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论论文

자기 자신에게 행복하다.


나는 마치 조용한 소녀 같아서 풀밭에 앉아서 꽃이 만발한 흰 구름이 머리 위를 떠올리게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마치 흰색 마시맬로처럼 마음에 기쁨이 없습니다. 아마 그 인물 때문에 나는 책과 밀접한 관계가 있습니다. 당신이 행복하거나 슬프다면, 나는 결코 떠나지 않을 친구입니다. 그녀와 함께, 내 인생은 너무 행복해. 나는 그런 친한 친구를 찾을 수있어서 기쁘다.

"제인. 주인공처럼 강력하고 자기 존중받는 리 바이 (Li Bai)와 같은 사랑은 책의 바다에 잠기지 않는 개방적이고 개방적이며 비공식적 인 것처럼 스탕달의 충만 함, Liang Qiushi, Qian Zhongshu의 캐주얼 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재치, 당신은 Li Ao, Jin Yong과 함께 자랑스런 강과 호수와 함께 행복 할 수 있습니다.

내가 독서 할 때마다 무의식적으로 다른 세계에 들어서고, 책 속 인물들과 함께 웃고, 함께 울고, 모든 독서가 작가의 영혼과의 의사 소통이며, 그것은 영혼의 침례 다. 나는 그것의 본질을 아무런 제한없이 맛볼 것이다. 나는 또한 자유롭게 "읽고 읽을 수있다." 이 책에서 나는 초원과 강에서의 러시아인의 접촉, 하늘과 새에 관한 인도인의 한숨, 그리고 소나무, 야생 거위 및 작은 다리에 대한 중국인의 영향력의 깊이에 감사한다. 이 모든 것이 나를 가득 채우고 행복하게하는 느낌을줍니다. 다른 인종 그룹, 그들의 문화적 역사는 책에 너무 직관적으로 표시되므로 내가 그것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때 나는 해변에서 조개를 집어 드는 소녀와 같습니다. 너무나 행복하고, 보람을 느낍니다.

나는 누군가 그 책이 쪽지이고 대화가 노래라고 말했다. 실제로 책은 노래이기도하며, 행복한 사람들 만이 노래를들을 수 있습니다. 행복하기 때문에 독서는 행복합니다. 발밑의 길은 길어지고 발자국은 더 분명해지기 때문에 모든 단계에서 행복 할 것입니다. 나는 수평선이 멀리 있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매혹적이다. 나는이 책을 오랫동안 읽었으며 때로는 내가 책의 문 밖에 있다고 느낀다. 나는 바다를 배우는 것에 대한 끝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많이 읽어야한다. 책을 고맙게 생각하고 끊임없이 자신을 알고 끊임없이 진보를 위해 노력하고있다. .

때로는 책이 사람들에게 존엄성을 줄 수 있고, 사람들에게 지혜와 용기를 줄 수 있고, 다른 사람들에게 힘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들은 소리와 완전한 영혼을 형성 할 수 있습니다. 나는 항상 책을 여행 한 사람들이 최소한 양심을 가지고 있다고 믿어 왔습니다. 책은 엘프이며, 그녀는 항상 만지고 만진 뭔가를 우리에게 남겨 둡니다. 그녀는 무의식적으로 우리에게 정의와 친절을 항상 불어 넣어줍니다. 항상 신뢰와 성실함을 가지고 있습니다. 책 덕분에 내 인생은 풍부하고 다채 롭습니다. 행복합니다. 책으로 친구가되어 행복합니다.

첫날 : Gou Hongjiao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