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문 홈 > 中 中 作文 > 初一 作文 > 论论文

이길, 보이지 않는 문제들.


모든 것이 오늘 끝났으므로 나는 창문으로 갔고 생각은 바람과 함께 움직였다.

내가 언제 시작했는지 모르겠다. 나는 어른이되었다고 생각한다. 자랄 수 있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나는 그가 나에게 거리감을주기 때문에 자라기를 두려워한다. 내가 어렸을 때 소년과 소녀 사이에 별거가 없었고 손을 잡고 함께 웃으며 문제를 함께하고 미친 듯이 함께했다. 아무것도 행복하지 않습니다. 내가 자랄 때, 함께 놀았 던 반대 섹스 친구들은 낯선 사람처럼 희미한 미소 만 짓는다. 이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나는 항상 두렵다. 그는 항상 내 행복에 매여있다. 그의 시간은 짧고, 탁자 위에 놓인 책들은 내 얼굴을 가릴 수 있고, 책상 위에는 두꺼운 정보 더미가 항상있다. TV를 켜라. 또한 부모님이 곤경에 빠지게 할 것인데, 나는 아직도 행복 할 수 있습니까?

어쩌면 이것은 자라나는 가격 일 것입니다.

자라면서, 거울 속의 나를 향해서, 흥분하고 슬 both다. 눈에 보이지 않는 어려움에 직면했을 때, 나는 소심했었다. 사진에 비춰 보니 나는 어린 시절에 완전히 물러 섰고 완전히 패했다. 안녕.

과거는 회상입니다. 그 해의 말은 여전히 ​​내 마음 속에 있었고, 그 해의 사람들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았으며, 그 해의 시간은 계속 흐르고 그 해의 눈은 여전히 ​​따뜻했으며, 그 해의 기억은 내 마음에 존재했습니다.

안녕, 어린 시절.

나는 미래를 간다. 나는 너를 이겨야한다. 내 도전을 받아 들여라.

첫날 : 나는 단 한번 밖에 없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