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osition Home > 中 中 作文 > 初三 作文 > 写植


별이 빛나는 하늘, 조용한.

당신은 조용히이 어두운 밤에 와서, 당신이 몰래 내키지 않고, 어렴풋이 빛을 분산 시키려고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존재를 발견하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잔디밭에서 휴식을 취하고 하늘 밖에서 너를 바라 보면 많은 환상이 내 마음에 나타난다.

제 생각에, 당신은 우체부입니다 ...

휴일을 보낼 때마다, 집을 떠나고, 사랑하는 사람들과 동행하기 위해 집에 갈 수 없으며, 단지 당신을 위로 볼 수 있고, 가족과 함께 웃고 눈물을 생각하며, 방황하는 사람들의 마음에서 점차적으로 떠돌아 다닙니다. 보내기.

제 생각에, 당신은 사진 작가입니다 ...

세상에서 얼마나 많은 것들이 당신의 불만을 무시하고, 당신의 발을 찍었으며, 당신을 실루엣, 얼마나 많은 아름다운 바람, 얼마나 오래 지속되는 기억으로 새겼습니다.

출발역에서, 분리 될 사람들의 쌍을 보았습니까? 플래시 나 눈물이 번쩍 들립니까?

제 생각에 당신은 화가입니다 ...

조용한 강, 고대 목조 다리, 조용한 작은 마을들은 당신의 묘사에 따라 독특한 색깔과 특별한 감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봐 요, 누구세요? 먼 곳에서 돌아와서이 아름다운 땅에 착수 한 사람은 누구입니까? 오, 그 사람이에요, 그 사람이 돌아 왔어요. 70 세가 넘은 늙은 백인 어머니를 방문하는 것은 희귀 한 효도가 있습니다. 제 생각에, 당신은 그를 위해이 삶의 가장 멋진 그림을 그렸습니다.

제 생각에, 당신은 여전히 ​​모델입니다 ...

당신은 "소나무 바람이 벨트를 불고, 산 달이 피아노를 비 춥니 다."그리고 "마시고있는 달의 빈도는 거룩합니다. 꽃은 왕이 아닙니다."고대의 모든 시들은 당신의 매력을 드러냅니다.

사실, 당신은 훌륭한 모델이고 자세는 다르며 시인의 펜이 빛나고 기대에 부응하여 언제나 스타일을 볼 수 있습니다.

나는 내 몸에 잡초를 뿌려 하늘에 매달린 달을 되돌아 보았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