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 三 作文 >

나비


휴관일, 기절

밤새 황금 꿈을 엮기 위해 어린 시절을 보냈지 만 그 꿈은 즉시 깨져 버렸습니다. 성장에 직면했을 때 갑자기 어디로 갈 것인가? 그래서 봄 누에가 운명의 운명의 결정을 내뱉는 것처럼 나는 해를 피하기 위해 여러 층으로 싸웠다. 삶에 직면했을 때, 갑자기, 내게 어떤 정신적 인면을 사용해야합니까? 꿈은 산산조각이 났고 조개 껍질에 맹목적으로 몸을 숨기고 있습니다. 나비가 언제 깨지는 지 모르겠습니다.

속보, 어려움

두껍고 두꺼운 실크 실을 사용하여 나는 그물을 감쌌다. 추운 겨울 날이오고, 추위는 나를 무너 뜨리는 것처럼 보이지만, 영혼의 깊이는 갈 준비가되어있는 힘을 가지고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어려움을 겪고, 내 삶을 바꿔야 만합니다. 꿈을 꾸고 꿈을 꾸고 가야합니까? 내가 멍이 들거나 타박상을 입게 한 고난과 때, 나는 내 마음 속에 고심했다. 왜냐하면 내가 꿈을 꾸면 다시 부서져 버리기 쉽기 때문이다. 그때 나는 어떤 종류의 정신력을 삶과 마주해야합니까? 이런 식으로 나는 추운 겨울에 잠 들었습니다.

다시 눈을 뜨고, 봄이오고있는 것 같아요, 나는 풀이 자랍니다. 꽃이 풀려나기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이 순간에, 내 몸에있는 힘이 순간적으로 솟아 오르고, 고생하고, 고뇌하고, 돌파하기를 갈망하며, 고뇌하고, 꿈을 찾기를 열망하고, 꿈을 추구합니다. 내가 직면하게 될 어려움이 무엇이든, 나는 그에게 최선의 태도로 인사하고 도전 할 것이다. 이번 겨울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나는 어디로 가야할지 모르겠다. 봄에 고생하고, 아름다운 나비가되기를 열망하고, 꿈을 찾고, 꿈을 쫓는다!

나비, 중생

햇빛의 광선은 하늘의 측면에서 쏜다. 필자는 조개 껍질을 필사적으로 팠다. 무거운 숄더 백을 없애려는 이전의 욕망과 마찬가지로, 나는 그걸 없애고 싶어한다. 나는 숨을 쉴 수 없어, 나는 내 인생을 즉시 잃어 버려야 만한다고 느낀다. 그러나 여러 번 시련과 고난을 겪은 후에 가져온 꿈은 포기하기가 쉽지 않으며, 그 때만 내 인생의 과정이 훌륭하다고 느낍니다.

마지막으로, 나는이 숨막히는 장벽을 헤치고 푸른 하늘로 날아가 아름다운 나비로 변해 다시 태어났습니다. 변형 후, 나는 더 성숙 해졌다. 재 탄생은 삶에 대한 또 다른 태도를주었습니다.이 경험이 삶이 저에게주는 최고의 선물임을 발견했습니다. 저를 변화시키는 것은 삶의 정신이며, 그것은 나를 새롭게 만드는 꿈을 쫓는 것의 끈기입니다. 무거운 조개 껍질과 무거운 분위기 만이 남을 수 있습니다.

따뜻한 햇살과 함께 부드러운 구름이 동반 된 부드러운 바람과 함께 나와 나와 친구들이 푸른 하늘을 날아갑니다. 새벽녘에 어둠을 경험하고 돌파의 기쁨을 느껴 보아 나는 더 나은 태도로 삶에 직면하고 황금빛 날개를 펼칠 것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