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 관련 > 입학 신청

국립 중학교 신청서 400 단어


친애하는 그룹 지점 :

중학교에 입학했을 때 나는 그룹 조직에 엄숙하게 중국 공산당 청년 동맹에 가입했다.

이제 저는 1 학년 학생으로, 전보다 젊었을 때 제가 많이 성장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높이의 변화는 단지 하나뿐입니다. 변화는 단지 사고의 변화 일 뿐이에요. 나는 일을 이해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이 나라의 커다란 일에 관심이 있다는 것을 알고 있으며, 뛰어난 노인들의 행동을 더 잘 배우고 자신의 성장을 위해 더 나은 길을 열어 줄 수 있습니다.

공산주의 청년 연맹은 당과 마르크스주의의 위대한 학교에 충실한 조수입니다. 이 위대한 공산주의의 용광로에서, 우리는 위대한 조국의 선진 젊은이들, 건축 자들과 수호자들을 훈련 시켰고, 공산주의 전투원들 - 황 지구앙, 레이 펭, 장 하이디를 주조했습니다.

공산주의 청년 동맹 가입은 오랫동안 소중한 소망입니다. 과거에는 항상 공산주의 청년 동맹에 가입하고 싶었지만 공산주의 청년 동맹의 뛰어난 회원들과 비교할 때 나는 많은 결점이 있고 멀리 떨어져 있었기 때문에 적용 할 용기가 없었습니다. 최근 선생님의 열렬한 도움 덕분에 나는 인내심이 부족하다는 것을 점차 깨달았고 비판을 견디지 못하고 비판 할 수 없었고 진전을 이루기 시작했다. 그룹에 대한 이해가 점차 깊어 져 그룹이되기를 희망하게되었다. Part. 나는 공산주의 청년 동맹 회원들의 기준을 엄격히 준수하여 단체 조직에 가입하고 뛰어난 공산주의 청년 동맹 회원들의 모범을 보면서 열심히 공부하고 지속적으로 생각과 이해 수준을 개선하며 공산주의 청년 연맹 회원이되기 위해 노력합니다.

본인은 수업 중에 매우 좋은 동급생이므로 향후 연구에서 더 열심히 공부하고 더 큰 진전을 이룰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물론 학업 성취도가 낮은 학생들도 열심히 공부할 것입니다. 내가이 일을 할 때, 나는 더 나은 진전을 가져올 것이고, 반 친구들이 나를 도울 수 있도록 도와 줄 것이다. 진정한 중국 공산당 청년 동맹 일원이이 일을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다시 한번 그룹 조직에 입학 신청을 수락하라고 요청했는데 그룹 조직의 기대치를 결코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나는 중국 공산당 청년 동맹에 가입하고 학교 청소년 리그위원회에 승인을 받기 원합니다.

진심으로

경례
신청자 : xxx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