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계약 모델 > 운송 계약 모델

운송 관리 계약


파티 A : _____________

파티 B : _____________

도로 여객 운송 작업의 행동을 표준화하기 위해 관련 주법 및 규정에 따라 양국의 협상을 통해 역과 차량의 책임을 명확히하기 위해 다음과 같은 합의가 이뤄집니다 :

1. 출발 지점 : 셔틀 버스는 ____ 역에서 ____ 역까지 운행하며 ________________를 지나며 전체 여행은 ____ 킬로입니다.

2. 모델 요금 : B 급은 _____ 유형 버스 _____ 차 _____ 좌석, 번호판 번호는 ___________________, 전체 운임은 __ 위안입니다.

3. 출발 시간 : 셔틀 버스는 _____ 년 _____ 월 _____ 일부터 열차 수는 ___ 번, 출발 시간은 _____ ___ 포인트, 매일 _____ 클래스.

둘째, 양 당사자의 책임

1. A 국은 B 국에 필요한 운영 조건을 제공하고 고객의 출처를 적극적으로 조직해야한다.

합리적인 적재 및 역 및 다양한 서비스 및 관리의 홍보에 대한 책임. 이 역은 통합 스케줄링, 통일 운임 및 통합 티켓 판매를 구현합니다.

2. 파티 A는 티켓 판매, 대기, 탑승, 주차 및 파티 B의 참여 차량으로의 운송을 제공합니다.

청소 및 기타 서비스, B 조의 합법적 인 사업 권리 및 이익을 유지하며 주 규정에 따라 유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 파티 B의 인바운드 차량은 파티 A에게 완전한 운영 및 보험 절차를 밟아야합니다.

역에서 ____ 위안의 사업 마진을 지불합니다. 운영 기간 동안 B 군은 차량 용량이 깨끗하고 깔끔하고 차량 컴 파트먼트가 위생적이며 차량 상태가 양호한 지 확인해야한다. 차량 일일 보안 검사 시스템은 규정에 따라 구현되어야하고 승객은 A 국의 지정 영역에 따라 선택되어야한다.

4. 파티 B 차량은 출입 허가가있는 유효한 라인 카드를 걸어야합니다. 운전 차량 소유주는 A 국의 지사, 검사 및 안전 관리 규정을 엄격히 준수하고 A 국과 협조하여 A 역의 운영 질서를 유지하고 A 국의 사업 평판 및 여객 이익을 유지해야합니다. 승객을 태우거나 물건을 집어 들거나, 포인트를 설정하거나, 역에서 티켓을 판매하거나 다른 사람을 해커 나 판매자에게 팔지 말아야합니다.

5. 파티 B의 차량은 교대, 교대 및 교대가 지연되지 않도록 A의 파견 명령을 준수해야합니다. 불가항력적인 요인들로 인해, 방송국은 2 시간 전에 사전 통보를 받아야하며 그 이후에 절차가 재발행 될 것입니다. 봄 축제 기간에는 국경일에 신문이 없습니다.

6. 고속 직통 버스는 관련 법규를 엄격히 준수하며, 주인의 행동으로 인한 위반 및 승객의 해체와 같은 임의의 길에 주차 할 수 없으며 관련 규정에 따라 처벌됩니다.

7. 특정 조건 하에서, 파티 B는 일정을 무조건 따라야합니다.

8. B 실이 교통 사고를 당하면 A 국은 적극적으로 협조하고 B 국은 경비를 부담해야한다.

9. 업무상 사고가 발생합니다.이 사고는 역의 당사자 A가 처리하고 도중에 당사자가 처리하며 비용은 책임 당사자가 부담합니다.

10. B 급 차량의 전세 운송 및 초과 운송은 A 급 운송 및 조정 부서의 조정에 따라 운영되어야한다.

11. A 국은 위험하고 유해한 물질의 조사 및 취급을 강화해야하며 B 국의 요원은 완전히 협조해야한다.

셋째, 재정 결제

1. 운영 정산은 A 국이 발행 한 "여객 점검표"_____ 일에 A 국의 재정 상태로 B 국이 해결해야한다.

