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계약 모델 > 운송 계약 모델

화물 운송 계약 모델


코어 팁 :화물은 선적 자의 특별 라인 또는 항구, 공중 전화선 또는 특별선에 적재됩니다. 역에서 상품이 내려지면 상품이 손상되거나 누락 된 것으로 확인됩니다. 수취인의 손실은 보상되어야합니다.

송하인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주소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우편 번호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전화 번호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법정 대리인 : _________________________ 직위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이동 통신사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주소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우편 번호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전화 번호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법정 대리인 : _________________________ 직위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관련 국가 운송 규정에 따라이 계약은 양 당사자가 완전한 협의를 거친 후에 체결되므로 양 당사자는이를 준수 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기사 이름, 사양, 수량, 가격,화물 번호, 제품 이름, 사양, 단가, 수량, 금액

두 번째 포장은 발송인에게 해당 국가 기관이 정한 기준에 따라 포장해야하며, 포장 기준이 없으면화물 운송 안전을 보장하는 원칙에 따라 포장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운송인이 물품 반입을 거부 할 권리가 있습니다.

제 3 조화물 위치 __________________________ 도착 장소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제 4 조화물 출하 일 : __________________________화물 인도 기간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제 5 조 운송 품질 및 안전 요건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제 6 조화물 취급 책임 및 방법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제 7 조 물품 수령자 및 수락 방법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제 8 조 운송 요금, 정산 방법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제 9 조 당사자의 권리와 의무 1. 화주의 권리와 의무 1. 화주의 권리 : 운송인은 계약서에 명시된 시간과 장소에 따라 물품을 목적지까지 운송해야합니다. 물품이 위탁 된 후, 발송인은 도착지 또는 수하인을 변경하거나 위탁을 취소하고 운송인에게 변경 계약의 내용 또는 계약 취소를 제안 할 권리가 있습니다. 그러나 운송인은 물품이 목적지로 운송되기 전에 통지되어야하며 운송인의 요금은 관련 규정에 따라 지불되어야합니다.

2. 위탁자의 의무 : 계약에 따라 운송인에게 잡비를 전달하는 것. 그렇지 않으면 운송인은 운송을 중지하고 상대방에게 유동화 된 손해 배상을 청구 할 권리가 있습니다. 위탁자는 위탁화물을 규정 된 기준에 따라 포장하고 위험물 운송 규정을 준수하며 계약서에 명시된 시간과 수량에 따라 위탁화물을 인도해야한다.

둘째로, 운송인의 권리와 의무

1. 운송인의 권리 : 운송인 및 기타 비용을 발송인과 수령인에게 청구하십시오. 수취인이 지불하지 않거나 필요한 각종 잡비를 정시에 지불하지 못한 경우, 운송인은 물품을 보류 할 권리가 있습니다. 수하인 또는 수취인이 물품을 찾지 못한 경우, 운송인은 적시에 화주에게 연락하여 정해진 기한 내에 보관해야하며 보관비를 징수 할 권리가있다. 운송인은 정해진 기한 내에 인도 할 수없는 물품에 대한 권리를 가진다. 해당 규정에 따라 취급하십시오.

2. 운송인의 의무 : 계약서에 명시된 기한 내에 지정된 장소로 물품을 인도하고, 물품의 도착을 제때에 수령인에게 통보한다. 위탁화물의 안전에 책임이 있으며, 물품 부족, 손상, 악화가 없는지 확인하고 위에 언급 된 문제가있는 경우 보상 책임이 있습니다. 물품이 도착한 후 규정 된 시간 제한에 따라 보관됩니다.

셋째, 수취인의 권리와 의무

1. 수취인의 권리 : 물품이 지정된 장소로 운송 된 후 바우처로 물품을 수령 할 권리. 필요한 경우, 수취인은 역 또는 스테이션이 위치한 스테이션을 변경하거나 스테이션을 변경하거나 수탁자의 요청을 변경하기 위해 변경 계약을 맺을 권리가 있습니다.

2. 수취인의 의무 : 배달 통지를받은 후 물품은 정시에 픽업되며 지불 된 수수료가 지불됩니다. 보관비가 초과되면 보관료가 운송인에게 지불되어야한다.

제 10 조 계약 위반에 대한 책임 1. 화주의 책임 :

1. 위탁 물품이 계약서에 규정 된 시간 및 요건에 따라 제공되지 않는 경우, 발송인은 운송인의 청산 손해를 그 가치의 ____ %로 지불해야한다.

2. 화주는 보통 물품에 위험물이 함몰되거나 잘못 설명되거나 무거운 물건이 잘못보고되어 파쇄기 파손, 물품 손상, 크레인 투기, 폭발 및 양초의 부패와 같은 사고에 대한 보상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3. 발송인은 물품 포장상의 결함으로 인해 발생한 손해에 대해 보상해야하며, 다른 물품이나 운송 수단 또는 기계류가 오염되고 부식되어 손상 될 수 있으며 이로 인하여 부상 또는 사망에이를 수 있습니다.

4. 항구, 공영 전화 또는 특별선에 설치되어있는화물의 특별선에서화물이 역에서 짐을 내렸을 때 물품이 손상되거나 빠진 것으로 판명되며, 차량이 봉인되거나 이상이없는 경우화물은 수취인 분실에 대한 보상.

5. 유조선이 물품을 인도하는 경우,화물은 품질 증명서 또는 검사실 보고서가 차량에 포함되어 있지 않으므로 운송인은 차량 하역 및 기타 청산 된 손상에 대해 운송인에게 상환해야합니다.

둘째, 이동 통신사의 책임 :

1. 차량이 계약서에 규정 된 시간 및 요건에 따라 할당되거나 선적되지 않은 경우, 운송인은 A 당의 벌금을 ____ 위안으로 지불해야한다.

2. 운송인이화물을 수취인 또는 수취인에게 운송하지 못하는 경우에는 수취인 또는 계약서에 명시된 수취인에게 수수료없이 운반해야한다. 물품이 기한이 지난 경우 운송인은 연체 된 손상을 지불해야합니다.

3. 운송 과정에서 물품이 분실되거나 짧아 지거나, 악화되거나, 오염되거나 손상된 경우 운송인은 물품의 실제 손실에 따라화물을 보상해야합니다.

4. 복합 운송 수단의 물품이 분실, 단기, 악화, 오염 또는 손상된 경우 운송인은 배상 책임을지고 운송 단계의 운송 책임자는 보상을 회복해야한다.

5. 운송인은 다음과 같은 사유로 분실, 약화, 오염, 손상된 경우 계약 위반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1 불가항력;

2 재화 자체의 자연적 속성.

3 합리적인 손실;

4 화주 또는 수령인 자체의 결함.

이 계약의 원본은 복제본으로, 계약의 각 당사자는 사본 한 부를 보유하고 계약서 복사본은 ______ 부이며 각 단위는 __________입니다.

배송 업체 : ________________

대표자 : ________________

__________ 년 ____________

이동 통신사 : ________________

대표자 : ________________

__________ 년 ____________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