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论论文

행복은 내 옆에있다.


나는 어렸을 때부터 엄마의 자식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어린 시절부터 다른 사람들의 아이들은 썩어 빠졌지 만, 엄마는 옷을 씻고 요리하는 법을 배웠습니다. 나는 자전거를 배웠고 무릎을 꿇고 배우지 않으려 고했습니다. 엄마는 인내심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수영을 배우면서 나는 구조 원을 잡고있다. 그러나 엄마는 그것을 빼앗아 물 한 잔을 마셨다. 나는 다른 아이들의 아이들과 맞고 엄마는 항상 나에게 내 단점을 찾아달라고 부탁했다. 그러므로 나는 항상 행복하지 않은 아이라고 생각합니다.

그러나 한 가지는 완전히 내 마음을 바 꾸었습니다.

겨울철 아침 날씨는 특히 추웠습니다. 그러나 일찍 일어나서 내 눈을 보며 입을 크게 벌리고 약한 다리를 아래층의 조반 가게로 끌고갔습니다. 아침 식사를 사 먹은 후 양손으로 뜨거운 죽으로 가득 찬 점심 도시락을 들고 길을 나서 집으로 걸어갔습니다. 어, 마침내 집에 왔어. 나가서 손을 보았고, 팔이 아파서, 발이 미끄러웠다. 뜨거운 죽 때문에 나를 엎질렀다. 내 뜨거운 엉덩이가 땅바닥에서 뛰어 나와 외쳤다. 양손은 빨갛고 큰 덩어리였다. 울지마 할머니는 1 층에있는 장 할머니를 놀라게했다. "예! 안돼!"장 장님은 서둘러 서둘러 집에서 비싼 약을 가져다가 내 손으로 닦았다. 그녀는 속삭였다 : "당신의 어머니는 정말로, 그래서 조반을 사기 위하여 그 같은 작은 아이가, 오늘 두껍고, 준 거품을 착용하지 않는다!"나는 듣기 후에 더 슬프게 울었다. 우리 엄마가 그 소식을 듣고 아래층으로 달려 들었다. 나는 "anthur palm"을 꺼내서 그것을 보았다. "아무것도 아니지, 뜨거운 적색이 아닌가? 멩 멩은 용감한 아이다.이 작은 것이 무엇인가? 집에 가서 씻는다. 옷을 빨고 옷을 갈아 입고 음식을 사러 돌아 간다. "나는 생각했다 : 왜 내 어머니는 내게 너무 괴롭지 않았는가? 나의 어머니가 나의 위장에서 태어났다는 것이 사실인가?

저녁에 나는 잠에서 잤다. 나는 언제 깨달았는지 알지 못했다. 나는 엄마와 아빠가 다음 방에서 이야기하고있는 것을 들었다. 나는 어머니가 "무섭다. 그녀가 자라서 다른 사람들에 의해 괴롭힘을당하는 것보다 쓴 고통과 어려움을 갖는 것이 낫다. "

목소리가 없어졌습니다. 나는 내 어머니가 내 방으로 왔다고 느꼈고, 내가 이불을 덮은 후에 나는 부드럽게 방에서 나왔다. 갑자기 내 눈물이 내 눈에서 흘러 나오지 않을 수 있었다. 나는 내 어머니가 나를 좋아한다고 판명했다.

행복은 우리 주위에있는 것으로 밝혀졌지만, 로댕이 말했듯이 그의 눈을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삶은 아름다움이 부족한 것이 아니라 아름다움을 발견 할 눈이 부족합니다.

첫날 : 행복한 Xiaomeng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