2. 필요한 경우 당사자 A가 부과하는 수수료는 다음과 같습니다.

a. 역료는 1 인당 _____ 위안입니다.

b. 승객 대리 수수료 및 차량 청소 비용은 매출의 _____ %로 부과됩니다.

3. 세금은 __ %로 부과됩니다.

4. 패키지 에이전트 수수료는 기타 비용을 공제 한 후 배송비의 _ %로 부과됩니다.

5. 차량 주차 요금은 한 달에 ___ 위안이며 총 ___ 위안입니다.

6. 차량 일일 보안 비용은 매월 ___ 위안입니다, ___ 위안.

7. 가격 부서의 규정에 따라 휴일 동안의 공휴일의 운임 비율

파티 A와 파티 B의 실제 상황이 구현되고 부동 파트는 __ %로 정산됩니다. 봄 축제 기간 동안의 합의는 별도로 정한다.

넷째, 계약 위반에 대한 책임

1. A 국은 주관청 관리 규정에 따라 관련 서비스를 제공해야하며 B 국이 규정에 따라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면 A 국은 A 국의 직접 운영 손실을 보상해야한다.

2. A 국은 정당과의 재정적 합의를해야하며 A 국은 공휴일, 휴일 또는 특수한 상황을 제외하고는 정산을 연기해서는 안된다.

3. B 그룹의 차량 정지가 클래스의 출발 시간 2 시간 전에보고되지 않고 A 팀에 의해 승인 된 경우, 비회원으로 간주됩니다.

4. 파티 B가 조사되고 관련 부서에서 처리하거나 나쁜 비즈니스 관행으로 인해 언론 매체에 노출되는 경우 파티 B는 매회 1,000 위안의 벌금을 지불해야합니다.

5. 역, 외 승객, 승객, 개인 승객 및 출국화물, 중도 해커, 판매자 등의 이동 지연, 직무 유기, 업무 정지, 정지 또는 개인적으로보고하지 않은 경우의 지연에 대한 "Car Passenger Transport"에 따르면 수수료 규정 및 A 조의 관련 관리 규정은 처벌되어야한다.

6. 모든 청산 된 손해 및 벌금은 수익의 정산에서 차감됩니다.

다섯, 기타

1. 양 당사자의 권리와 의무는 국가 규정과 본 계약의 적용을받습니다.

2. 본 계약은 다음과 같이 만료됩니다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3. 이 협정에 포함되지 아니한 사항은 협상시 당사자에 의해 공식화 될 수있다. 계약 당사자 간의 분쟁은 협의를 통해 해결 될 수 있으며 협상에 실패한 당사자는 인민 법원 A에서 기소 될 것입니다.

4. 본 계약은 중복되어 있으며 동일한 효력을가집니다.

파티 A : ___________ 파티 B : ______________

주소 : ___________ 주소 : ___________

변호사 : _____ 변호사 : _____

전화 번호 : ___________ 전화 번호 : ___________

우편 번호 : ___________ 우편 번호 : ___________

서명 날짜 : _______

보충 안전 관리 규정

완전한 생산을 보장하기 위해 운송 기업 안전 관리 시스템의 심각성과 권한을 확립하십시오. 보장 제도 및 조치는 규정의 원활한 이행을 규정하고 있으며, 특별 안전 관리 규정이 제정됩니다.

첫째, 엄격하게 운영 절차를 준수하고, 회사의 안전 관리 규칙 및 규정을 준수하고, 완전한 생산을 보장하기 위해 관리 및 검사를 준수하십시오.

둘째, 차량은 차량 관리 권한 테스트를 통과해야하며, 다양한 절차가 완전하고 효과적입니다. 규정에 따라 보험이 적용되는 차량 및 계약 차량을 운전자에게보고 할 수 있습니다.

