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论论文

네가 가진 행복을 소중히해라.


누군가가 나에게 물었다 : "행복은 무엇인가?"나는 대답했다 : "물론, 먹고 마시는 것이 어렵고 돈도 많이 듭니다!"나는이 질문에 대답 할 때 혼란스러워했다. 행복은 정말 행복합니까? 나는 행복에 대해 진지하게 생각하기 시작했습니다.

인생에서 많은 돈을 가진 사람들은 드문 일이 아니지만 많은 사람들이 행복하지 않습니다. 왜? 그들은 행복하지 않기 때문에. 도둑이 방문하고 도둑이 방문하는 것을 두려워하여 매일 두려워합니다. 실제로 그들은 열심히 일하고 바쁘기 때문에 밤낮으로 바쁘고 여가 시간은 드뭅니다. 가족과 함께 모이는 일은 드뭅니다. 바쁜, 죽음에 죽음을 더하십시오. 생각해보십시오, 만약 당신이 모든 당신의 마음을 다 if다면, 다시 사는 것의 의미는 무엇입니까? 그래서 나는 행복하기 때문에 지금 행복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고대 황제는 술을 마시고 하루 종일 마시 며 세계 최고 권력을 누리고 있습니다. 그들은 항상 행복해야합니까? 아니요! 대부분의 황제는 후계자 자리에서 자신의 무덤을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술취한 꿈은 절대로 행복을 가져다주지 않으므로 신체의 급속한 침식으로 끝납니다. 그래서 나는 아주 건강하기 때문에 지금 행복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오랫동안 살아온 사회에서 우리는 자연스럽게 수많은 난관과 고난을 경험했습니다. 왜 우리는 지금이 순간에 살 수 있습니까? 왜냐하면 우리 삶의 시작부터 항상 우리를 밀고 포장하고 영양을주는 보이지 않는 힘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것은 내가 땅에 떨어졌을 때 안전감을 주었고, 올라 타려고 할 때 나를 의지하게 만들었고, 내가 어렸을 때 나는 유아를 갖게되었습니다! 그래서 나는 가족이 있기 때문에 지금 행복하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나는 원래의 행복이 평범한 것에 포함되어 있고 그 내용은 투쟁뿐만 아니라 소중히 여겨지는 것으로 이해합니다. 나는 소리 쳤다 : "네가 가진 행복을 소중히 간직하라!"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