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Narrative

모성애가 변하지 않을까?


그녀는 검은 색 머리카락이 길었지 만 한 번 얼굴이 붉어졌으며 그녀는 한 쌍의 흰색과 부드러운 손, 한 쌍의 교활한 눈, 그리고 곧은 척추를 가곤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검은 머리카락이 몇 년 동안 흰색으로 염색 된시기를 알지 못했고 붉어 진 얼굴은 창백 해졌고 손이 어떻게 든 상처를 입었고 눈이 왜 조금 어지럽게 보였는지, 그녀의 등은 무엇인지 알지 못했습니다. 계속할 때가 언제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녀의 검은 색 머리카락은 아이가있을 때 점차 희게되었다. 그녀의 아이는 어린 아이를 위해 뛰어 다니고있을 때 얼굴이 늙어 갔고, 아이를 꿰매고있을 때 손이 아팠다. 그 아이가 그 문제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기 때문에, 아이가 배우기를 계속하는 것이 약간 지쳐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녀의 사랑스런 아이를 병원에 데려 가고 있기 때문에 그녀의 등 뒤죽박죽이 들립니다. 그녀는 모든 어머니에게 알려진 훌륭한 사람입니다. 예, 그녀는 모든 것을 바꿨습니다. 절대로 변하지 않는 유일한 것은 모성애입니다.

제가 작은 나라 였을 때, 저는 종종 댄스 대회에 참가하기 위해 베이징에갔습니다. 나는 경쟁이 여름이었고 날씨가 매우 덥다는 것을 기억한다. 나는 경쟁에서 열렬히 기다렸다. 나는 놀 필요가 없었다. 나는 그늘에 지루하게 서 있었고, 입안은 마르고 있었지만, 차가운 음료는 근처에 없었다. 또한 위임자는 10 분 동안 가야한다. 우리 엄마를보세요. 땀을 흘리며 제 의상, 책, 스낵을 나르고 있습니다. 물은 이미 끝났습니다. 나는 정말로 엄마가 좀 도와 주길 원하지만, 어머니는 거절했다. 나는 여전히 땀을 흘리지 않고 놀고 싶다고 말했다. 나는 그런 피곤한 엄마를 부끄럽게 생각합니다. "엄마, 나는 아이스 캔디를 먹고 싶습니다."엄마의 말에 귀를 기울이면서 그는 아무것도 말하지 않고, 물건을 내려 놓고 나를 위해 아이스 캔을 사려고 달려왔다. 마음과 마음.

잠시 후, 어머니는 멀리서 달려가 멋진 포장지와 유혹하는 아이스크림으로 감미로운 래퍼를 나에게 건네주었습니다. 나는 래퍼를 열었을 때 유쾌하게 찢어졌으며 작은 눈사람을 보지 않고 파괴 될 몬스터를 보았다. 어머니는 사과했다. "미안해, 너무 천천히, 너무 덥다." "나는 엄마의 입에 불완전한 아이스크림을 신속하게 건네었다."엄마, 먹어요. ""아니, 아니, 나는 목이 말라서 너는 서두르지 않으면 안된다. "나는 순수하고 무식하다고 생각했다. 나는 상쾌한 아이스크림 만 먹었다. 나는 우연히 어머니의 입술을 보았을 때, 나는 그녀의 입술에 충격을 받았다. 금이 갔고, 여전히 피가있는 것 같아서, 목구멍이 너무 젖기 때문에, 목구멍을 삼켰다.

어머니, 위대한 어머니, 그녀의 아이들을 위해, 그녀는 모든 것을 바꿨습니다. 변화하지 않은 유일한 것은 꽃의 사랑입니다.

하북성 Renqiu시 Huabei 유전 공급 학교 : Zhang Zikai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