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 관련 > 입학 신청

국립 중학교 신청서 양식 600 단어


친애하는 학교 지점 :

저는 이미 1 학년 학생이었습니다. 중학교에 처음 입학했을 때 나는 공산주의 청년 연맹을 알았고, 당시 공산당 청년 동맹에 가입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처음 몇 개월 동안 공부 한 후에는 회원 가입을 신청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처음으로 그룹 신청서를 제출하여 중국 공산주의 청년 동맹에 가입하고 싶습니다. 희망을 바랍니다.

리그 연구를 통해 나는 중국 공산당 청년 연맹이 중국 공산당이 이끄는 선진 청년 단체로, 대다수의 젊은이들이 실제로 공산주의를 배우고 중공군 예비군 및 육군 예비군 인 학교임을 깨달았습니다.

공산주의 청년 동맹의 진보 된 특성으로 나는 공산주의 청년 동맹에 가입하기를 희망합니다.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생각, 중국 특성으로 사회주의 건설 이론을 배우고, 그룹의 기본 지식을 배우며, 과학, 문화 및 비즈니스 지식을 연구 할 것입니다. 선거에 대한 헌신 능력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당의 기본 노선과 다양한 원칙과 정책을 실행하고, 개혁 개방과 사회주의 근대화에 적극적으로 참여하며, 학습, 노동, 노동 및 기타 사회 활동에서 그룹 조직이 지정한 임무를 완수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모범적 인 역할을하십시오. 국가의 법률과 연대를 양심적으로 준수하고, 연대의 결의안을 이행하고, 사회주의의 새로운 추세를 지키고, 공산주의 도덕을 진흥시키고, 국가와 국민의 이익을 보호하고 국민의 재산과 국민의 안전을 기립합니다. 영웅 투쟁 국방 교육을 받아들이고 국방 인식을 강화하며 조국 방어의 의무를 적극적으로 수행하고 겸손으로 배우고 열의로 다른 사람들을 돕고 비판과 자기 비판을 수행하며 단점과 실수를 수정하고 의식적으로 단합을 유지하십시오.

그룹 조직이 그룹 가입을 승인 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러나 이번에 그룹에 가입 할 수 없다면 나는 낙담하지 않을 것이며, 회원들의 요청에 스스로 의지 할 것입니다. 나는 계속 노력하고 진보를 위해 노력하며 가능한 한 빨리 공산주의 청년 동맹에 가입 할 것입니다. 제가 승인을받을 수 있는지 아닌지간에 나는 그것을 객관적으로 볼 것입니다. 그룹에 가입하면 나는 자랑스럽지 않을 것입니다. 열심히 일하고 그룹 조직의 기대를 실망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그룹에 가입하지 않으면 낙담하지 않을 것이며, 앞으로도 계속 연구하고 다음 일을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그룹에 한번 들어가서 마침내 그룹에 들어 가라! 실제로 나를 시험해보기 위해 그룹을 조직하십시오!

진심으로

경례

신청자 : xxx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