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티 그룹 관련 > 입학 신청

중학생이 그룹 자원 봉사 에세이에 입장


친애하는 그룹 지점 :

나는 중국 공산당 청년 연맹이 중국 공산당이 이끄는 선진 청년 조직임을 알고 있기 때문에 중국 공산당 청년 동맹에 가입하기를 자원한다. 이것은 대다수의 젊은이들이 실제로 공산주의를 배우고 중국 공산당의 비서이자 예비군입니다.

중국의 공산주의 청년 연맹은 중국 청년의 선진 조직으로 중국 공산당의 강력한 보좌관이자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과 덩 샤오핑 이론을 연구하는 중국 청소년을위한 훌륭한 학교이며 "네 명의 소유"청소년을 육성하고 경작하기위한 혁명적 인 용광로입니다. 그것은 민주주의적이고 문명화되고 번영하는 사회주의 조국을 건설하는 새로운 힘입니다. 그녀의 궁극적 인 목표는 중국 공산당 지도력하에 공산주의 사회 체제를 달성하는 것입니다.

저는 고등학교를 졸업하려는 중학생입니다. 중학교 마지막 기간에 중국 공산주의 청년 동맹에 가입 할 기회를 얻게되어 매우 영광입니다. 중국의 공산주의 청년 연맹은 마르크스 - 레닌주의, 마오 쩌둥 사상과 덩 샤오핑 이론을 행동 지침으로 사용하고, 마음을 해방하고, 진실을 추구하며, 모든 민족 집단의 젊음을 이어주고, 번영하고 강하고 민주적이며 문명화되고 조화로운 사회를 건설하는 중국 공산당을 강력히지지하는 프로그램입니다. 사회주의 현대화 된 국가는 공산주의 사회 체제의 궁극적 인 실현을 위해 투쟁합니다. 중국 공산당 청년 동맹은 청년층이 경제 건설에 새로운 힘과 특공대 역할을하도록 이끌었고 청년의 열정과 창의력을 동원하고 발휘했으며 개혁 개방과 사회주의 시장 경제 체제의 수립에 참여할 청년들을 조직했다.

이 점을 고려할 때, 나는 조직에 대한 존경과 열망이 가득하며 가능한 한 빨리 중국 공산주의 청년 동맹에 가입하기를 희망합니다. 그룹에 합류 한 후 나는 엄격하게 중국 공산당의 지도력을지지하고 연대 헌법을 준수하며 연대 결의안을 이행하고 회원들의 의무를 수행하며 연대의 규율을 엄격히 지키고 연대의 명성을 우선 순위에두고 개인의 명성을 최우선 순위에 둔다. 둘째, 부지런한 연구, 적극적 노동, 집단 및 국가 행사에 대한 배려, 다른 사람들을 돌보는 일, 좋은 공산주의 청년 동맹 회원이되기 위해 노력하는 것, 훌륭한 사회주의 조국 건설에 기여하는 것.

진심으로

경례
신청자 : xxx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