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 Wen Daquan > 계약 모델 > 운송 계약 모델

자동차화물 운송 계약 모델


배송 업체 주소 전화

이동 통신사 주소 전화

위치 배송 업체 통화로드 중

언 로딩 위치 수취인 주소 전화

출발 시간, 년, 월, 일, 시간, 시간, 년, 월, 일

물품의 명칭, 개수,화물의 가치, 운임 정산 방법

배송 업체 서명 날짜

운송인이 날짜에 서명하면

수취인의 서명일

서명 장소 : 번호 :

이 운송장은 운송인과 화주가 계약서에 서명 한 후 계약 효력을가집니다. 운송인과 화주 및 수취인 간의 권리, 의무 및 책임 한도는 계약법 및 다음의 관련 규정에 적용됩니다.

1. 화주의 권리와 의무 :

1. 운송인은 합의 된 시간에 따라 게를 지정된 장소로 운송해야합니다.

2. 합의 된 양식에 따라 게를 포장하고 운송 비용을 지불하십시오.

둘째로, 운송인의 권리와 의무 :

1. 화주는 게 운송 규칙에 따라 게를 포장하여 적재 위치로 보내야합니다.

2. 합의 된 시간에 따라 게를 하역 장소로 보내고 수령인에게 유효한 서류로 게를 추출하도록 즉시 통보합니다.

수취인이 제 시간에 크랩을 수령하지 않으면 그는 제때에 화주에게 알려야합니다.

셋째, 계약 위반에 대한 책임.

1. 화주의 책임 : 화주는 화주의 사유로 인하여 사망하고, 운송인이 게에게 통고를 접수 한 후 게를 수령하지 않아 수취인이 분실 한 경우에는 화주가 부담합니다.

2. 운송인의 책임 : 합의 된 시간에 따라 게가 하역 장소로 운송되지 않거나 운송 중에 교통 사고가 발생하면 운송인은 실제 운송인의 손실을 잃고 운송 비용을 반환해야합니다.

운송인은 운송 과정에서 물품의 손상 또는 분실에 대한 손해에 대해 책임을진다.

넷째, 다른 규칙 :

사업자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계약 위반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1. 운송인은 게가 짧고, 손상되고, 사망하고, 분실되고, 운송이 지연되는 것을 증명합니다. 불가항력, 상품 자체의 자연적인 속성 또는 합리적인 손실, 화주 또는 수취인의 과실로 인해 발생합니다.

2. 다른 사람들에 의한 교통 사고는 고속도로가 폐쇄되어 제때에 수행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3. 화주 및 수령 당사자의 잘못;

V. 발효 조건 : 화주와 운송인은이 계약이 양 당사자가 서명 할 때 효력을 발생한다는 것에 동의한다. 이 계약은 3 건으로 이루어지며 각 계약 당사자는 사본 한 부를 보유하고 계약서 사본 한 부를 제출하여 기록을 위해 계약 가이던스 스테이션에보고합니다.

Ⅵ. 분쟁 해결 : 계약서의 체결, 유효성, 이행, 변경 또는 종료에 관한 분쟁이있는 경우 양 당사자는 협상을 통해 분쟁을 해결해야하며 협상이 실패 할 경우 계약지도 기관에 중재 신청을하거나 고천 군 인민 법원에 소송을 제기 할 수 있습니다.

추천 기사

인기있는 기사