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二 作文 > 论論 文

성장의 맛


자라는 과정은 신맛과 쓴맛, 기쁨과 슬픔으로 가득한 5 가지 맛의 병과 같습니다. 모두가 자라면서 끊임없이 변화하고 있습니다. 토지의 가을에서 학습의 학교에, schoolbags에, 학교에 그리고 사회에, 사랑하는 사람에 의지하는 것에서 독립에, 흥망 성쇠를 경험하고, 그들 자신의 하늘을 마침내 창조했다, 이것은 성장이다. 자랄 때

떨어지다, 너의 자신의 의견, 감정, 성장의 맛 ...

기억하십시오, 어렸을 때 가장 좋아하는 일은 만화를 보는 것입니다. 유치원에 다니는 학교에서 매일 학교 가방을 던지고 TV를 켜서 만화보기를 시작합니다. "Cherry Maruko", "Big Head, Little Head, Dad", "Big Ear Map"... 나는 아직도 많은 만화를 기억하고있다. 그때 나는 성장의 맛이 행복하다고 느꼈다.

나라는 작고 밝고 활기찬 성격으로 많은 좋은 친구가되었습니다. 학습에서 우리는 경쟁자이고, 당신은 나를 뒤쫓아오고, 아무도 뒤쳐지기를 원하지 않으며, 인생에서 우리는 친구이며, 서로 돕고, 함께 진전을 이룹니다. 마지막으로, 우리는 시험 실, 굳은 표정, 고무적인 몸짓으로 들어갔고, 우리는 돌아 서서 떠났습니다. 조심스럽고 조심스럽게 6 년간의 학업과 인생에 대한 만족스러운 대답을하십시오. 검사실에서 긴 안도의 한숨을 쉬었습니다. 결과가 발표 된 후, 나는 6 년간의 학습 결과를보고, 내 얼굴은 가장 아름다운 미소를 보여 주었다. 이것은, 나는 느낀다 : 성장의 맛은 달콤하다.

나라 중간에 들어서 삶의 문턱을 넘었습니다. 새로운 환경, 새로운 선생님, 새로운 급우들과 함께 ... 피험자 증가와 어려움 증가에 직면하면서 나는 처음으로 압박감을 느꼈습니다. 얼굴 A, B, C는 매일 X, Y, Z, 그리고 Lao She, Lu Xun, Mao Zedong에 대해 생각합니다. 주말은 없었고 이해할 수없는 벼락 공부로 바뀌었고 끝이 없었습니다. 우리는 얼굴에 순수한 미소가 없었지만 우리는 진지함과 어리 석음에 가려졌습니다. 부모님은 우리에게 공부하라고 촉구하는 반면, 한쪽은 무기력하고 다른 쪽은 상심입니다. 우리가 지금 보여주는 것은 같은 나이의 아이가 가져야 만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이때 나는 성장의 맛이 슬프다 고 느낍니다.

마침내 휴가를 열었습니다. 부모님은 저를 편안하게 데려다 주셨습니다. 예기치 않게 교사는 숙제 더미를 마련했습니다. 무력한, 계획은 취소되어야했다. 아침 6시 30 분에 일어나서 저녁 11 시까 지 잠자리에 드십시오. 부모님은 때로는 뜨거운 물 한 잔을 들고 때때로 머리를 만지며 한숨을 쉬며 조용히 옆에 앉아 있습니다 ...이 순간, 나는 성장의 맛이 우울하다고 생각합니다.

성장은 하나의 어려움을 극복하려는 자신의 노력으로 이루어진다. 성장의 맛에는 기쁨, 슬픔, 슬픔과 슬픔이 있습니다. 성장 과정은 항해의 과정과 같습니다. 우리는 우리 자신의 선장이되어야하며 올바른 항로를 잡아야합니다. 나는 믿는다 : 오늘 우리는 물을 사용하여 꽃을 피우며, 내일이면 꽃이 피게 될 것이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