천천히 포기하지만 끝까지 오르는 것을 고집하는 것이 더 끈기 있습니다. 지속성은 승리이며, 승리하고, 결국 게임에서 승리합니다.

실제로, "물방울은 마모되고 와이어 쇠톱은 부서진다"모든 사람들은이 진실을 알고있다. 그러나 돌을 돌에 물을 사용하여 돌을 떨어 뜨리는 데 사용할 수있는 이유는 부드러운 로프가 박살 나무를자를 수 있기 때문이다. 아직도 주장하지 않는 한, 물과 밧줄은 날마다 깎아 낼 수 없습니다. 물방울이 떨어지기까지 매일 매일 쏟아지는 것이 아닙니다. 나는 그것이 효과가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