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论论文

꿈 잡기


꿈은 사람에게 조금 어긋나거나 어리석은 일이지만, 사람들에게 투쟁의 목표를 부여 할 수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습니다. 사람이 단호하게 꿈을 추구하고 행동으로 옮길 수 있다면, 꿈을 실현하고 성공의 다른면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라이트 형제 미국인들은 어렸을 때 공중에서 자유롭게 날아 다니는 기러기를 부러워서 자신의 "꿈을 꾸었"습니다. 그들은 그들의 꿈을 위해 열심히 일합니다! 마지막으로, 형이 36 세이고 남동생이 32 세가되었을 때, 그는 성공적으로 "날아갔습니다"! 그들은 비행기를 발명하고, 비행의 꿈을 실현했으며, 세상을 변화 시켰습니다.

클린턴이 젊었을 때, 우상 간디와 악수를 한 후에 그는 일기장에 "자라서 대통령이되기를 바란다"는 꿈을 썼다. 수십 년 동안 꿈을 꾸면서 클린턴은 미국 제 42 대 대통령이되었다. 그의 지도력하에 미국은 평화의 역사에서 가장 긴 경제 발전을 경험했다.

라이트 형제의 꿈과 젊은 클린턴의 꿈은 당시로서는 도달 할 수없고 어리석은 것처럼 보였다. 그러나 그들은 포기하지 않았지만 용감하게 쫓아 다녔고 지칠 줄 모르고 일했습니다. 그래서 그들은 모두 그들의 꿈을 실현했습니다.

어렸을 때 나는 종종 모든 종류의 꿈을 꾸었습니다.이 꿈들은 비어 있었지만 확고하지 않았습니다. 부모, 선생님의 형이 "비현실적"또는 "가능한 방법"이어서 꿈을 포기한 것이 아니라 다른 기발한 것들로 빠르게 대체되었습니다. 이제는 그것에 대해 생각하는 것이 유감입니다.

사실, 사람은 자신의 꿈을 가져야합니다. 꿈은 용기이기 때문에 앞으로 나아갈 수있는 동기를 부여 할 것이며, 꿈은 무한한 힘을 키우는 원동력이며 꿈은 힘이며 성공의 사다리를 오를 것이며 꿈은 사다리이며 성공의 전당으로 인도합니다. 당신이 충분히 강하고 충분히 열심이면, 세상을 바꾸는 다음 일은 당신입니다!

친구, 함께 꿈을 이루고 용감히 꿈을 좇아 가자!

상하이 Chongming 카운티 Dongmen 중학교, 첫날 : 송 Yuxiang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