셋째, 회사의 보안 검사원과 함께 차량 보안 검사 인증서와 도로 목록의 발행과 함께, 역에서 체크 아웃해야합니다.

4. 승용차는 승객의 개인 안전과 건강을 위험에 빠뜨릴 수있는 물건을 겹쳐 쌓거나 운반해서는 안되며, 지붕 선반에 적재하는화물은 관련 규정을 준수해야합니다.

5. 장거리 승용차의 일일 여행 거리가 _____ 킬로미터를 초과하는 경우, 2 명의 일등급 승객이 운전자 교체를 선택해야하며, 연속 근무 시간은 3 시간을 초과해서는 안됩니다.

6. 승용차에는 삼각형 목재, 모래 주머니, 스노우 체인 및 소화기가 장착되어 있어야합니다. "3 개 제품"점검을 잘하고 작업을 차단하고 열차의 "3 개 제품"을 끝내십시오.

7. 승무원의 통지를 방송국에 방송하는 것 외에도 계약자와 운전자는 다음과 같이 홍보해야합니다. 승차 중에 생명을 소중히하고 머리 또는 손을 창문 밖으로 내밀지 마십시오.

8. 계약자와 운전자가 둘 이상의 짐을 요구하면, 스테이션 운영자는 청구를 거부 할 권리를 가지며, 디스패처는 도로 목록 및 다양한 운전 절차를 거부합니다.

운전 차량 보충 계약

역의 관리를 강화하고, 운영 순서를 유지하고, 역의 안전을 확보하기 위해 다음 조항이 있습니다 :

1. 역에서 운행중인 모든 차량은 비명을 지르지 못하고 역 밖에서 승객을 당길 수 없습니다 역을 빠져 나온 후 차량은 _____ 킬로미터 내에 승객을 탑승시킬 수 없으며 위반자는 기본적으로 _____ 위안을 유지합니다.

둘째, 차량은 시간을 지연시키지 않아야하며, 다른 셔틀 버스, 위반자의 티켓을 언급하거나 뽑을 수 없으며, _____ 위안의 계약 위반시, 다른 버스 티켓을 당겨서 계산서를 열지 말아야한다 , 체크 아웃 없음.

셋째, 지정된 지역에서 셔틀 버스가 정차하고, 지정 구역이 클래스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_____ 분이 선적됩니다. 차의 전방이 차선을 향하고, 무차별로 멈출 수 없으며, 계약 위반을 할 때마다 차를두고 경쟁 할 수 없습니다. _____-_____ 위안.

4. 출발하기 전에 문과 창고 문을 닫아야한다 운행자가 작전 프로그램에 따라 출발을 명령 할 때 차량 운전자는 계약 위반시 매번 차고에서 차량을 천천히 차를 몰고 가해 야한다. .

5. 차고가 있기 전에 계약 위반이 발생할 때마다 직원들이 채팅, 식사 등을하기 위해 주위를 둘러 보는 것은 엄격히 금지되어 있습니다. _____-_____ 위안.

여섯째, 모든 운영 차량은 역무원 관리 인원의 명령을 준수하고, 역 규칙을 준수하고, 교통 체증을 엄격히 금지하고, 창고를 막고, 문을 닫고, 위반자를 차단해야합니다. 계약 위반 건수는 매회 _____ 위안입니다. 교통 체증, 막힘 또는 막힘이 심각한 경우 처벌이 두 배가됩니다.

7. 운영 차량은 의원의 지시에 따라 쓰레기를 내 버릴 수 없으며, 범죄자는 _____ 위안으로 기본 가격을 적용합니다.

8. 계약 위반은 매회 _____ 위안이 될 때마다 초과 근무, 초과 근무, 강제 노동, 위법 행위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위의 규정은 소유자가 의식적으로 준수하기를 바랍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