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계약 모델 > 운송 계약 모델

택배 계약 샘플


1. 주문서를 작성하기 전에 "사용자 정보"를 읽으십시오.

2. 세부 정보 페이지에서 세부 정보를 입력하십시오.

3. 속달 우편의 신속한 배달 및 연락을 용이하게하기 위해 수령인과 수령인의 전화 번호를 제공하십시오.

4. 화물에 현금, 위험물 및 금지 품목을 보내지 마십시오.

5. 우편법의 규정 : 편지, 각종 서류, 각종 서류, 증명서, 각종 통지, 유가 증권 등은 회사에 제출하지 마십시오.

계약 조건

신속 배송으로화물 운송 업체 인 발송인은 다음 승인 조항을 공동 준수로 인정하며 법적 구속력이있는 조항을가집니다.이 조항은 화주와 운송인이 서명 한 날부터 유효합니다.

첫째, 운송장

속달 송장은 운송인을 위해 준비되었으며 계약상의 성격과 양도 할 수없는 운송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위탁자가 물품 소유자 또는 대리인의 이름으로 운송장을 작성하고 서명하면,이화물 운송장의 승인 조건을 수락하고 준수하며이 운송장의 내용을 채우며 법으로 보호됩니다.

2. 화주와 운송인의 책임과 약속 :

1. 화주 및 위임 대리인은 발송을 위탁받은 물품이 운송 법규에 따라 국내법 및 운송업자의 의도를 위반하지 않는 물품을 준수하도록 보장합니다.

2. 운송을 위탁받은 물품은 적절하게 포장되어야하며, 특별한 성질의 물품에 대해서는 물품의 안전한 운송을위한 요건을 준수해야한다. 화주는 특별 포장을하고 운송인 또는 실제 또는 실제 가격 보호 조치에 대한 특별 진술서를 작성해야합니다.

3. 화주는 "_____ 택배 정보"에 발송인과 수취인의 성명, 부서 주소, 연락처 번호 및 기타 요구 사항을 기입해야합니다.

4. 송하인은 _____Express가 불리한 속달 배달으로 물품을 실종하거나 우편 발송하거나 운송하는 것을 의도적으로 또는 의도하지 않게 은폐하고 권리를 포기한다는 사실을 인정합니다. 그리고 모든 법률 및 경제적 보상 책임이 발생합니다.

5. 운송인과 위탁 간병인은 XX Express에서 발표 한 운임 및 관련 포장, 창고 보관 및 반품 운송료를 수령하고 지불해야합니다.

6. _____ 고객의 요청에 따라 원래의 과금 표준에 근거한 신속 배송 회사 인 경우, 보험 가격은 신고 금액에 보험료 _____ %를 더한 금액이 적용됩니다. 그렇지 않은 경우 발신자의 기본 _____ 택배 회사가 최대 가격 _____ 위안입니다.

셋째, 운반되는 물건을 알 권리

_____ 운송인은 운송되는 물품의 성격, 제품 수 및 생산량을 알 권리가 있으며 관련 정부 부서 및 운송 부서가 운반 된 물품을 검사하거나 조사 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넷째, 운반 된 물품에 보유 될 권리

화주 및 위임 대리인이 운송 계약서에 규정 된 운임 및 관련 비용을 지불하지 못한 경우 운송인은 유효한 보증을 얻기 전에 운송 된 물품을 보관하고화물을 위탁자 및 위탁 대리인에게 보유 할 권리가 없다. 회복 권은 이로부터 발생하는 어떠한 손실에 대해서도 책임지지 않습니다.

책임 절

1. _____ 익스프레스는 전쟁, 폭동, 악천후, 비행 지연, 충돌, 화재, 홍수 및 심각한 자연 재해 및 인위적인 재해와 같은 불가항력으로 인해 야기 된 품목의 지연, 손실, 파괴 또는 몰수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송하인의 사유로 인해 통제가 불가능하거나 몰수 된 어떠한 상황에 대해서도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2. _____ 택배사는 상품 인도 지연 또는 분실로 인한 간접적 인 또는 기타 비 실질적인 손해에 대해 책임을지지 않습니다.

3. _____ 운송인은 다음과 같은 사유, 배송 오류 및 손실로 인해 물품 인도 지연을 책임지지 않습니다.

잘못되었거나 불완전한 주소 채우기와 같은 발신자의 사유로 인해 수신자 주소의 주소가 변경되었거나 배달되지 못한 영역으로 인해.

화주가 위탁 한 물품은 인화성, 폭발성, 오염, 부식성, 유독성, 각종 분말, 액체 및 기타 밀수품과 같은 관련 국가 정책 및 법률을 위반합니다.

배송 업체가 신고하지 않고 부적절하게 포장하지 않고 발생하는 다양한 손실.

6. 보상 한도

1. 일반 품목의 경우 최대 보상은 _____ 위안 / 조각입니다.

2. 피보험자 항목은 실제 금액에 따라 보상됩니다.

3. 최대 제공액은 10,000 원입니다.

4. 특별 품목의 경우 주정부가 보상금을 제공하지 않는 경우 주정부가 규정 한 보상을받는 경우 물품의 실제 가치에 따라 보상해야합니다.

클레임

1. 모든 청구는 인도일로부터 _____ 일 이내에 발송인이 제기해야하며 운송인에게 서면으로 통지해야하며 원본의 사본 3 부와 영수증을 첨부해야합니다. 화물이 지불 된 경우에만 청구를 수락 할 수 있으며, 규정 된 기간을 초과하는 것은 발송인이 전체 프로그램을 수행하고 청구를 포기하도록 위임 된 품목을 승인 할 수있는 권한으로 간주됩니다.

2. 청구가 제기되는 것과 동시에 그 사람은 운송인에게 빚진 운임을 부담하고 지불 할 의무가 있으며 화주는 보상 청구 금액을 공제 할 권리가 없습니다.

여덟, 응용 프로그램의 범위

1. 위에 나열된 조건은 _____ 등록 상표 및 비즈니스 에이전트를 사용할 수있는 모든 회사 또는 지정된 대리인에게 적용됩니다.

2. _____ 택배사와 화주간에 체결 된 모든 계약은 양 당사자의 이해 관계와 해당 국가의 관련 법규에 따라야하며 해당 지역의 중재 기관에 의해 수락되어야합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