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论论文

선생님 께 감사드립니다.


교사, 학생들은 진심으로 감사를 표합니다. 감사합니다.

선생님, 나는 아직도 당신을 처음 만난 것을 기억합니다. 교실에서는 교과서를 들고 연단에 서 있습니다. 시장처럼 활발한 교실은 조용합니다. 전체 수업에서 수십 쌍의 눈이 당신을보고 있는데,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뻔뻔스럽게 막대기를 집어 들고 학생들을 때리지 않았습니다. 그냥 미소 지으며 말했다 : "아이들이 매우 활기찬 것처럼 보입니다. 이번 학기에 언어를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수업 중에 너무 많이 살 수는 없습니다. "화가 나지 않는다는 것을 알기 때문에 화가 난 것이 아닙니다. 반 전체의 마음이 내려지고, 강의를 듣고 있습니다." 선생님, 용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 당신이 말하는 수업은 정말 재미 있습니다. 수업에서는 유머를 말합니다. 때로는 교실에서 책의 등장 인물을 모방하고 책에서 등장하는 인물의 감정과 슬픔을 몸짓으로 보여 주며 신체에서 완전히 벗어납니다. 이 책의 지식을 면밀히 살펴 보겠습니다. 교사, 당신의 가르침에 감사드립니다.

선생님, 당신은 친절합니다. 당신은 성질을 잃고 싶지 않습니다. 당신은 언제나 클래스 학생들을 클래스 학생들이든, 클래스 학생들이든간에, 우리 클래스 학생들을 분명히 다소 칭찬하게 만듭니다. 자기 소유의 학생. 그리고 우리는 당신을 우리 어머니로 대하는 것 같습니다. 선생님, 우리를 너무나 사랑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선생님, 고마워요!

첫날 : 건강한 Lele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