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 三 作文 > 서사


비는 모든 것의 곡식이며 비는 모든 것을 파괴하는 도끼입니다. 비, 어머니의 기쁨의 눈물, 비, 어머니의 슬픔의 눈물.

오늘 억수가 있었어. 나는 그것이 울고있는 엄마임을 압니다. 나는 어머니를 슬프게 만들었고, 나는 어머니에게 말하지 말아야했다. 나는 어머니의 "좋은 마음"을 "나쁜 의도"로 바꾸면 안된다. 나는 옥상에 걱정스럽게 서서 무자 비한 빗방울이 나를 때 리도록했다. 나는 눈을 감고 어머니의 기분을 느꼈다. 나는 눈물이 흘러 내리고 눈물이나 비가 오는지 알 수 없었다.

"딸, 숙제를 쓰려고 서둘러, 너무 많은 TV를 보지 말고 결과는 떨어졌다. 옆집에있는 돛, 더 부지런하다. 숙제를 쓰지 않는 공휴일은 가사 일을하는 것이고, 언제 네가 좋아하는 지 어머니 잠자기도 깨울 것입니다. ""이봐, 엄마, 나는 그녀가 아니야, 누구나 그의 성격을 지니고있어, 너는 그녀가 선하다고 생각하고, 그냥 가서 딸이라고 생각해. 숙제, 너, 너 걱정 마세요. ""무엇이든지 지금 숙제를해야합니다. "엄마는 화가났다. "너는 나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나는 어린 시절이 아니다. 나는 그것을 스스로 할 것이다. 나는 항해를하고 매일 나와 비교할 것이다. 너 딸인가 아니면 너 딸인가? 좋은 기분이 너에게 방해된다." 나는 그것을 보지 않았다. "나는 거의 비명을 지르는 목소리로 어머니에게 말했다. 일어 서서 방으로 돌아 가라.

잠시 후 나는 욕실로 나왔다. 내가 어머니의 방을 지나갈 때 나는 우는 소리를 들었다. 나는 문을 열었고 비밀리에 몰래 들어갔다. 아! 내 어머니가 울고 있다는 것이 밝혀졌고, 신맛이 내 마음에서 나왔다.

빗속에 서서 눈을 떴다. 나는 어머니가 미소를 다시 열어주기를 원하지만 어떻게해야합니까? 내 마음에 오는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그 이후로, 어머니는 나를 다시는 거의 보지 못했고, 어머니는 매우 혼란 스럽습니다. 어느 날 집에 돌아 가기 위해 증서를 가져갈 때까지, 어머니는 갑자기 나에게 일찍 나가기위한 이유가 있음을 깨달았습니다. 나는 어머니에게 증언을 가져 갔다 : "미안하다! 너를 슬프게해서는 안된다."어머니는 흥분을 감추지 만 도저히 만질 수 없었다. 나는 옥상으로 다시 들어갔다. 세상은 휩쓸고 있었고, 어머니는 또 울었다. 그러나, 나는 그것이 어머니의 기쁨의 눈물이어야한다고 생각합니다! 나는 다시 눈을 감고 만족스럽게 미소 지었다.

셋째 날 : 최선을 다하십시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