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Narrative

어린 시절의 기억


어린 시절의 기억

어린 시절의 추억은 사소하고 아름답습니다. 그들은 점차적으로 떠돌아 다니지 만 희미하게 보입니다. - 비평

어린 시절의 추억에서 깊은 인상을주는 것은 아래층의 잔디밭입니다. 잔디밭은 일 년 내내 푸른 잔디이며,이 잔디밭은 무한한 행복을 선사합니다.

메뚜기, 나비, 잠자리, 딱정벌레, 개미, 잠자리, 도마뱀과 같은 많은 동물들이 잔디밭에 있습니다.이 잔디는 낙원뿐만 아니라 낙원이기도합니다. 작은 꽃을 가지고 나비를 잡고, 다른 사람들이 잔디밭에 매달려있는 멜론을 은밀히 먹은 다음 아직 완전히 자라지 않은 치아와 함께 먹습니다. 물론, 우리가 가장 자주하는 게임은 그 생명체를 잡습니다.

집에서 비어있는 병을 찾으면 항목이 준비됩니다. 내가 잔디밭에 와서 엉망진창을 만들기 위해 아주 좋은 마른 나뭇 가지를 사용했을 때, 메뚜기는 나갔고, 도처에 있었다. 하나를보고, 풀 잎에 휴식을 기다리고, 빨리 병 덮개를 꺼내서 플라스틱 병의 벽으로 점프하고, 병을 넣고 뚜껑을 덮고 몇 개의 구멍을 핀으로 바늘을 사용하고 뿌린다. 잔디 몇 개는 괜찮습니다. 한 번, 나는 특히 영리한 딱정벌레를 잡았다. 그것은 내가 뿌렸던 풀의 층을 겹쳐 쌓았다, 그리고, 도망 가기 위해 정상까지 올랐다. 나는 놀랐고, 딱정벌레의 IQ에 감탄해야했다. 그리고 이것에 관해 그녀에게 빨리 말했다. 그러나 그녀는 의심 스러울 것이다, 헤이, 누가 그녀에게 그것을 보지 않기 위해 이야기 했느냐?

잔디 아래층에 더하여, 우리는 또한 잔디 옆에있는 댐에 가고 싶습니다. 작은 연못이 있습니다. 우리가 잔디밭에 지쳤을 때, 우리는 "물고기 먹이주기"게임을하기 위해 연못으로 갔다. 고리 버들을 세우고, 괭이를 묶고, 괭이를 물에 넣고, 갑자기 큰 물결 모양의 붉은 브로케이드가 괭이를 먹고 헤엄 쳐서 때때로 "삐걱 거리는 소리"를냅니다. 때때로, 작은 버드 나무조차도 물고기에 삼켜 질 것입니다.

댐을 빠져 나와 약 15 미터를 걸어 가면서 작은 야채 시장으로 가장 눈에 띄는 정면에 닭을 파는 것입니다. 매일 수십 마리의 닭이 남자들에게서 죽습니다. 우리는 확실히 그를 좋아하지 않습니다. 그가 닭을 죽이는 것을 볼 때마다, 우리는 어린 나이에 웅크 리고 심각한 방법으로 그에게 말할 것입니다.

"법은 작은 동물을 죽이는 것이 허용되지 않는다고 규정하고있다."

"닭을 죽일 수 없다는 규칙은 없습니다!"그는 머리를 들지 않고 말했다.

"닭은 동물이다!"우리는 분명히 말했다.

"야생 동물에게 해를 끼칠 수 없다는 법칙이있다!"그는 일하면서 말했다.

"그런 말 하지마! 거짓말 했어, 110 번 플레이하자!"우리는 크게 소리 쳤다.

갑자기 주변 사람들의 눈이 그에게 집중했다.


"좋았어! 좋아!"남자는 도울 수없고, 타협하고, 말했다. 그래서 우리는 만족스럽게 잔디밭에 앉아있었습니다. 또한 닭고기를 죽일 정도로 그를 게을리하는 게 게으름.

그날이 지나면 어린 시절이 지나고 단편적인 조각 만 남았습니다. 그 평온한 어린 시절을 생각할 때마다 나는 웃을 수밖에 없습니다. 오, 어린 시절의 추억 일뿐입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