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 관련 > 입학 신청

[부티크] 그룹 신청서 작성 방법


이 기사 디렉토리 1 어떻게 그룹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방법 2 그룹 응용 프로그램 양식에 3 쓰기 첫 번째 기사를 작성하는 그룹 응용 프로그램 형식으로 : 그룹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방법

I. 그룹 신청서 작성 방법

1. 제목 : 일반적으로 "그룹 신청서"

2, 제목 : 일반적으로 "존경받는 그룹 지점"

3. 텍스트 : 주로 그룹의 이해, 그룹 가입의 동기 및 그룹에 대한 태도, 그룹 가입 희망, 정치, 사고, 스타일, 직장 및 학습에서의 개인의 주요 성과; 그리고 그룹 조직에 가능한 한 빨리 합류하기위한 실질적인 행동을 취하는 방법.

4, 끝 : 일반적으로 쓰기 : "텍스트를 끝내기 위해"내 신청서 승인을 위해 그룹 조직에 요청 "텍스트의 끝 부분에"진심으로, 경례 "및 기타 조항을 추가하십시오. 신청서의 마지막 부분에 서명하고 날짜를 기입해야합니다.

둘째, "참여 자원 봉사 서적"작성을위한 요구 사항.

1. 생년월일 : 그레고리오 달력 시간을 기입해야합니다. 년과 월을 지정해야합니다.

2. 출생지 : 일반적으로 아버지의 출생지에 따라 채워지며, 행정 구역 이름은 카운티에서 카운티 수준까지 구체적으로 기입됩니다. 예를 들면 : Shanwei시, 광동성.

3. 문화적 수준 : 현재의 교육 수준을 나타냅니다.

4. 내 이력서 : 일반적으로 국립 초등학교 1 학년 1 학년 때부터 계산되어야하며, 일정 기간 동안 학교 나 학교에서 공부하기 위해서는 그 전후의 시간을 서로 연결해야하며, 동시에 그 자리에 기입하고 경험을 채워야합니다. 가장 친숙한 인증 자.

5. 자원 봉사를위한 요구 사항을 기입하십시오 : 그룹의 성격과 프로그램에 대한 이해와 이해를 포함하여 그룹에 대한 자신의 이해를 적고 공산주의 청년 동맹에 가입해야하는 이유를 설명하고 자격을 갖춘 회원을 준비하십시오. 그룹 자원 봉사자를 작성하는 경우, 자신의 생각에 연락하고 실제로 그것을 채우는 방법을 알아야합니다.

6. 소개 자의 견해 : 소개 된 사람의 수행에 따라, 소개 자의 장단점을 나타내는 포괄적 의견을 표명하고, 소개 된 사람이 그룹에 합류하는 태도와 소개 자의 서명자를 표시한다.

7. 지회 회의 결의안 : 지회 회의 시간, 총 지회 회원 수, 실제로 지회에 참석 한 회원 수, 논의 된 의견 요약 및 지회 서기가 서명 한 투표 결과를 나타내야합니다.

8. 일반 지회위원회 의견 : 일반 지회위원회의 심의 결과는 총무가 서면으로 서명해야한다.

9. 다른 항목은 작성해야합니다.

셋째, 그룹 입학 신청과 그룹의 자발적인 글쓰기의 차이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그룹에 가입 한 자원 봉사자는 그룹 신청서의 내용을 복사 할 수 없습니다.

2 부 : 그룹 응용 프로그램 작성 방법

회원 가입 신청서는 공산 청년 동맹 (the Communist Youth League)에 제출되어 단체 가입 의사를 표명 한 것입니다.

내용면에서, 신청서는 일반적으로 다음과 같은 의미를 가져야합니다 :

1. 단체 조직 및 회원 자격에 대한 자신의 이해에 대해 이야기하기 위해, 이것은 청년이 공산주의 청년 동맹에 가입하는 데 대한 이념적 근거입니다.

2. 자신의 성장 과정을 결합하기 위해 공산주의 청년 동맹에 대한 이해가 어떻게 개선되는지 이야기하십시오.

3. 회원 가입 신청서에는 단체 조직 및 회원 자격에 대한 귀하의 이해를 기재 할뿐만 아니라 귀하의 노력 방향과 어떤 종류의 조치를 취해야하는지 명시해야합니다.

