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 三 作文 >

새의 죽음


이 문제는 과거의 일이되었으며 슬픔은 사실을 바꿀 수 없습니다. 나는 "잊어 버려이 기억을 잊어 버려."라고 내 자신에게 말했다. 그래서 나는 펜을 사용하여 가슴에 통증을 완화시켰다.

"당신은 어떻게 권력을 잃었 니?"나는 어젯밤에 자습에서 돌아와서 가방을 떨어 뜨린 채 물었다. "어서! 너를 위해서 새를 잡았어!"나는 내게 물결 치고 달려가는 아버지의 말을 들었다. 촛불로, 나는 눈을 고정시키고 아버지의 손에 새가 있음을 알았다.

내가 행복했을 때, 나는 곧 새를위한 둥지를 만들었고, 그것은 정착했다. 그런 다음 조그만 녀석을 조심스럽게 쳐다 보았다. 나는 그것이 반쯤 squinting, 모여서, 매우 조용하고, 움직이지 않고, 약하다는 것을 발견했다, 나는 매우 이상하다고 느꼈고, 아빠에게 물었다, 아빠는 그것이 단지 자고있다라고 말했다, 아무것도. 새가 잠 잤니? 나는 그의 대답에 대해 모호하지만 나는 그것이 받아 들일 수 있다고 느낀다. 어쨌든, 나는 새가 생길뿐만 아니라 동반자이기 때문에 여전히 행복하다. 안심할 수 있도록 나는 발을 밧줄로 묶어서 날아 가지 않도록했습니다. 그것은 다소 이기적이지만 ...

다음날 아침 일찍, 나는 새들의 소리에 의해 깨어났다. "새가 배고프 니?"그래서 그는 음식을 가져 갔지만, 여전히 귀찮게하지 않았습니다. 부르짖는 가운데 무력과 두려움으로 새들이 사랑하는 이들과 동반자를 부르나요? 예, 그렇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것을 잔인하게 분리했다.

나는 항상 사냥꾼을 싫어했고 새장에있는 동물의 눈은 그들의 광택을 잃어 버리고 활력을 잃었으며 자유 자본을 잃어 버렸다. 그러나 지금 나는 그들과 똑같지 않습니까? 똑같은 일을하면서 똑같은 실수를하는 것. 새의 소리는 여전히 일정하다. 날개가 펄럭이고 몸 전체의 힘이 밧줄을 찢어지기를 원한다. 깃털이 더러워지고 목소리가 더 올라간다. 나는 견딜 수 없으며, 나는 매듭을 풀다. 그 당시 나는 가난한 다리에 작은 고기 덩어리를 발견했고 다리는 변형되었다. 무엇을 해야할지! 나는 그것을 놓아 두었다가, 그것이 매우 빨리 죽을 까봐 두렵다. 뒤에 남겨둔다. 그것은 죽음보다 잔인하기 때문에 공포에 빠진다.

내 생각에 어제의 정전이 오늘 밤이라면 어쩌면 그 기쁨을 계속 지킬 것이며이 사실을 알 필요는 없다. 그러나 이것은 이미 양지 바른 아침입니다. 예, 오늘의 햇살은 "밝습니다". 심지어 나를 더 명확하게 - 무능한 나를 보게합니다. 나는 그것을 어떻게 돌봐야할지 모르지만, 나는 고통의 치료 방법을 모른다 ... 나는 그것이 그것이 필요한 것에 있기를 원한다는 것을 모른다.

"아빠,이 작은 새가 변형되었습니다. 어떻게 도와야할지 모르겠어요. 지금 어떻게해야하지?" "네가 어디에서 왔는지, 돌아 가자. 능력이 있다면 살아남을 수있어."

나는 새들을 끄덕이고 발코니에 새를 넣었다. "잘가!"나는 그것을 보지 않았다. 나는 그것을 감당할 수는 없지만, 나는이 느낌을 포기해야만한다. 그것은 자신의 사랑하는 사람들과 동반자들을 가지고있다. 나처럼, 그것은 동반자를 잃어 버렸다. 그것 때문에 행복해질 수 있다면, 나는 더 행복해질 것이며, 나는 너무 이기적이 될 수 없다.

불안한 분위기로 아침 식사를하십시오 - 새가 안전하게 집에 갈 수 있습니까?

나는 빵의 마지막 물기를 삼켰다. 그리고 발코니에 빨리 달렸다. 나는 새의 흔적을 발견 할 수 없었다. "찾을 수 없습니까?" "아!"아빠는 그가 나에게 언제 왔는지 몰랐다. "그것은 지나간 것 같습니다." "나는 그것을 볼 것입니다."그는 뒤에서 한 쌍의 안경을 꺼내 발코니를 들여다 보았다. 갑자기 이마에 주름이 생겨 입안에서 뭔가 말하고 싶었지만 오랫동안 아무 말도하지 않았습니다. 나는 불길한 예감을 가지고 안경을 들고 얼굴을 들여다 보았다. 나는 거리에서 검은 반점을보고 초점 거리를 조정했을 때, 그것이 새라는 것을 알았다. 그 날개는 활짝 열려 있고, 머리는 옆으로, 눈은 닫혀있다. 나는이 결말을 받아들이는 것을 매우 꺼려합니다. 좋지 않습니다. 이것은 좋지 않습니다! 나는 내 마음 속에 빨리 퍼지며 심지어 질식하게하는 일종의 고통이 있다고 느낍니다.

아빠가 나를 쳐다 보면서 말했다. "살해 할 수 없다면, 아무도 살 수있는 힘이 없습니다!"예, 오늘 작은 새는 오늘 죽지 않고 내일이십니까? 천적에 의해 죽거나 먹을 수도 있고, 사냥을하거나 심지어 굶어 죽을 수도 있습니다 ... 이것은 시간 문제입니다. 그것이 건강하더라도, 시간은 그것의 생활을 침식 할 것이다, 언젠가 그것은 자연 법칙에서 시체로 돌 것이다. 인간은 또한 운명에 직면하기 위해 자기 개선에 직면해야하며, 이상을 달성하기 위해서는 확고한 신념이 있어야하며, 삶의 맛을 경험하려면 모든 현실에 직면해야합니다.

내 앞에서 두꺼운 녹색을 보았을 때, 내 마음이 갑자기 열렸고 얼마나 오래 살아남 았는지 잊어 버렸다. 이 녹색은 어느 계절 에나 가장 아름다운 풍경입니다. 아! 생태, 자연 및 삶은 모두 공기 중에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