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mposition Home > 中 中 作文 > 初三 作文 > 写植

기억 속에서 걷기


국립 중학교


기억 속을 걷는 것은 봄 꽃의 아름다움을 떠올리게하고, 내가 참여한 작은 나무들을 생각해 낸다. 출처 : 자정의 태양은 따뜻한 달콤한 마음 속에 흔들리는 행복한 엘프입니다. 퀵 샌드는 손가락 끝을지나 시간의 궤적을 씁니다. 바람은 춤추고 추억입니다 ...
하늘을 가로 지르는 유성과 같은 추억 속에서 걷기. 한순간에도 불구하고 실종 된 맛은 겨울 내내 퍼졌습니다. 거리에 서서 눈을 감고 생각하고, 죽은 나뭇잎이 머리 꼭대기에 떨어지게하십시오. 내가 뒤를 돌아다볼 때조차 친숙하고 낯 익은 그림이 내 마음에 반영됩니다.
좌절감에 빠지기 같은 추억 속에서 걷기. 꽃잎은 다 치고 꽃은 매혹적입니다. 가을 꽃의 외로운 가을. 가을의 바람이 불고, 벚꽃이 잘못되어, 말을 할 수없고,시를 쓸 수 없다. 뒤죽박죽의 뒤에서, 시들어가는 눈물을 숨기고 눈이 기분을 가라 앉히도록하십시오.
밤을 연 반딧불처럼 추억을 걷는다. 달콤한 꿈, 베개에 피, 입가의 미소, 마시맬로의 아름다움은 여전히 ​​혀에 머무르며, 좋아하는 래그 돌은 팔에서 자고 꿈은 밤의 독특한 향기, 행복한 순간을 흔들고 있습니다. 달빛에 응축 된.
기억 속을 걷다 보면, 쩡 사이 (Zeng Xi)의 꿈은 가슴 앓이와 떨림을 따라 잡는 춤의 요정이다. 손가락 끝에서 달빛이 새어 나와 글씨는 물과 회색의 해처럼 보였다. 비가 날고 추억을 잃어 버렸습니다 ...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