4. 그룹 신청서의 마지막 부분에서 그룹 조직의 테스트에 동의하는 방법에 대해서도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위 내용은 콘텐츠에서 그룹에 대한 애플리케이션을 작성하는 방법입니다. 각 그룹을 묻는 대신 모든 사람이 그룹 애플리케이션을 참조하기 만하면됩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포괄적 인 방식으로 작성되어야하며 패턴으로 작성되어야합니다.

신청서 작성시 다음 사항에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

(1) 신청서의 이름은 신청서 첫 줄 중간에 쓰여집니다. 같은 : "그룹 응용 프로그램에", 글꼴은 긍정적 인 단어보다 약간 큽니다.

(2) 신청서를 수령하는 부대의 이름을 적는다.

(3) 응용 프로그램의 특정 내용을 작성하십시오.

1 신청서를 제출하는 당사자가 필수 사항을 파악할 수 있도록 신청서 또는 신청 사유를 섹션별로 작성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신청하는 데에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으며 몇 가지 측면과 여러 단계에서 이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4) 끝은 존중하는 말을 나타냅니다. "진심으로 인사하십시오" "승인을 요청하십시오"와 같이, 당신은 또한 쓸 수 없습니다.

(5) 신청자의 이름과 신청서 작성일.

제 3 부 : 그룹 입학 신청서 형식

입학 신청서의 형식은 일반적으로 정해져 있으며 제목, 제목, 본문, 결말 및 지불의 5 개 부분으로 구성됩니다.

제목

입학 신청은 일반적으로 신청 내용과 언어 이름으로 구성됩니다. 이러한 "그룹 응용 프로그램으로." 제목은 응용 프로그램의 첫 번째 줄 중간에 작성해야하며 글꼴 크기는 약간 커야합니다.

신청서는 첫 번째 페이지에 별도로 작성 될 수 있으며, 글꼴은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

인사말

일반적으로 응용 프로그램을 수락하는 그룹 분기의 이름은 제목의 맨 위나 맨 아래에 쓰여지고 제목 뒤에 콜론이 추가됩니다. "Xiahua Middle School League Branch의 친애하는 친구"와 같은.

이것은 응용 프로그램의 주요 부분입니다. 그것은 일반적으로 개인의 현실, 개인 이력서, 가족 구성원 및 사회 관계를 소개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그런 다음 동기, 이유, 그룹에 대한 이해 및 회원 신청을 결정해야합니다. 개인적인 상황의 소개는 더 간단 할 수 있고, 집중은 그룹에 참여하려는 동기, 그룹 및 그 결정에 대한 이해에 있습니다.

텍스트는 응용 프로그램을 승인하는 그룹 조직의 이름의 다음 줄에서 작성해야합니다.

응용 프로그램의 본문은 일반적으로 더 길기 때문에 세분화에주의하십시오. 아래에서 우리는 입학 신청서의 구체적인 기록을 자세히 분석 할 것입니다.

1. 개인의 현실을 소개하십시오.

개인적인 현실의 도입은 그룹 조직이 현재의 정체성과 상황에 대한 예비적이고 일반적인 이해를 갖도록하고, 글을 쓰거나 간결하게 요약 할 필요가 없습니다.

2. 이력서 및 가족 구성원의 내용과 사회 관계이 부분의 내용도 간단해야하며 더 많은 잉크를 사용할 필요는 없지만 명확해야합니다. 개인 이력서 작성은 일반적으로 학교 때부터 작성해야하며, 지금까지는 시간 순서에 따라 하나의 항목 만 정리할 수 있습니다.

주요 가족 구성원의 상황과 사회 관계는 특정 상황에 따라 신청서 본문에 간략히 소개되거나 서면으로 작성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일부 가족 구성원 및 주요 사회적 관계가 응용 프로그램에 첨부 될 수 있습니다. 3. 동기 부여와 그룹에 합류 한 이유

그룹에 합류하기위한 동기와 이유가 작성되어야합니다. 신청하는 데는 여러 가지 이유가 있으므로 몇 가지 측면과 여러 단계에서 작성할 수 있습니다.

4. 연대에 대한 이해

그룹에 대한 이해는 종종 개인의 성장 경험과 관련이 있으며, 이는 자신의 동기 부여 선언에 관련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그룹에 특별히 집중된 단어를 나타냅니다.

5. 자신의 기분과 결단력

이 부분은 그룹에 들어가고 당신의 결심을 표현하고자하는 강한 열망을 쓰는 부분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끝이 있거나 없을 수 있습니다. 서면 "진실 - 경례"및 기타 존중의 끝 부분이 될 수 있습니다.

대출

납부의 경우, 신청자의 이름과 날짜가 반드시 발행되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